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k****님의 글

약정해지관련 문의좀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k****
댓글 1
  • 조회 1,222
제가 4월달에 엘지 인터넷재약정과 티비도 한대 추가로 약정했습니다 그때 혜택 주기로 한 혜택 중에 ai스피커와 고급형채널이었나 추가로 채널을 늘려준다했었는데 몇개월째 문의하면 죄송하다고 금방 처리해준다하고 아직까지 혜택을 받지못한 상황입니다 짜증나서 약정해지를 하고싶은데 위약금 물어야하는 상황인가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k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 김가영입니다.

    아이코..이게 무슨일입니까ㅠ
    지난 4월에 재약정하시며 받기로한 혜택을 아직도 받지 못하셨다니요ㅠ;;
    재약정 혜택 중 AI스피커와 고급형 채널 업그레이드
    이 두가지를 받지 못하신거지요?!

    k님과 똑같은 상황은 아니었지만
    재약정 할 때 AI스피커를 지급해 준다고 해놓고 발뺌하는 일이 있었는데
    결국 AI스피커를 받았었지요. 스피커 하나 받는데 오랜시간이 걸렸지만요;;

    재약정 혜택을 받기로하고 수개월이 지난 지금
    계속 문의를 했지만 죄송하다. 금방 처리해준다는 이야기만 하고
    처리는 커녕 계속 기다리게 하고 있다니;; 하...제가 화가 나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을 수 있는 기준들이 정해져 있는데
    k님 상황은 이에 해당되지 않습니다ㅠ

    그/러/나 재약정을 한다는 전제로 AI스피커와
    고급형 채널로 업그레이드 해준다고 했는데
    약조한 것을 이행하지 않았다면 계약 해지의 명분이 있으며
    방통위(방송통신위원회)에 민원이 들어가야 합니다.

    우선 본사로 전화해 아래 멘트를 던져(?)주시겠어요~?!
    "지난 4월에 재약정하며 받기로한 AI스피커와 고급형 채널 업그레이드
    두가지를 받지 못했다. 곧 11월인데 내가 기다린 시간만 6개월이 넘는다.
    죄송하다. 금방 처리해준다라는 답변이 아닌 AI스피커는 정확히 언제 발송되는지
    고급형 채널 업그레이드는 몇월 몇일에 적용해 주는지 알려달라.
    그리고 6개월간 받지 못한 고급형 채널 업그레이드에 대해 보상해 주세요.
    4월부터 몇 차례 전화하며 빼앗긴 시간도 너무 아깝다.
    하루빨리 처리해 주지 않는다면 방통위에 민원을 제기하겠다."라고 말씀하세요.

    이렇게 하신 후 어떤 안내를 받으셨는지 댓글 남겨주시겠어요?!
    위약금 면제 해지는 한번해 해주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본사의 안내를 확인하고 이에 대해 이야기 하시는 게 좋습니다.

    재약정 혜택 때문에 시간을 빼앗긴다는 게 참으로 속상하시겠지만
    꼭 혜택 챙기실 수 있게 제가 함께 도와드릴 것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