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메죵드
님의 글
문의드립니다!
메죵드
2019년 10월 03일 02:53
댓글:
6
조회:
1,031
백메가 통해 저번주 유플 가입설치했습니다!
현금은 들어왔는데 ㅜ 아직상품권은 못받았어요.
확인부탁드립니다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6
개
운영진
한아름
19년 10월 04일, 08시
오! 안녕하세요~! ^ㅡ^ 메죵드님~~
9월에 백메가를 통해 LG 인터넷과 IPTV를 가입해주셨군요!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신 메죵드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전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
인터넷 가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사은품 송금에 문제가 생겼군요 ㅠㅠ
현금 사은품은 무사히 송금 받으셨지만,
상품권은 아직도 받지 못하셨다니...
보통 1주일 이내에 받으실 수 있는데 무슨 문제가 생긴 것 같습니다...!
불편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ㅠ_ㅠ
예상컨데,
1) LG 전산에서 누락이 되었거나
2) 아니면 메죵드님의 핸드폰에서 스팸 처리를 했을 수도 있는데요~!
일단 LG로 상품권이 발송 되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답댓글
운영진
한아름
19년 10월 04일, 12시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죵드님~! >_<
지금 LG의 피드백을 받았는데요~~
개통하신 당일인 9월 24일 1시55분에
상품권이 발송 완료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아직 쿠폰 사용 전으로 보이구요~!
따라서...
1) 메죵드님의 휴대폰에서 스팸 처리를 하였거나
2) 송수신 도중에 메시지가 제대로 들어가지 않았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니 한번 휴대폰을 확인해주시겠어요~!?
후후 등의 스팸 차단 어플을 사용하신다면
메시지를 스팸함으로 가로챌 수도 있습니다...!
또한 혹시나 LG 휴대폰을 사용 중이시라면...
기본 부가서비스에 "U+ 스팸차단 서비스" 가 적용되거든요 ^ㅇ^;
이 어플이 모바일 상품권을 스팸처리 해버리기 때문에 문자가 삭제되어 버린답니다 ㅠㅠ
이 경우에는, "U+ 스팸차단앱" 이라는 스마트폰 어플을 따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 스팸 문자메시지 함을 확인하셨는데도 메시지가 확인되지 않는다면 다시 말씀해주시겠어요~!?
재발송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답댓글
메죵드
19년 10월 04일, 12시
@한아름
아이폰 쓰고있구요! 스팸차단은 안하고있는데 못받았어요 ㅠㅠ
답댓글
운영진
한아름
19년 10월 04일, 13시
@메죵드
헉 그러시군요 ㅠㅠ
그렇다면 아마도 송수신 과정 중에 문제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겠어요~!?
지금 백메가에서 바로 재발송이 가능한 상황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만약 백메가에서 발송이 불가능하다면,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직접 요청해주셔야 한답니당 ㅠ.ㅠ
지금 바로 확인하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_<
+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다행히도 백메가에서 전송을 도와드릴 수 있는 접수 건이라고 합니다 ^ㅡ^ ㅎㅎ
(접수일이나 접수가 들어간 상부점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거든요 ^^; )
지금 재발송을 신청하였구요~!
5일 안으로 (내일) 문자 메시지 발송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당 ^^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아마 이번에는 그럴 일이 없겠지만...
혹시라도 내일 안으로 들어오지 않는다면...
다시 말씀해주시겠어요~? ㅠㅠ
문제가 무엇인지 체크해보겠습니다!
답댓글
메죵드
19년 10월 16일, 18시
@한아름
상품권은 무사히 받았습니다! 현금으로 교환하고싶은데 택배 착불로 보내고 따로 글 남겨야 하나요?
답댓글
운영진
한아름
19년 10월 17일, 09시
@메죵드
오오! 다행이네요 ^0^~!
확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당~~ 메죵드님♥
앗, 받으신 상품권을 오프라인에서 그다지 사용하실 일이 없으시군요! ㅎㅎ
따로 글 남기실 필요 없이
바로 종이 상품권을 백메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1만원이든 10만원이든 금액과 상관없이 모두 변경해드리고 있습니다
교환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모두 백메가가 부담하고 있사오니 염려마시구요~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차원에서 드리고 있는 프로모션 혜택으로
상시로 진행하고 있으니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ㅡ^*
택배나 등기를 보내주실 때,
① 메죵드님의 가입정보,
ㄱ. 명의자분의 존함
ㄴ. 휴대폰 번호, 이 두가지 정보를 함께 기재해주시구요!
② [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273 보람상조빌딩 3층 백메가 ]
위의 주소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③ 편의점 택배, 우체국 택배, 우체국 등등 편하신 수단으로 보내주세요~!
만약 착불로 보내주신다면 백메가에서 택배비 또한 함께 부담하겠습니다 ^ㅡ^
부담갖지 마시고 착불로 쓩~ 보내주세요~ ㅎㅎ
④ 등기나 택배 배송시 빠르면 2일, 늦으면 3일 정도 걸릴텐데용 ^ㅇ^*
배송을 받은 당일 저녁에, 전산이 마감되는 오후 8시 이후로 현금을 송금해드릴거에요!
자동이체 계좌로 설정하셨던 곳으로 송금드릴텐데요~
혹시나 다른 곳으로 송금 받기 원하신다면
이 또한 함께 계좌번호 적어서 동봉해주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더 궁금하신 사항 생긴다면 꼭 부담없이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메죵드님♥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260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0,496
인터넷 문의드려요
휘롱
1시간 전
8
인터넷 가입문의
may
7시간 전
17
알뜰폰과 결합
안미선
1일 전
14
인터넷 추가 회선 설치 문의합니다.
안미선
1일 전
14
뉴스를 봤는데 헬로비전도 IPTV를 도입하는건가요?
이로하
1일 전
98
LGU+ 참 쉬운 가족결합 문의입니다
la****
1일 전
15
티비 이중 계약 문의
처음처럼
1일 전
26
kt 인터넷 약정 만료 후 재약정? 변경?
하루비상
1일 전
24
가입기간 관련 문의드립니다.
kata
1일 전
44
인터넷 가족결합 문의
김진규
1일 전
17
1년 단기 인터넷 가입 신청
췌리
1일 전
23
가입신청 후 문의드립니다
2
two****
1일 전
55
재약정 혹은 인터넷 이동 견적 요청
1
비락식혜
1일 전
67
안녕하세요 인터넷 변경 문의입니다
1
하량
1일 전
51
KT 인터넷 단독 변경 문의
1
Eddie
1일 전
45
인터넷 + TV(2대) + 휴대폰 문의 입니다
2
두팡
1일 전
52
안녕하세요 가입문의드립니다.
2
순댕
1일 전
37
안녕하세요 요금제 문의드립니다.
1
트로피카나
1일 전
35
인터넷 + TV 개통 문의입니다.
4
세브첸코
1일 전
63
인터넷 티비 가입 시 어떻게 하는게 좋은지 질문드려요.
3
왕지락
1일 전
51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 드립니다.
1
디마드
1일 전
44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기가인터넷 선택시 고려해야 할 사항 (Ver 2.0)
183
조회 291,166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1,782
조회 443,642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98
조회 34,584
주간 인기글
인터넷 변경 문의
12
재약정문의
11
SK인터넷 양도 관련 재문의 드립니다.
9
약정 종료 후 변경 문의
9
안녕하세요~
9
오랜시간이 안겨준 선물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620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6개
9월에 백메가를 통해 LG 인터넷과 IPTV를 가입해주셨군요!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신 메죵드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전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
인터넷 가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사은품 송금에 문제가 생겼군요 ㅠㅠ
현금 사은품은 무사히 송금 받으셨지만,
상품권은 아직도 받지 못하셨다니...
보통 1주일 이내에 받으실 수 있는데 무슨 문제가 생긴 것 같습니다...!
불편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ㅠ_ㅠ
예상컨데,
1) LG 전산에서 누락이 되었거나
2) 아니면 메죵드님의 핸드폰에서 스팸 처리를 했을 수도 있는데요~!
일단 LG로 상품권이 발송 되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지금 LG의 피드백을 받았는데요~~
개통하신 당일인 9월 24일 1시55분에
상품권이 발송 완료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아직 쿠폰 사용 전으로 보이구요~!
따라서...
1) 메죵드님의 휴대폰에서 스팸 처리를 하였거나
2) 송수신 도중에 메시지가 제대로 들어가지 않았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니 한번 휴대폰을 확인해주시겠어요~!?
후후 등의 스팸 차단 어플을 사용하신다면
메시지를 스팸함으로 가로챌 수도 있습니다...!
또한 혹시나 LG 휴대폰을 사용 중이시라면...
기본 부가서비스에 "U+ 스팸차단 서비스" 가 적용되거든요 ^ㅇ^;
이 어플이 모바일 상품권을 스팸처리 해버리기 때문에 문자가 삭제되어 버린답니다 ㅠㅠ
이 경우에는, "U+ 스팸차단앱" 이라는 스마트폰 어플을 따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 스팸 문자메시지 함을 확인하셨는데도 메시지가 확인되지 않는다면 다시 말씀해주시겠어요~!?
재발송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렇다면 아마도 송수신 과정 중에 문제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겠어요~!?
지금 백메가에서 바로 재발송이 가능한 상황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만약 백메가에서 발송이 불가능하다면,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직접 요청해주셔야 한답니당 ㅠ.ㅠ
지금 바로 확인하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_<
+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다행히도 백메가에서 전송을 도와드릴 수 있는 접수 건이라고 합니다 ^ㅡ^ ㅎㅎ
(접수일이나 접수가 들어간 상부점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거든요 ^^; )
지금 재발송을 신청하였구요~!
5일 안으로 (내일) 문자 메시지 발송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당 ^^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아마 이번에는 그럴 일이 없겠지만...
혹시라도 내일 안으로 들어오지 않는다면...
다시 말씀해주시겠어요~? ㅠㅠ
문제가 무엇인지 체크해보겠습니다!
확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당~~ 메죵드님♥
앗, 받으신 상품권을 오프라인에서 그다지 사용하실 일이 없으시군요! ㅎㅎ
따로 글 남기실 필요 없이
바로 종이 상품권을 백메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1만원이든 10만원이든 금액과 상관없이 모두 변경해드리고 있습니다
교환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모두 백메가가 부담하고 있사오니 염려마시구요~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차원에서 드리고 있는 프로모션 혜택으로
상시로 진행하고 있으니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ㅡ^*
택배나 등기를 보내주실 때,
① 메죵드님의 가입정보,
ㄱ. 명의자분의 존함
ㄴ. 휴대폰 번호, 이 두가지 정보를 함께 기재해주시구요!
② [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273 보람상조빌딩 3층 백메가 ]
위의 주소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③ 편의점 택배, 우체국 택배, 우체국 등등 편하신 수단으로 보내주세요~!
만약 착불로 보내주신다면 백메가에서 택배비 또한 함께 부담하겠습니다 ^ㅡ^
부담갖지 마시고 착불로 쓩~ 보내주세요~ ㅎㅎ
④ 등기나 택배 배송시 빠르면 2일, 늦으면 3일 정도 걸릴텐데용 ^ㅇ^*
배송을 받은 당일 저녁에, 전산이 마감되는 오후 8시 이후로 현금을 송금해드릴거에요!
자동이체 계좌로 설정하셨던 곳으로 송금드릴텐데요~
혹시나 다른 곳으로 송금 받기 원하신다면
이 또한 함께 계좌번호 적어서 동봉해주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더 궁금하신 사항 생긴다면 꼭 부담없이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메죵드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