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먀먀님의 글

skt 남은 약정 이전문의!

회원님의 사진
  • 먀먀
  • 댓글: 3
  • 조회: 1,182

수고하십니다. 

덕분에 KT로 인터넷+TV 신청 잘했어용~ ㅎㅎ

 

다름이아니라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SKT 인터넷+TV는 약정이 1년이 남아서 이거를 해지안하고 

부모님명의로 이전을 하려고합니다. 

 

마침 부모님께서 쓰시는 인터넷이 SKT 이기도하고 약정기간이 다 만료가 되었는데.. 

오래 사용하시고 계시다보니 '우수고객(?)' 할인이 월 13,000원이 들어가서 매달 2만원대로 사용하시더군요.

 

여기서! 제가 가지고 있던 SKT 남은 약정 1년분을 부모님께로 이전할수있을까요. 

이전을 해도 부모님이 받고 계시던 우수고객 할인을 이어서 받을수있게 되시는건가용.

 

만약 가능하다면 방법,과정은 어떻게 되는지궁금합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아하, 먀먀님~~!! 제가 이어서 안내드릴게요!!^ㅁ^)//

    먀먀님 댁에서 이용하시던 SK인터넷과 티비는~~??
    약정이 1년 남았으며! 이번에 해지하실 계획이었구요~~!!흐흐

    한 편 부모님 댁에서는 별도로
    SK인터넷과 티비를 아주 오~~랜 기간 이용해오신 덕에!
    현재 먀먀님댁 SK상품들에 비해 훨씬 저렴히 이용중이시군요?

    ㄴ 또한 부모님댁 SK상품들은 약정이 (거의?) 만료되었구용!


    1)
    그런데 먀먀님댁 상품을 부모님댁으로 이전해서
    남은 1년을 사용하시는 것 자체는 문제가 없는데유~~>ㅅ<bbb

    (또한 원하시면 인터넷 명의자도 부모님으로 변경이 가능하쥬!)

    다만, 여기에... 부모님댁에서 적용받던 혜택을
    이어받아서 적용하시는 것은 불가능해유~~ㅠㅠㅠㅠ
    이 두 인터넷은... 아예 별도의! 조건이 다른 회선이니깐요;;;

    2)
    대신 부모님댁 기존 상품은 일단
    약정만료 후 SK본사로 "장기간 정지"를 요청해두시고~~!!

    먀먀님댁에 있던 SK상품들을 부모님댁에 이전 설치해서
    남은 1년을 부모님께서 마저 이용하시는 방법은 가능할 거예요~~!!
    (그럼, 부모님댁에선... 기존보다 비싼 요금으로 이용하시는 셈;;;)

    +
    그리고 1년이 지난후~~!!
    이전설치 받았던 (먀먀님) SK상품들은 위약금 없이 해지하시고~!!
    그리고 정지해두었던 기존 (저렴한) SK상품들을 살려서 이용~~!!

    ㄴ 요런 식으로 이용하시는 것도 (원하시면) 가능하겠쥬~~!!ㄷㄷ

    3)
    그래도 혹~~시 모르는 일이니!
    이번에 SK본사 고객센터로 한번 전화를 해보시구요~~!!^ㅁ^)//

    "부모님댁 기존 SK인터넷은 약정이 만료되어 해지를 하고
    우리집에 있던 SK상품들을 부모님댁에 이전 설치하여
    남은 1년 약정기간을 마저 사용하신다면~? (+명의 이전까지)
    혹시 부모님께서 더 좋은 조건으로 사용하실 수 있을까요?
    지금 부모님께서는 우수고객할인을 많이 받고 계시거든요~~"

    ㄴ 요로코롬 한번 말씀이라도 해보시기 바랄게유~~>ㅅ<)//

    해서 쪼금이라도 더 좋은 (저렴한) 조건으로
    먀먀님댁 SK상품들을 이전설치해서 쓰실 수 있다면 좋겠구요!!

    혹시 안된다고 하더라도...그게 정상(!)이니깐...
    너~~무 서운해하지는 않으셨으면 합니다~~ㅠㅠㅠㅠ


    ㄴ 이왕이면 좋은 소식이 있길 바랄게요~~!! 아자아자~~☆
  • 회원님의 사진 먀먀
    아하 그렇군요.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
    그럼 만약에 부모님,가족 말고 중고나라 같은데서 양도받을 사람을 구해서 양도를 진행하게 되면 그 과정이 어떻게 되나요? 가족에게 약정을 이전시키는거는 보류로하고 다른 사람을 구해보려고하는데. 중고나라에는 글을 올렸거든요..

    만약 양도 받겠다는 사람이 나오면 그다음 진행을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모르겠습니다.
    그냥 통신사에 전화해서 명의 변경할께요만 말하면 끝인건지..
    진행과정을 순서대로 알려주시면 넘넘 감사하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먀먀넵, 먀먀님~~!!

    먀먀님댁 기존 SK상품들은 타인에게 양도하여 처리된다면
    그야말로 최고로 좋을텐데요~~!!>ㅅ<)//
    일단 양수자를 구하는 것 자체가... 가장 어려운 부분이지요...;;;

    SK의 경우 개인 -> 개인으로 명의변경 (=양도)하실 것이므로!

    1)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신다면~~?!!
    양도자 또는 양수인께서 방문해주시면 되며~~!!
    이때에 각자 신분증을 지참해주시면 되구요~~^ㅇ^bbb

    본사에서는 방문하지 않은 한분 (즉, 양도자 또는 양수인)에게
    따로 확인전화를 할 거에용~~!!

    마찬가지로 온라인도 똑같은 패턴으로 진행될 것이구요~~!!
    이왕이면 온라인 상에서 처리하시는 것이 더 편하시겠지용~?!

    2)
    참고로...만약 당장 양도받을 분을 구하지 못했다면??
    일단 인터넷은 "정지"를 해두신 상태에서 구하셔도 되구용~~!!

    (요금이 그냥 쌩으로 빠져나가면 아까우니깐요...ㅠㅠㅠㅠ)

    3)
    앞서 안내드린대로! 양도하기 전에 SK본사로 먼저 전화하시어
    추가혜택을 최대한 받아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ㅂ<)//

    즉, 해지하지 않고 남은 약정을 마저 유지하시는 것을 전제로!
    요금할인 혹은 상품권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도 있구요~~
    요 혜택과 함께 내놓으시면~? 아무래도 조건이 더 좋아진 만큼
    양도받겠다는 분이 나타날 확률도 올라갈 테니깐요~~♡ (찡긋)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