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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지 문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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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런데로
  • 댓글: 1
  • 조회: 795

lg인터넷이랑 TV2대 쓰고 있습니다.

 

인터넷 기사가와서 인터넷은 결함으로 인해 해지될듯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TV는 해지가 안된다고 합니다.. TV는 결함이 없어서 해지 불가능이라고 합니다.

 

인터넷이랑 TV 끊을려면 둘다 끊어야되고 하나만 끊지 못한다네요.. 맞는 말인지요?

 

그리고 TV는 만약 해지해버리면 위약금 많이 나올려나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오! 안녕하세요~? 그런데로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을 모두 읽어보았는데요~!?

    전 제가 잘못 읽은 줄 알았습니다....

    이게 무슨 얼토당토 않는 상황인지..ㅠㅠ


    인터넷은 문제가 있어서 위약금 면제 처리가 되지만,

    IPTV는 문제가 없기 때문에 위약금 면제 처리가 안되고

    두 서비스는 단독 전환이 안되기 때문에

    인터넷을 해지하신다면 IPTV 또한 함께 해지되어

    결국에는 위약금을 부담하셔야 되는 상황이군요! (헉헉...)




    일단 그들의 약관 상으로는

    인터넷을 위약금 면제 해지 받으실 때

    IPTV도 함께 해지해드린다는 조항은 없기는 합니다 ^^;


    다만, IPTV만 따로 사용하시는 경우는 거의 없으니

    이 또한 함께 해지를 도와드리고 있지요!

    다른 통신사도 마찬가지고, LG도 보통 그렇습니다

    갑자기 왜 이런 식으로 안내를 드리는 건지 의도를 알 수가 없네요 ^^;;


    또한 약관 상에 IPTV 해지가 명시되어있지 않다고 하더라도

    본인들이 제대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여 그런데로님께서 해지하시는 것인데

    마땅히 도의적으로 두 서비스 모두 해지를 도와드려야 되는 것이 맞습니다


    헌데 IPTV 단독 전환은 불가능하고 / 위약금은 부담하셔야 된다니...

    이건 LG를 믿고 가입하신 선량한 소비자를 농락하는 것입니다...


    듣는 제가 다 황당할 지경이네요 ㄷㄷㄷ;;;

    그런데로님께서는 얼마나 당혹스러우셨을지 ㅠㅠ...




    절~~~대 IPTV 위약금을 부담하지 마십시오!

    LG 본사로 전화하셔서 강력하게 컴플레인을 걸으셔야 됩니다

    다시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나는 LG를 믿고 가입했고 계속해서 LG 인터넷을 그대로 사용하고 싶었지만,

     LG에서 제대로 된 품질의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해주지 위약금 면제 해지 처리를 받았다

     그런데 IPTV는 단독 전환도 불가능하고, 위약금도 부담해야 된다니...

     한국 3대 통신사의 서비스 대처라고 믿을 수 없다

     다른 통신사의 사례를 살펴보니, 이렇게 대처한 곳이 전무했다

     나도 해지를 원하지 않는다

     그렇다고 제대로 된 인터넷을 계속 사용할 수는 없다

     LG에서 망 공사를 해서 제대로 된 인터넷을 서비스 하든지

     아니면 IPTV도 함께 위약금 면제 해지 처리 해달라

     그렇지 않으면 소비자 보호원에 민원을 강력하게 민원을 넣겠다

     좋게 해결했으면 좋겠다"

    라는 식으로 말씀해보시겠어요~!?


    LG의 성숙하고 도의적인 대처를 기대해봅니다 ㅠㅠ~!

    지금 바로 전화하셔서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문제가 생긴다면 바로 말씀해주세요! 그런데로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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