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8년 1월에 백메가 통해서 SKB 인터넷 신청을 해서 쓰고 있는데요~~
셋톱박스는 그대로인데 그 BTV 인터페이스가 한차례 업그레이드 되고 나더니
반응속도가 굉장히 느려져가지고..
인터넷 속도가 느려진다거나 하는건 아닌데
IPTV 사용할때 그 버벅임이 거슬리더라구요~~
이런 경우에는 SKB쪽에 연락하면 조치를 취해줄까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작년에 게시판에서 인사드린 적 있었는데...기억하실까유~?!
아쿠, 그나저나….
사용중이신 SK의 UHD셋탑이 최근(?) 업데이트가 된 후에
셋탑 처리속도(= 리모콘 반응속도, 화면넘김 등)가 확 느려져서
불편을 겪고 계시다는 말씀이시지요~~?!!
업데이트가 되면 더 좋아져야지, 왜 느려졌을까유...ㄷㄷㄷ
(기존보다 반응속도가 느려면... 을매나 불편한데요...ㅠㅠㅠㅠ)
업데이트 이후 UI가 바뀌어 불편을 호소하신 분은 계셨어도,
처리속도가 느려졌다고 하신 고객님은 지금까지 못뵈었었어요!
해서 아무래도 해당 셋탑 자체의 오류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1)
이런 경우라면 바로 SK 고객센터로 장애신고를 하시면 되구요!
2)
직접 SK본사로 연락하셔도 좋고,
아니면 저희가 대신 장애신고를 해드릴 수도 있슴돠!!>ㅂ<bbb
원하시는 쪽을 선택해주세요! (댓글 남겨주시옵소서~~♡)
3)
하여...기술부서 통해 전산 상으로 처리가 될 수도!
기사님께서 내방하시어야 할 수도 (+셋탑 교체 등등..) 있을테니
우선은 통화 해보시고 + 조치 받으시면 되구요~~!!
4)
만약 기사님 내방까지 필요한 상황이라 하더라도~~??
장애신고를 한 것이기에 기사님 출동비는 따로 청구되지 않아용!
하여 이 부분도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당~~^ㅁ^)//
그럼 우선은 키더쿤님께 답변완료 알림 문자 하나 넣어드릴게요!!
내용 확인 후 + 화답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ㅇ^bbb
원래 최초에 설치했던 곳에서 이사를 해서 모뎀인가 교체가 됬거든요~~
(처음 설치했던 동네에서의 외부 인터넷 선이 가느다란 선이었다가 이사오고 난 뒤에 들어온 선은
묵직한 동축?? 그런 선으로 바꼈습니다.)
그 뒤로 조금 불편한게 생겼나 싶기도 합니다ㅜㅜ
말씀 감사합니다~~
장애신고는 제가 연락해서 스케줄 잡을게요!
셋탑 처리속도 문제가 장애신고 통해 꼭 해결되길 바라구요!
어찌 되었는지 추후 소식도 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ㅅ<bbb
+
참! 그리고....말씀하신 내용대로라면,
이사하신 곳은 SK가 비대칭형 망으로 들어가고 있는 것 같은디;;;
인터넷과 티비 이용시 다른 불편하신 점은 없으신가요~?!ㄷㄷㄷ
혹 다른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꼭 말씀해주시구용~~!!
해당 주소지에 제공되는 각 통신사의 대칭/비대칭 확인 원하시면?
요기에 언제든 정확한 주소만 한번 남겨주시기 바랄게요~~☆
그럼 또 뵈어요, 키더쿤님~~!!^ㅁ^)//
주소는 서울 *******************구요~~
이미 폰 결합까지 다 되있는 상태이기도 하고
불편해도 위약금이 ㅎㄷㄷ하니....
셋탑박스 속도 느린것 외에는 따로 불편한건 없어서 그 건만 장애신고 넣어보겠슴다
일단! 여기는 말씀하신대로,
SK는 비대칭형 (HFC, 광동축혼합망)으로 들어가구요~~;;;
LG와 KT는 둘다 대칭형 (FTTH, 광케이블)로 들어가더라구요!
(단, 5층 이상이면...설치 불가 가능성도 있긴 하지만유;;;)
다행히 지금은 다른 불편하신 점이 없다 하셨고,
또한 SK의 폰결합 혜택을 적용받고 계시므로!
이대로 약정만료일까지 쭉~~ 이용하시는 것도 좋구요!^ㅇ^)//
+
혹시 나중에라도 만야에 끊김 등 심각한 품질장애가 생기거나?
게임이나 파일 업로드를 하시게 되어 불편을 겪게 되시면~~??
그때는 꼭! 바로 말씀해주시기 바랄게요~~!!
그땐 가능하면 SK 위면해지 (=위약금 없이 해지)를 받으시고
타사로 갈아타시는 것을 고려하시면 좋을 테니깐요~~>ㅅ<bbb
그럼, 조만간.... IPTV 장애신고 결과도 꼭 전해주시겠어요~?!
좋은 소식이 있길 바랄게유~~!!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