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인터넷 해지 및 통신사 이동 문의 입니다! [1]
송상원
작성일 : 19.10.10 조회수 : 151

안녕하세요.

백메가 통해 lg인터넷을 가입했었는데, 최근 들어 게임 도중 뚝뚝 끊기고 와이파이도 느려지고 해서

인터넷 속도측정은 정상.. 인터넷을 옮기려고 합니다!

랜포트, 하드웨어는 정상적으로 확인 되는데ㅠㅠ..

 

랜선 --> U+공유기 --> PC로 들어갈때나,

랜선 --> PC로 들어갈때나 똑같구요..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을 할때에도,

다른분들 ping, 게임 서버는 정상적이나 저만 ping 100ms까지 솟구치고.. 

 

lg u+에 전화하여 확인해보니 인터넷 위약금 31만원+ iptv 위약금 12만원

정도 발생한다고 하여 고민중에 있습니다ㅠㅠ..

 

휴대폰도 KT를 사용하고 있어, KT 1GB로 인터넷을 바꾸고 결합을 하게 되도 괜찮을지.. 문의 드립니다!

 

기사님을 불러서 따로 확인해볼 점도 있을까요?

 

 

댓글 1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댓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9.10.1019년 10월 10일, 18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송상원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아이쿠야... 좋은 일로 만나야할텐데
    도저히 게임을 못 할 정도겠어요 ㄷㄷ

    당장 사용하기 많이 불편하시겠지만
    우선은 KT로 바로 이동하기보다
    LG 상황을 한 번 점검해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_+
    해지 위약금이 적지않아 너무 아깝거든요ㅠ


    헌데.. 말씀해주신 상황만으로는
    어느 것이 문제 원인일지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네트워크 문제 원인이 워낙 다양하고 복잡하기 때문이지요 ㄷㄷ)

    혹시
    ① 와이파이가 느려진다
    ② 특정 게임 클라이언트 서버 latency가 너무 안 좋다

    이 두 가지 외에 다른 웹사이트나 서비스의 문제는 없었나요~!?
    이를 여쭙는 이유는

    1) 모든 원인이 통신사에게 있는지
    2) 특정 서버에게 있는지
    3) 아니면 사용자에게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함입니다.


    만약 인입선(통신사)의 문제라면
    장애신고를 통해 점검 받는 것이 급선무이고
    합당한 장애가 존재하는데 통신사에서 해결하지 못 하는 경우라면
    이는 통신사의 명백한 과실이 되어요 +_+

    다만, 혹시라도 사용자에게 원인이 있다면
    특정 단말기(PC나 노트북) 혹은 특정 라우터(공유기나 스위치 허브)의 문제일텐데
    와이파이에서도 비슷한 속도 느림을 체감하셨으니
    사용자 문제는 아니라고 믿고 싶습니다 ㄷㄷ
    단말기 여러대가 동시다발적으로 문제가 일어나는 것은 거~~~~의 있을 수 없는 일이니까요^^;

    만에 하나 특정 서버에만 문제가 있었다면,
    배틀그라운드가 아닌 다른 게임, 다른 CP 플랫폼(유튜브든 네이버든)에서는
    문제가 없어야 하는데 어떠셨는지도 궁금합니다ㅎㅎ


    음 그런데 말입니다^^;;;
    스무고개식으로 문제를 짚어보기보다
    장애신고를 한 번 빨리 넣어보는 것이 좋을 듯 해요.

    문제가 명확히 드러나있어서 원인을 추측해볼 수 있고
    해결책도 간단하다면 몇 가지를 시도해보심이 좋을텐데요~!
    제가 하나하나씩 계속 여쭙고 -> 상원님께서 확인해주시고를 반복하려면
    많은 시간과 피로를 겪으실테고
    제가 직접 눈으로 보는 것이 아닌지라 요렇게 확인해서는
    원인과 해결책 찾지 못 할 가능성도 크거든요ㅠ

    장애신고는 늦은 시간까지 접수가능하니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에 전화하시어
    "요러한 문제가 있는데 기사님 소환을 빠르게 부탁드립니다~" 하고 말씀해주세요 +_+
    그러면 상담원분께서 촥촥 진행해주실 거예요ㅎㅎ
    부디... 큰 문제가 아니어서 바로 해결되어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ㅠ


    혹시 또 다른 도움 필요한 일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시겠어요~!?
    열심히 머리를 쥐어짜기(?)하여 도움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162]
신정권 04-03 04-03 조회 334113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142]
김사라 01-30 01-30 조회 397764
92192 기업 인터넷과 전화 가입 가능한지(1년약정)
꿈을 향해 10:49 2시간 25분 전 조회 12
92191 약정끝 인터넷+tv
구찌 10:48 2시간 25분 전 조회 21
92190 기업인터넷, 전화 가입 가능한지 문의
마키 10:41 2시간 33분 전 조회 15
92189 sk로 이전 할려구요
세영 09:47 3시간 26분 전 조회 24
92188 [KT로 신규가입 문의입니다.]
스마일 09:33 3시간 41분 전 조회 19
92187 LG, SK 문의
설화 09:29 3시간 45분 전 조회 16
92186 sk인터넷+티비 문의
박선영 08:03 5시간 10분 전 조회 28
92185 SK 재약정 문의
비행 07:09 6시간 5분 전 조회 28
92184 kt 기가인터넷 + tv 가입했는데 사은품 9만원 오는게 맞나요?
생컨 04:21 8시간 52분 전 조회 69
92183 sk 온가족프리 최종금액
tjdn**** 03:34 9시간 40분 전 조회 17
92182 uhd 수신기 구형수령에 따른 문의사항
taij**** 05-24 05-24 조회 38
92181 인터넷과 온가족플랜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바람냄새 05-24 05-24 조회 28
92180 이사 후 첫 인터넷+tv 가입 예정
룬희ㅋㅋ 05-24 05-24 조회 47
92179 2가구 인터넷/TV문의
세허 05-24 05-24 조회 19
92178 티비+집전화만 신규개설 문의합니다
05-24 05-24 조회 25
92177 SKT약정끝나가는데
잃어버린… 05-24 05-24 조회 63
92176 KT 3년약정 끝났어요
fid**** 05-24 05-24 조회 81
92175 KT 인터넷 티비를 볼때 잔상이 생기는데요.
JBL 05-24 05-24 조회 28
92174 SK 인터넷+TV+일반전화 신규가입 문의
나야나 05-23 05-23 조회 35
92173 인터넷 속도가 심각하게 느려져서 as신청 했는데요
회색인간 05-23 05-23 조회 43
92172 납부 방법 변경해도 상관없지요?
00 05-23 05-23 조회 30
92171 kt 인터넷 신규가입문의.
양쿠미 05-23 05-23 조회 54
92170 인터넷 문의
HSJ 05-23 05-23 조회 32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