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메칸더님의 글

얼마전에lg가입했는데요

회원님의 사진
  • 메칸더
  • 댓글: 2
  • 조회: 1,212
Lg에서주는상품권 문자를받았는데 삭제를해버렸습니다
어케해야되나요?

전체 댓글2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메칸더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다행히 로그인해주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었는데
    LG로 가입하면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선택해주셨지요~? +_+

    기간이 얼마되지 않아 재발송은 전혀 문제없는데요..!
    (저도 실수로 모바일 상품권 문자를 삭제했다가 재발송받은 적이 몇 번 있습니다ㅎㅎ)

    가입당시에 어떻게 청약(계약)되었는지에 따라
    백메가에서 재발송해드리는 것이 가능할 수도,
    메칸더님께서 직접 재발송을 요청해주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ㅠ
    가입자분 본인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백메가에서 대신 해드리면 명의 도용이 되기 때문이지요^^;

    헌데.. 요것이 시시때때로 변동이 있어서
    현재 어떤 상황인지 더 자세히 확인해보아야 하는데
    아직 이른 시간이라 상세한 가입내역을 확인해볼 수 있는 전산이 열리지 않았습니다 ㄷㄷ

    하여 전산이 열리자마자 확인해본 후 추가로 말씀드리고
    오래 기다리고 계셨을터라 알림 문자도 발송드리겠습니다 +_+


    그럼, 메칸더님~! 쪼끔 후에 다시 만나뵐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메칸더님...ㅠㅠ
    너무나 아쉽게도 백메가에서 상품권 재발송 요청이 불가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즉, 가입자분이 직접 LG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재발송 요청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국번없이 101번(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 대표번호예요 +_+)

    "최근에 LG인터넷을 가입하고 모바일 상품권을 받았는데 실수로 삭제하여
    재발송 요청드립니다." 하고 말씀해주세요ㅎㅎ
    그러면 LG 본사 상담원분께서 촥촥 진행해주실 거예요~♡

    혹시라도 문제있거나 또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