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메가를 통해 KT 인터넷을 가입하여 아직까지 잘 사용중입니다.
(타사 인터넷이 다 비대칭이라 해지방어를 못해요 ㅠㅠ)
뭐 어쨌거나, 지금까지 SKT 통신사를 이용하다가 휴대폰을 KT로 번호이동 하면서 총액결합할인으로 묶게 되었는데요,
묶을때는 들은 기억이 없는데... 오늘 기가인터넷 프로모션 전화를 받으면서 들어보니, "결합약정" 이라는게 있다고 하네요?
좀 찾아봤는데 잘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
1. 기존 TV+인터넷 결합에서 + 휴대폰이 들어간 상황입니다. 인터넷 약정은 17년 2월에 시작되서 현재까지 사용중입니다.
2. 19년 10월 1일자로 총액결합할인에 가입했는데요, 이 경우 위약금을 어떤식으로 계산하게 되나요?
질문이 좀 애매한데, 음... 그러니까, 기존 인터넷 약정은 별개로 따로 돌아가는게 맞죠? 20년 2월이 되면 소멸하는.
그리고 총액결합할인의 약정할인이라는건, 할인반환금인가요? 2년인지 3년인지도 모르겠네요... 상담원한데 들은게 없는 것 같은데...
3. 휴대폰은 2년간 바꿀 일이 없을테고, 혹시라도 인터넷을 바꾸게 될 경우, 위약금 계산을 어떤식으로 하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4. 그리고 KT 에서 현재 인터넷(100메가) 를 500메가로 바꾸면 월 22,000원 정도가 나온다고 했는데요(총액결합적용상태로), 이게 프로모션이라고 할만큼 비용이 저렴하게 들어가는건가요? 아니면 그냥 표준 그대로인가요..?
5.. 이전에 문의드렸던 그 주소에 그대로 살고 있는데요, 아직도 이곳은 KT밖에 대칭형 인터넷이 없나요?
질문이 많네요;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