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지****님의 글

u+tv 넷플릭스 크레딧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지****
댓글 1
  • 조회 1,893
안녕하세요
금일 u+ 개통 후 IPTV를 통해 프로모션 중 하나인 넷플릭스 크레딧이 수령이 되질 않아 문의 드립니다.
최초 로그인을 기존 사용하던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였는데, 최초 화면에 기존 무료1달을 사용해서 이용하려면 결제수단을 등록하라고 하는 화면만 뜹니다.
새로 아이디를 만들어서 접속을 하니 크레딧 관련 확인할 수 있는 정보가 전혀 없는데, 혹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오! 안녕하세요~~~! 지로님 *^^*

    한아름 상담원입니당

    백메가 통해서 LG 인터넷과 IPTV 가입을 진행하셨군요!

    믿고 가입해주신 지로님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 드립니당~~♥




    오, 그런데 넷플릭스 프로모션 크레딧 적립에 문제가 있어서 문의를 주셨군요! ㅠㅠ


    음.. 말씀하신 "기존 사용하던 아이디로 로그인"이라는 부분이 중의적이라

    조금 상황이 애매한데요~ ^^;


    혹시.. 지로님께서 기존 사용하던 아이디가

    1) 무료 1개월은 까마득히 지난 "오랜시간 사용한 아이디" 이고
     
     이미 계속해서 결제해서 잘 시청하고 계심에도 불구하고
     
     결제수단 등록하라는 메시지가 송출된다는 것인가요?

    2) 아니면 예~~전에 무료 시청 1개월만 사용하신 뒤에

     지금까지 넷플릭스를 결제하여 시청하신 적이 없는 아이디 인건가요~?


    전자의 경우라면 넷플릭스 시스템에 뭔가 오류가 생긴 것 같구용 ㅠㅠ

    후자라면.. 일단 홈페이지나 어플을 통해 결제 수단을 등록하고 난 뒤에 → 적립이 된답니당 ^^

    대신 크레딧이 먼저 차감 되구요~ ㅎㅎ




    오! 그리고 이와 별개로

    이미 새로 개설한 아이디로 크레딧 적용을 받으신것이군요~!


    크레딧은 PC(데스크탑) 환경에서만 확인이 가능하고요~

    http://www.netflix.com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로그인하시고

    → 우측 상단 프로필 클릭 후

    → [계정]을 선택하신다면 확인이 가능합니당 ^^


    앗, 대신 이 크레딧이 적립되는 시간이 조금 랜덤이더라구요~~!

    접속과 동시에 바로 받으신 고객님도 계시고..

    아니면 하루가 지난 다음에 들어온 고객님도 계셨습니당


    그러니 이미 새 ID를 접속하셨다면

    하루 정도만 더 기다려주시겠어요~? *^^*


    혹시나 내일까지 크레딧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꼭 말씀해주시구요 ㅠㅠ~

    제가 후다닥 알아보겠습니당!! 지로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