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woghk****님의 글

개통 완료했습니다! 전화가 안되어 문의 남겨요~

회원님의 사진
  • woghk****
  • 댓글: 4
  • 조회: 885

 

안녕하세요. 개통 완료하여 문의 남깁니다.

 

앞서 문의드린 대로 진행하였고, 사은품 받으려 했으나 시간이 늦어 전화 못드렸습니다.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57248 

 

그리고, 결합 관련하여, U+ 상담사와 통화하면 되는지 문의드려요!

※ 가족관계증명서는 준비해 두었습니다.

 

결합할인은 말씀주신 것과 같이, 아래처럼 진행 예정입니다.

 

기존에는 

  명의자 A 아래에 무선1(A, 65,890이상) + 무선2(A, 65,890미만) + 광랜(100mb) 결합 상태이나,

 

이번에 B가 분가하면서, 

 

1) B 아래에 가족무한사랑으로

  무선1(A명의, 65,890이상) + 무선2(A명의, 65,890미만) + 기가슬림(B명의) 

       -> 16,610(무선) + 11,000(유선) 할인

2) A 아래에 인터넷 가족끼리로

   기가슬림(B명의) + 광랜(A명의) 

       -> 5,500(유선) 할인

   => 총 33,110 할인

 

요렇게 하려고 하는데, 더 필요한 서류/절차가 있을까요?

신규 결합이 아니라 결합을 변경하는 것이고, 명의를 바꾸다 보니 추가 절차가 있을까 해서요.

 

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는, 가족무한사랑은 유플러스 고객센터 또는 대리점에서,

인터넷 가족끼리는 별도로 인터넷 부서에 요청한다고 하는데, 맞나요?

전체 댓글4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woghk님~!
    여러번 만나뵈었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앗ㅎㅎ 결국 다른 가족분 명의로 가입하셨군요..!
    분가할 가족분이 직접 상품 관리하는 것이 편하실거라
    요렇게 결정하신 거겠지용~?!


    자~! 우선 A명의자분과 B명의자분이
    가족임을 증명할 "가족관계증명서"만 준비해주시면
    따로 필요한 것은 없습니다 +_+

    아마 LG 유플러스 휴대폰 부서로 연결하시어
    결합에 대해 여쭈운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ㅎㅎ
    요것은 LG 유플러스 상담원분께서 안내드린 거처럼
    결합상품은 인터넷 부서에서 관할하고 있어요.

    하여 인터넷 부서 쪽으로 연결하시어
    "LG 인터넷+휴대폰 결합할인을 받고 있는데
    이번에 새로 인터넷을 개통받은 가족 집으로 가족무한사랑 결합을 하고
    기존 집에는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 할인을 받고 싶습니다~"
    하고 말씀해주시면 상담원분께서 촥촥 리드하여 진행해주실 거예요♡


    그나저나... 인터넷과 TV는 화요일(10월 8일) 늦게 설치받으셔서
    현금 사은품 지급 요청을 못 하셨다는 말씀이시지요~? +_+
    그렇담 원래대로라면 현금 사은품은 내일 저녁에 지급될 예정일텐데요..
    정확히 확인해보고 추가로 댓글 남겨드리겠습니다ㅎㅎ

    혹시라도 일찍이 답변을 확인해주신다면
    넉넉히 오전 11시쯤 다시 들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럼, 저는 쪼끔 후에 다시 만나뵐게용^^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woghk님~!
    역시나 현금 사은품은 내일 지급예정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ㅎㅎ

    하/지/만/ 사은품까지 받고 나면 더 신경쓰실 것이 없을터라
    최대한 빨리 받아보실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확인해보았는데요..
    다행히 지급 담당자분에게 오늘도 지급 가능하다는 피드백받았어요♡

    오늘 저녁에 받으실 수 있도록 요청해두어 20시 전후로 딱!! 들어올텐데
    현금 사은품을 순차적으로 지급해드리는지라 쪼끔(?) 늦어질 수도 있어서
    마음 편히 당일 자정까지 찬찬히 확인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_+

    혹시라도 입금되지 않거나 약속드린 사은품보다 적게 입금되면
    꼭꼭 저에게 말씀해주시겠어요~!?
    어찌된 일인지 확인해보고 어떠한 일이 있어도
    절대 못 받으시는 일이 있도록 제가 100% 책임드리겠습니다..!
    그러니 요것은 전혀 우려치 말아주세용^^
  • 회원님의 사진 woghk****
    @곽은정감사합니다~! 꼼꼼히 챙겨주셔서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딱 한 가지만 여쭤볼게요 ㅠㅜ... 티비 요금제 변경은 2개월 후로 말씀주셨는데, 12/7에 전화해서 바꾸면 되나요? 아니면 그 전에 미리  요청해놔도 될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woghk****다행히 2개월 되기 며칠 전에 "베이직"으로 다운그레이드하셔도 문제없습니다ㅎㅎ
    헌데... 안타깝게도 요금제 다운그레이드 날짜를 예약(?)해둘 수는 없고요ㅠ
    12월 7일은 토요일로 요금제 변경이 불가한지라..
    그 전 날인 12월 6일로 알람을 맞춰두셨다가 -> 이 날에 TV요금제를 낮춰주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