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개통완료했습니다 (***시 ***구 ***동)
문의드릴 사항이 있어요
1. 계약서상 대리점명이 백메가가 아닌 다른 대리점명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제가 이 부분을 개통 전에 상담원분과 통화했는데 백메가 업체로 개통되고 대표님 이름으로 계약서가 작성된다 하였는데 확인해보니 필넷이라는 다른 업체명이네요. 대리점 연락처도 000으로 되어 있구요
전 백메가의 각종 증명서 및 확인서를 보고 가입한건데...
2. 문자로 개통사은품인 상품권이 왔어요 (이마트)
저에게 이마트인지 홈플러스인지 선택권을 안주시고 아무거나 보내주신 이유가 있으신지요 전 이마트 안가서요
3. 현금 사은품의 지급은 금주 금요일이 맞는지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전체 댓글3개
먼저, 수많은 업체들 중에서도..!
저희 백메가를 딱! 믿고 인터넷 가입을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음, 지금은 명의자분의 정보를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주소지와 개통일을 보았을 때, 아마 *** 고객님이신 것 같은데요!+.+b 맞으시지용~?!
(호..혹시라도 아니시면.. 말씀해주세용!ㄷㄷㄷ)
# 바로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서 차근차근 안내드릴게요~!^-^*
1. 아하! '주식회사 필넷' 말씀이시군요~!
여기는 LG 코드점(일종의 센터를 연상하시면 됩니다) 인데,
바로 저희 주식회사 백메가에서 100%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 자회사랍니다~! 후후
http://feelnet.org
사업자 하단 정보를 보시면 보람상조 빌딩 3층으로..
백메가와 주소지가 동일한 것이 확인되실 거예용!>.<b
(여기 3층 전체를 : 백메가와 자회사가 입주했습니다)
참고로..3사 종합대리점은
단일 직계 코드점을 운영할 수가 없어서, 사업자를 별도로 생성한 것이지요..!ㅠ
즉, 저희 백메가가 맞으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헉.. 그나저나 신규가입 진행시 상품권 선택을 제안받지 못하셨군요~?!
그렇다면..아마도 저희 담당자분께서 깜빡!하셨거나..
혹은 그때 당시 정책에는 홈플러스 상품권이 선택지에 없었을 수도 있을 텐데요..!
전자의 경우라면,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에구..ㅠ
그런데.. 아직 사용하시지 않은 모바일 상품권은~?
보통은 다른 (현재 기준 홈플러스)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니까요~*
이는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어요!
이에 관해서는, 저희 담당자분 통해 연락드리고 +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당~!+_+
3. 그리고 현금사은품은~?!
인터넷이 월~수 개통되었을 경우 같은 주 금요일 입금이 원칙인데요!
오늘 바로 입금받으시도록 담당자분께 따로 요청 넣어두었어요!
하여 이따가 저녁 8시 이후에 찬찬히
사은품 받기로 하신 계좌 (국민은행 : 뒷자리 03)을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b 후후
그런데.. 혹시라도 밤 늦게까지 입금 확인이 안되시면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바로 내일 오전 중에 빠르게 조치 취해드릴게요!
(그런 일은 거의 없지만..! 저희 대표님이 깜빡하실 수도 있어서, 노파심에 말씀드려요!>.<)
# me님..! 저희 백메가와 소중한 인연을 맺어주시고..
또한 이렇게 궁금하신 점들에 대해 문의 해주셔서 감사해요~ღ˘‿˘ற꒱
앞으로도 또 무엇이든지 의문이 드는 부분이 있거나?
통신상품 관련하여 도움 필요하신 일이 생기거나?
이용시 불편하신 점이 생기면?
바로바로 저희 백메가로 오셔서 말씀 꼭 남겨주셔요!+_+b
항상 제 일처럼 생각하고 -> 성심을 다해서 해결 도와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자~!
앗..! 그런데 지금 마침 담당자분 점심시간이랑 좀 겹쳐서요~;;
상품권 교환을 위해 전화드리는 것은..
오후 1시 이후에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어요~!
하여, me님께서도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고 + 연락을 찬찬히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그리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추측하신 이니셜은 제가 맞습니다. 주소지랑 이니셜만 내용에서 삭제 부탁드려요.
그럼 상품권 변경 관련 전화를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렇게 피드백과 인사까지 남겨주셔서.. 저야말로 넘넘 고맙습니다~!>.<b 헤헷
요청하신 정보는 바로 블라인드(삭제) 처리 하였고요!
이따가 저희 담당자분과 기분 좋은 통화 되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っ˘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