아쿠;; 난감한 상황이네요
아마 NAT폐쇄형 문제때문에 이렇게 찾아주신 듯 하온데
모뎀을 미처 꺼내지 못하는 상황이라니.. 따흑 ㅠ
모델명 자체는 SK고객센터 장애신고부서로 전화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산에 임대받은 장비 모델명이 표기되있기 때문에 여쭤보시면 바로 답변들어보실 수 있거든요!
듣다가 헷갈리시면 문자로 보내달라고 요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알파벳이랑 숫자가 같이 있다보니 전화로 들으면 헷갈리더라구요;;)
다만, 모뎀 설정페이지에 접근할 수 없으니 문제입니다;;
모뎀 모델명을 확인하시려는 연유는 아마 "브릿지모드"로 변경하기 위함이실텐데요~
(그래야 NAT유형이 바뀌니까요)
설정페이지에 접근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아이디는 "admin"이지만..
비밀번호는 모뎀 스티커에 써있는 WAN주소 뒷 6자리_admin에요..!
이를 확인하지 않으면 설정페이지 자체에 접근할 수 없고 NAT유형도 변경할 수 없습니다.
WAN주소는 모뎀 장비마다 다르기 때문에..
본사에서도 확인이 안될 확률이 높은데요~ㅠ
혹~~~시 모르니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SK고객센터 장애신고부서로 전화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1) 모뎀 모델명 2) WAN주소 확인이 가능한지 여쭤보세요
만약 2)번을 확인할 수 없다고 하면.. 그 땐 어쩔 수 없이 단자함을 열어주셔야 해요ㅠ
그러니 한 번 통화해보시고 와주시겠어요?
이후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어멈아국이짜구나
모뎀 wan주소 모르면 skt 홈피가서 문의하면 알려주네요 감사합니다
운영진 이상희
@어멈아국이짜구나오호 그렇군요 ㅎㅎㅎ아주 잘되었네요
아마 지금쯤이면 브릿지모드로 변경해서 문제를 해결하시지 않았을까 싶네요 ^ㅇ^)/
더 궁금한 점 생기시면 편하게 찾아주십쇼~!즐건 하루되세용!
전체 댓글3개
아마 NAT폐쇄형 문제때문에 이렇게 찾아주신 듯 하온데
모뎀을 미처 꺼내지 못하는 상황이라니.. 따흑 ㅠ
모델명 자체는 SK고객센터 장애신고부서로 전화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산에 임대받은 장비 모델명이 표기되있기 때문에 여쭤보시면 바로 답변들어보실 수 있거든요!
듣다가 헷갈리시면 문자로 보내달라고 요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알파벳이랑 숫자가 같이 있다보니 전화로 들으면 헷갈리더라구요;;)
다만, 모뎀 설정페이지에 접근할 수 없으니 문제입니다;;
모뎀 모델명을 확인하시려는 연유는 아마 "브릿지모드"로 변경하기 위함이실텐데요~
(그래야 NAT유형이 바뀌니까요)
설정페이지에 접근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아이디는 "admin"이지만..
비밀번호는 모뎀 스티커에 써있는 WAN주소 뒷 6자리_admin에요..!
이를 확인하지 않으면 설정페이지 자체에 접근할 수 없고 NAT유형도 변경할 수 없습니다.
WAN주소는 모뎀 장비마다 다르기 때문에..
본사에서도 확인이 안될 확률이 높은데요~ㅠ
혹~~~시 모르니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SK고객센터 장애신고부서로 전화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1) 모뎀 모델명 2) WAN주소 확인이 가능한지 여쭤보세요
만약 2)번을 확인할 수 없다고 하면.. 그 땐 어쩔 수 없이 단자함을 열어주셔야 해요ㅠ
그러니 한 번 통화해보시고 와주시겠어요?
이후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아마 지금쯤이면 브릿지모드로 변경해서 문제를 해결하시지 않았을까 싶네요 ^ㅇ^)/
더 궁금한 점 생기시면 편하게 찾아주십쇼~!즐건 하루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