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me님의 글

계약서 대리점명

회원님의 사진
  • me
  • 댓글: 3
  • 조회: 1,676
어제 개통완료했습니다 (***시 ***구 ***동)
문의드릴 사항이 있어요
1. 계약서상 대리점명이 백메가가 아닌 다른 대리점명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제가 이 부분을 개통 전에 상담원분과 통화했는데 백메가 업체로 개통되고 대표님 이름으로 계약서가 작성된다 하였는데 확인해보니 필넷이라는 다른 업체명이네요. 대리점 연락처도 000으로 되어 있구요
전 백메가의 각종 증명서 및 확인서를 보고 가입한건데...

2. 문자로 개통사은품인 상품권이 왔어요 (이마트)
저에게 이마트인지 홈플러스인지 선택권을 안주시고 아무거나 보내주신 이유가 있으신지요 전 이마트 안가서요

3. 현금 사은품의 지급은 금주 금요일이 맞는지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me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먼저, 수많은 업체들 중에서도..!
    저희 백메가를 딱! 믿고 인터넷 가입을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음, 지금은 명의자분의 정보를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주소지와 개통일을 보았을 때, 아마 *** 고객님이신 것 같은데요!+.+b 맞으시지용~?!

    (호..혹시라도 아니시면.. 말씀해주세용!ㄷㄷㄷ)


    # 바로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서 차근차근 안내드릴게요~!^-^*

    1. 아하! '주식회사 필넷' 말씀이시군요~!
    여기는 LG 코드점(일종의 센터를 연상하시면 됩니다) 인데,
    바로 저희 주식회사 백메가에서 100%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 자회사랍니다~! 후후

    http://feelnet.org

    사업자 하단 정보를 보시면 보람상조 빌딩 3층으로..
    백메가와 주소지가 동일한 것이 확인되실 거예용!>.<b
    (여기 3층 전체를 : 백메가와 자회사가 입주했습니다)

    참고로..3사 종합대리점은
    단일 직계 코드점을 운영할 수가 없어서, 사업자를 별도로 생성한 것이지요..!ㅠ

    즉, 저희 백메가가 맞으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헉.. 그나저나 신규가입 진행시 상품권 선택을 제안받지 못하셨군요~?!
    그렇다면..아마도 저희 담당자분께서 깜빡!하셨거나..
    혹은 그때 당시 정책에는 홈플러스 상품권이 선택지에 없었을 수도 있을 텐데요..!

    전자의 경우라면,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에구..ㅠ

    그런데.. 아직 사용하시지 않은 모바일 상품권은~?
    보통은 다른 (현재 기준 홈플러스)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니까요~*
    이는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어요!

    이에 관해서는, 저희 담당자분 통해 연락드리고 +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당~!+_+


    3. 그리고 현금사은품은~?!
    인터넷이 월~수 개통되었을 경우 같은 주 금요일 입금이 원칙인데요!

    오늘 바로 입금받으시도록 담당자분께 따로 요청 넣어두었어요!

    하여 이따가 저녁 8시 이후에 찬찬히
    사은품 받기로 하신 계좌 (국민은행 : 뒷자리 03)을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b 후후

    그런데.. 혹시라도 밤 늦게까지 입금 확인이 안되시면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바로 내일 오전 중에 빠르게 조치 취해드릴게요!

    (그런 일은 거의 없지만..! 저희 대표님이 깜빡하실 수도 있어서, 노파심에 말씀드려요!>.<)



    # me님..! 저희 백메가와 소중한 인연을 맺어주시고..
    또한 이렇게 궁금하신 점들에 대해 문의 해주셔서 감사해요~ღ˘‿˘ற꒱

    앞으로도 또 무엇이든지 의문이 드는 부분이 있거나?
    통신상품 관련하여 도움 필요하신 일이 생기거나?
    이용시 불편하신 점이 생기면?
    바로바로 저희 백메가로 오셔서 말씀 꼭 남겨주셔요!+_+b

    항상 제 일처럼 생각하고 -> 성심을 다해서 해결 도와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자~!


    앗..! 그런데 지금 마침 담당자분 점심시간이랑 좀 겹쳐서요~;;
    상품권 교환을 위해 전화드리는 것은..
    오후 1시 이후에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어요~!

    하여, me님께서도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고 + 연락을 찬찬히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그리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회원님의 사진 me
    @최유진꼼꼼하고 완벽한 답변 감사합니다.
    추측하신 이니셜은 제가 맞습니다. 주소지랑 이니셜만 내용에서 삭제 부탁드려요.
    그럼 상품권 변경 관련 전화를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me어머나, me님~!
    이렇게 피드백과 인사까지 남겨주셔서.. 저야말로 넘넘 고맙습니다~!>.<b 헤헷

    요청하신 정보는 바로 블라인드(삭제) 처리 하였고요!

    이따가 저희 담당자분과 기분 좋은 통화 되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っ˘з˘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