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마이유님의 글

LG 인터넷 + TV 가입

회원님의 사진
  • 마이유
  • 댓글: 7
  • 조회: 1,114

안녕하세여 일전에 가입문의 및 대칭망 여부 글 남기고, 상담하시분께 답글도 받았습니다. 오늘 가입신청서를 작성 했습니다.

신청서에 따로 인터넷,티비 상품 종류가 표시가 안되어 있어서, 해피콜 시 진행이 선택하는 부분 인가여?

제가  핸드폰은 KT 알뜰이라 혜택이 없을거라 생각이 드네여 ㅎㅎ 그리고 집에 사람이 없어서 설치 기사님과 일정 조율이 필요 합니다.

 

전체 댓글7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마이유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얼마전에 가영씨와 이야기 쭉쭉 나누시고 가입까지 마쳐주셨었지용? 흐흐
    두 분의 오붓한 대화(?)를 모두 읽어보고 오는 길입니다

    이미 정숙씨와 전화통화까지 마치신 걸 보면
    요번 질문에 대해서는 전부 답변을 들어보지 않으셨을까~ 싶은데요+_+
    그래도 혹~시 모르니 텍스트로도 한 번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인터넷/티비요금제는 전화상담원분과 상의를 통해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마이유님이 따로 생각해두신 요금제가 있다면 그대로 진행해보실 수 있고,
    상황에 따라 상담원분이 추천해드리는 요금제가 있다면 이를 말씀드릴 수도 있을 거에요!

    일례로 1기가인터넷을 원하시는 고객님인데
    댁에서 와이파이/영상스트리밍/게임정도만 하신다면 500메가를 택하시는 게 더 적합하다는 등..
    이런 식으로 권유드리는 경우도 종종 있거든요 ㅎㅎ

    (인터넷요금제가 반응속도(Ping)를 관여하는 건 아니라,
    이 상황에선 500메가가 가성비짱이기 때문이죠!)

    확인해보니 100메가 + 베이직으로 가입하신 걸로 확인되는데요~!
    프리미엄 2개월 무료 및 넷플릭스 3개월 프로모션은 받지 않길 원하셨던 거 맞지요?! 흐흐
    아무래도 2개월 뒤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해 베이직으로 낮추는 과정이 번거로워서 패스하셨던 게 아닐까 싶습니다
    혹시 생각이 바뀌셔서 프로모션들을 적용받으시겠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0^
    (설치 전까진 적용해드릴 수 있습니다)


    2) 접수가 잘 진행되면 설치점으로부터 연락을 받게 되실 거에요~!
    이때 일정을 조율해주시면 되구요 +_+b

    설치당일날 오전에도 기사님이 한 번 더 연락주실텐데
    당일 시간조율이 필요하시다면 기사님과 말씀나눠주시면 되옵니다, 후후


    설치마치시고 궁금한 점 생기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또 댓글로 불러주세용~! ^0^
    믿고 가입까지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회원님의 사진 마이유
    신청서 넣고 해피콜로 설명 잘들었습니다. 다만 문자로 LG홈서비스 계약에 동의하라고 링크걸고 문자오는데 이게 IOT 같은데 맞나요? 그냥 무시하면 될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마이유아마 LG에서 보낸 왑(WAP)문자를 받아보신 걸텐데요~
    (다른 통신사는 이런 게 없는데 유독 LG만 문자가 나가더라구요!)
    이는 무시해주셔도 됩니다! 따로 동의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진행되기 때문이죠 ㅎㅎ


    그나저나 IoT는 사물인터넷을 뜻하고 ,통신상품의 한 종류인데요~
    혹시 이 상품도 같이 청약하셨나 싶어 확인해보니 인터넷+티비만 신청되있더라구요!
    IoT상품은 원하지 않는게 맞으시죵?! (웹캠/열림감지기/가스잠그미 등)
    혹시 제가 잘못 짚은 게 있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ㅎㅎ
  • 회원님의 사진 마이유
    네 원하지 않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마이유넹넹! 그렇다면 다행입니다 ㅎㅎ
    인터넷+티비만 신청되있었고, IoT의 I자(?!)도 보이지 않았거든요

    논외지만.. 한가지 걱정되는 것이 있는데요!
    기사님이 방문하셨을 때 IoT가입을 권유하거나,
    티비요금제를 프리미엄으로 올려보시라는 권유를 하실 수 있을지 모릅니다..!

    LG는 다른 통신사에 비해 실적압박이 쎄서 그런지(?)
    상담원분들이나 기사님들께서 상품권유/업셀링을 자주 권하시더라구요;;ㅎㅎ;;
    더 저렴하게 쓸 수 있다, 무언가를 더 제공해주겠다 라는 식으로
    달콤한 제안으로 말씀하실 수 있을텐데..이는 완고하게(!) 거부해주심 좋겠습니다!!
    상품이 하나 더 추가되는데 더 저렴해지는 일이 있을 수 없는 일이거니와,
    무언가를 더 제공받는다 한들 그 상품의 월요금을 상쇄시킬 만큼은 못되거든요^^;;ㄷㄷ

    그러니 요 점만 주의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마이유
    피드백도 바로바로 주시고. ^^ 친절한 설명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마이유이리 인사댓글까지 일부러 남겨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ㅡ^
    저는 언제든 게시판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궁금한 점 생기시거나, 도움필요하시면 사소한 것이라도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댓글로 호출해주시면 아무리 오래된 글이여도 저에게 알림이 와서 놓치는 일이 없거든요 :) 헷

    그럼.. 설치도 하루 빨리 이뤄지시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보겠습니다 >.<b
    불금되세요 마이유님~~!!

    P.s 참! 설치완료 받으시고 여기다 댓글남겨주시면
    현금입금도 그날 당일(혹은 익일) 가능하도록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