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wne****
님의 글
10월 인터넷 설치 이후 상품권
wne****
2019년 10월 17일 19:34
댓글:
2
조회:
1,323
안녕하세요 tv / 인터넷 설치 후 상품권이 언제오는지 궁금하네요~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2
개
운영진
한아름
19년 10월 18일, 12시
오! wne님~~~ 안녕하세요~!!
얼마 전, 백메가로 LG 인터넷 가입을 진행하셨군요!
저는 한아름 상담원이구요~
백메가 믿고 가입을 선택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오.. 헌데 아직 상품권을 받지 못하셨군요...!
10월 2일에 개통하셨다면 이미 상품권을 받고도 한참이 지났어야 될텐데...
아직 도착이 안했다면 아무래도 문제가 생긴 듯 합니다 ㅠㅠ
이렇게 불편 드려서 넘넘 죄송합니다...!
예상해보건데...
1) 전산에 상품권 등록이 잘못 되었거나,
2) 아니면 제대로 등록이 되었는데 발송이나 수신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였거나
3) 스팸 문자로 분류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등으로 스팸 문자 차단을 신청하셨거나
후후 같은 어플에서 아예 문자를 삭제해버리는 것이죠!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발송이 되었는지 여부와
재발송을 백메가에서 도와드릴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답댓글
운영진
한아름
19년 10월 18일, 14시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wne님~! >_<
지금 LG의 피드백을 받았는데요~~
개통하신 당일인 10월 2일 1시 20분 경에
상품권이 발송 완료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아직 쿠폰 사용 전으로 보이구요~!
아마도 발송 도중에 수신이 잘못 되었거나,
휴대폰이 자체적으로 스팸 처리를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다행히도, 백메가에서 전송을 도와드릴 수 있는 접수 건이라고 합니다 ^ㅡ^ ㅎㅎ
(접수일이나 접수가 들어간 상부점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거든요 ^^; )
지금 재발송을 신청하였구요~!
5일 안으로 (내일) 문자 메시지 발송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당 ^^
아마도 다음주 수요일 ~ 목요일 정도에 수령하실 거에요~~
조금만 기다려주시겠어요~?!
그리고 한번 휴대폰을 확인해주셔요~!
후후 등의 스팸 차단 어플을 사용하신다면
메시지를 스팸함으로 가로챌 수도 있습니다...!
LG 휴대폰을 사용 중이시라면...
기본 부가서비스에 "U+ 스팸차단 서비스" 가 적용되거든요 ^ㅇ^;
이 어플이 모바일 상품권을 스팸처리 해버리기 때문에 문자가 삭제되어 버린답니다 ㅠㅠ
이 경우에는, "U+ 스팸차단앱" 이라는 스마트폰 어플을 따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p.s.
아마 이번에는 그럴 일이 없겠지만...
혹시라도 다음 주 안으로 들어오지 않는다면...
다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문제가 무엇인지 체크해보겠습니다! ㅠㅠ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8,437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69,120
패밀리 결합 문의 드립니다.
동글이
14분 전
5
문의드립니다.
목화정
31분 전
5
기존 약정 관련 변경 문의 드립니다
아이엘츠
1시간 전
4
아이피티비 가입 문의
도봉러너
3시간 전
7
인터넷+tv설치 문의합니다.
불도저
3시간 전
12
KT 인터넷/IPTV 재가입 문의
기향초난
6시간 전
21
인터넷 및 티비 가입 문의
리언
6시간 전
25
인터넷+TV 100메가 가입 문의드립니다. (통신사 상관 없음)
1
정교성
8시간 전
31
인터넷 신규가입 견적 부탁드립니다
1
jjjjjj
8시간 전
50
가입상담
1
고나우
8시간 전
24
인터넷, TV 문의
1
수혁
9시간 전
47
인터넷 + TV 가입 문의
1
첫눈에반하다
10시간 전
30
인터넷 가입(신규/이전) 문의
1
김미진
10시간 전
29
기업용 회선 or 가정용 회선 견적 문의드립니다.
1
Cellularhacker
10시간 전
33
SK 약정기간이 종료되어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1
융
11시간 전
38
LG 재약정 문의
1
김준영
11시간 전
33
약정이 만료되어서 바꾸려고 하는데 고민이네요.
1
h****
12시간 전
33
인터넷 티비 문의
3
다홍
21시간 전
43
KT 인터넷+티비 문의 드립니다
1
박지용
1일 전
40
인터넷만 가입하고싶습니다!
1
은지링
1일 전
34
신규가입 문의
1
너구리
1일 전
30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가입 스팸전화 차단방법
91
조회 224,269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18
조회 7,778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67
조회 85,659
주간 인기글
유리한 조건으로 갈아타고싶습니다
19
KT , 모바일 인터넷 재약정문의
9
부모님집과 우리집 두 곳 다 인터넷만 가입
9
인터넷+TV 가입 및 약정해지 문의
9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입니다(유무선 결합)
8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256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2개
얼마 전, 백메가로 LG 인터넷 가입을 진행하셨군요!
저는 한아름 상담원이구요~
백메가 믿고 가입을 선택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오.. 헌데 아직 상품권을 받지 못하셨군요...!
10월 2일에 개통하셨다면 이미 상품권을 받고도 한참이 지났어야 될텐데...
아직 도착이 안했다면 아무래도 문제가 생긴 듯 합니다 ㅠㅠ
이렇게 불편 드려서 넘넘 죄송합니다...!
예상해보건데...
1) 전산에 상품권 등록이 잘못 되었거나,
2) 아니면 제대로 등록이 되었는데 발송이나 수신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였거나
3) 스팸 문자로 분류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등으로 스팸 문자 차단을 신청하셨거나
후후 같은 어플에서 아예 문자를 삭제해버리는 것이죠!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발송이 되었는지 여부와
재발송을 백메가에서 도와드릴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 LG의 피드백을 받았는데요~~
개통하신 당일인 10월 2일 1시 20분 경에
상품권이 발송 완료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아직 쿠폰 사용 전으로 보이구요~!
아마도 발송 도중에 수신이 잘못 되었거나,
휴대폰이 자체적으로 스팸 처리를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다행히도, 백메가에서 전송을 도와드릴 수 있는 접수 건이라고 합니다 ^ㅡ^ ㅎㅎ
(접수일이나 접수가 들어간 상부점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거든요 ^^; )
지금 재발송을 신청하였구요~!
5일 안으로 (내일) 문자 메시지 발송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당 ^^
아마도 다음주 수요일 ~ 목요일 정도에 수령하실 거에요~~
조금만 기다려주시겠어요~?!
그리고 한번 휴대폰을 확인해주셔요~!
후후 등의 스팸 차단 어플을 사용하신다면
메시지를 스팸함으로 가로챌 수도 있습니다...!
LG 휴대폰을 사용 중이시라면...
기본 부가서비스에 "U+ 스팸차단 서비스" 가 적용되거든요 ^ㅇ^;
이 어플이 모바일 상품권을 스팸처리 해버리기 때문에 문자가 삭제되어 버린답니다 ㅠㅠ
이 경우에는, "U+ 스팸차단앱" 이라는 스마트폰 어플을 따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p.s.
아마 이번에는 그럴 일이 없겠지만...
혹시라도 다음 주 안으로 들어오지 않는다면...
다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문제가 무엇인지 체크해보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