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만하면 후기남기지 않는데
여기 백메가는 후기 받을만한 양심있는 업체여서, 손수 후기 작성해봄.
때는 서기 2014년 12월 10일,
울산 인터넷가입 업체로 착각해서 백메가 홈페이지로 흘러들어옴.
어떻게 왔는지는 기억 안남.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인터넷가입은 지역과는 상관없다나 뭐라나)
허니버터칩 질소포장 마냥 알바글로 도배된 여타 업체와는 달리
터무니 없이 정직한 정보글들과
진성 문의글로 가득찬 홈페이지에 매료됨.
나는 의심많은 소인배인지라
여기 홈페이지 있는 수많은 글들을... 한땀한땀 손수 전수조사했고
그 결과, 여기 백메가가 챔피언이라는 결론에 도달했음.
백메가가 고객응대를 얼마나 잘하는지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꼭 보기 바람.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1651&page=57
(내가 보기에는 정상인의 기준에서 충분히 "진상고객"인거 같은데,
여의치 않고 끝까지 응대하는 모습에 반함, 나같으면 저 고자세 태도에 쫒아내고도 남을 거 같음)
땅콩으로 비행기를 착륙시키는 이 시대에,
과거의 유물과도 같은 "살아숨쉬는" 단 하나의 양심 업체임.
혹시 이 글을 보는 사람들이 있다면,
꼭 내가 쓴 글을 참고하여 꼭 이 백메가라는 업체에서 인터넷 가입신청을 하길
전적으로 권유함.
나는 다음 세상에 다시 태어나도 백메가 업체에서
인터넷 가입신청하겠음.
울산인터넷가입 업체들은 이런 전국구 업체의 고객응대와 서비스 질을 본받아서
땅콩을 손수 까서 줄 수 있는 기업이 되기 바람.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