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qo****님의 글

인터넷 요금은

회원님의 사진
  • qo****
  • 댓글: 3
  • 조회: 1,176
인터넷 요금이 어디로 청구가 되는지 몰라서요
인터넷이랑 폰이랑 결합했던거 같은데 영수증엔 인터넷요금은 안보이네요

폰 인터넷 둘다 Skt구요

브로드밴드도 아니구 skt빌지앱을봐도 안나오네용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오! 안녕하세요~? :D qo****님!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이렇게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시고,
    또 다시금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헛, 그런데 SKT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서
    가입하신 서비스 청구내역을 확인하실 수가 없군요~!

    넵.. 맞습니다 ^_^;;
    이상하게도 SK는 저절로 가입하신 회선이 등록되는 것이 아니라
    따로 인증절차를 거치셔야 홈페이지나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더라구요...

    참고로 KT는 자동으로 연동이 되고,
    LG는 SK와 마찬가지로 추가 등록절차가 필요합니다 ^.^;ㅎㅎ



    ======================================================================

    아래에서 조회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D

    1) 우선 SKT 홈페이지에서 명의자 분의 ID로 로그인 하시구요~
     ( https://www.tworld.co.kr )

    2) 오른쪽 상단, [my T]라는 사람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

    3) 이후에 [나의 가입정보] -> [서비스 신청 현황] -> [인터넷/집전화/IPTV 신청 내역]
     순서로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4) 이때, 홈페이지에 처음 가입하고 로그인하셨다면 이용중인 서비스가 없다고 뜹니다! ^^;
     그때는 <다회선 추가 경로>를 등록해주셔야 해요

     
    ======================================================================

    다회선 추가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1) 로그인
    2) my T
    3) 휴대폰번호 옆 톱니모양클릭
    4) 회선관리 바로 가기
    5) 편집
    6) 추가가능한 회선에서 선택
    7) 저장


    <모바일>

    1) 로그인 -> [회선을 변경할수있어요] 바로 위 휴대폰 번호 클릭
    2) 회선관리 바로가기
    3) 편집
    4) 추가가능 회선에서 선택
    5) 저장, 정보 수신동의 체크 후 완료


    ======================================================================

    이렇게 회선을 등록하는 절차가 따로 필요합니다
    회선 등록하면 그 후에는 자동으로 연동됩니다~! ^_^

    참고로 이용중인 서비스(인터넷/IPTV/전화/핸드폰)가 한 번에 조회되지 않습니다...
    아래 따로 첨부한 이미지에 있는 오른쪽 주황색(톱니바퀴 아이콘 + 회선 변경) 버튼을 클릭하셔야
    각 상품별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_<

    지금 바로 진행해보시겠어요~?
    혹시나 문제가 생긴다면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무엇이든 부담없이 댓글로 남겨주시구용 :)
    감사합니다 ^^  qo****님♡
  • 회원님의 사진 qo****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qo****오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당 ^_^ ㅎㅎ qo****님1

    이 외에 궁금하신 점, 어려운 점 또 생긴다면
    꼭 백메가로 바로 찾아주세요~
    항상 정직하고 객관적이고 꼼꼼한 답변 약속 드립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