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메칸더
님의 글
얼마전에lg가입했는데요
메칸더
2019년 10월 12일 11:20
댓글:
2
조회:
1,212
Lg에서주는상품권 문자를받았는데 삭제를해버렸습니다
어케해야되나요?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2
개
운영진
곽은정
19년 10월 14일, 08시
안녕하세요, 메칸더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다행히 로그인해주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었는데
LG로 가입하면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선택해주셨지요~? +_+
기간이 얼마되지 않아 재발송은 전혀 문제없는데요..!
(저도 실수로 모바일 상품권 문자를 삭제했다가 재발송받은 적이 몇 번 있습니다ㅎㅎ)
가입당시에 어떻게 청약(계약)되었는지에 따라
백메가에서 재발송해드리는 것이 가능할 수도,
메칸더님께서 직접 재발송을 요청해주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ㅠ
가입자분 본인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백메가에서 대신 해드리면 명의 도용이 되기 때문이지요^^;
헌데.. 요것이 시시때때로 변동이 있어서
현재 어떤 상황인지 더 자세히 확인해보아야 하는데
아직 이른 시간이라 상세한 가입내역을 확인해볼 수 있는 전산이 열리지 않았습니다 ㄷㄷ
하여 전산이 열리자마자 확인해본 후 추가로 말씀드리고
오래 기다리고 계셨을터라 알림 문자도 발송드리겠습니다 +_+
그럼, 메칸더님~! 쪼끔 후에 다시 만나뵐게요^^
답댓글
운영진
곽은정
19년 10월 14일, 10시
메칸더님...ㅠㅠ
너무나 아쉽게도 백메가에서 상품권 재발송 요청이 불가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즉, 가입자분이 직접 LG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재발송 요청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국번없이 101번(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 대표번호예요 +_+)
"최근에 LG인터넷을 가입하고 모바일 상품권을 받았는데 실수로 삭제하여
재발송 요청드립니다." 하고 말씀해주세요ㅎㅎ
그러면 LG 본사 상담원분께서 촥촥 진행해주실 거예요~♡
혹시라도 문제있거나 또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536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0,898
SK 인터넷+TV 가입 문의 드립니다.
홍그라움
23분 전
7
인터넷 가입 문의 드립니다..!
realgood
31분 전
6
인터넷 변경문의
sanctus
1시간 전
5
신규가입 조건 문의
우오이옹
2시간 전
7
인터넷가입문의
Happy Clare
3시간 전
13
skt로 인터넷 + tv 변경하려는데 표준요금제와 결합 할인이 가능할까요?
블라블라
9시간 전
15
인터넷 이중사기 대처방안 좀 알려주세요 ㅠㅠ
애니타임
1일 전
27
이거 피싱을 당한것 같아서 마음이 급합니다.. 백메가에서 도움을 주실 수 있나요
CUDI
1일 전
56
문의드립니다
박초롱
1일 전
25
여기는 번호이동 일처리가 왜이런가요
킹콩
1일 전
47
인터넷 약정 종료기간이 거의 다 되어 문의드립니다
1
ㅇㄴ
1일 전
46
인터넷 + 티비 가입 문의
1
z****
1일 전
48
LG 인터넷 약정 만기로 신규가입 또는 재약정을 알아보고 싶습니다.
1
따뜻하게
1일 전
32
현재 kt를 사용중인데 약정 만료가 되었는데
1
dyge****
1일 전
45
KT 인터넷, 티비 결합 약정만료
1
피닉스
1일 전
38
sk 약정기간 만료 예정
1
7 SG 이지훈
1일 전
35
KT 인터넷 약정만료
1
송영훈
1일 전
36
설치 가능지역 문의드려요.
1
sldkfklsdgn
1일 전
65
가입문의요
1
koobfi
1일 전
27
인터넷+TV 가입 문의드립니다.
1
HYO
1일 전
62
인터넷 신규 가입
2
Filter paper
1일 전
53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4,357
조회 529,005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35
조회 72,916
인터넷가입 스팸전화 차단방법
91
조회 224,901
주간 인기글
가입신청 후 문의드립니다
14
티비 이중 계약 문의
13
인터넷 가족결합
13
신규 가입 문의
11
재약정문의
11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732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2개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다행히 로그인해주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었는데
LG로 가입하면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선택해주셨지요~? +_+
기간이 얼마되지 않아 재발송은 전혀 문제없는데요..!
(저도 실수로 모바일 상품권 문자를 삭제했다가 재발송받은 적이 몇 번 있습니다ㅎㅎ)
가입당시에 어떻게 청약(계약)되었는지에 따라
백메가에서 재발송해드리는 것이 가능할 수도,
메칸더님께서 직접 재발송을 요청해주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ㅠ
가입자분 본인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백메가에서 대신 해드리면 명의 도용이 되기 때문이지요^^;
헌데.. 요것이 시시때때로 변동이 있어서
현재 어떤 상황인지 더 자세히 확인해보아야 하는데
아직 이른 시간이라 상세한 가입내역을 확인해볼 수 있는 전산이 열리지 않았습니다 ㄷㄷ
하여 전산이 열리자마자 확인해본 후 추가로 말씀드리고
오래 기다리고 계셨을터라 알림 문자도 발송드리겠습니다 +_+
그럼, 메칸더님~! 쪼끔 후에 다시 만나뵐게요^^
너무나 아쉽게도 백메가에서 상품권 재발송 요청이 불가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즉, 가입자분이 직접 LG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재발송 요청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국번없이 101번(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 대표번호예요 +_+)
"최근에 LG인터넷을 가입하고 모바일 상품권을 받았는데 실수로 삭제하여
재발송 요청드립니다." 하고 말씀해주세요ㅎㅎ
그러면 LG 본사 상담원분께서 촥촥 진행해주실 거예요~♡
혹시라도 문제있거나 또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