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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후 문의는 저희가 직접하는건가요

회원님의 사진
  • skdis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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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 1,509
인터넷 TV설치 하기 전에는 문제가 생기면 백메가에서 바로 통신사로 문의하면 빠르게 처리 된다고 백메가로 문의 달라고 하셨는데 설치후에 얼마 되지 않아 인터넷이 계속 됐다 안 됐다 해서 문의 했더니 100번눌러 2번 눌러 신청하라 하는데 심지어 100번 누르고 2번은 핸드폰 상담...단축 번호도 잘못 알려줌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skdisk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맞습니다! skdisk님 말씀대로 가입 후 문제가 발생하거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라고 말씀드리고 있어요.
    믿고 가입해 주셨으니 만료일이 도래하는 그날까지 백메가가 책임져야죠^.^

    보통 본사에서 난감해 하는(아니 언급하고 싶어하지 않는)
    공유기, NAS(나스), 단말 장비 등의 문제나
    희귀한 장애(해외 대역망이나 그리드 등)에 대해
    사용자분들 입장에서 달리 알아보실 수 없을 것이기에
    백메가 선에서 최선의 도의까지 끌어내어 함께 고민해 왔습니다.

    한편 문제의 범주가 통신망(통신사업자) 본연에 있었다면
    이를 처리할 수 있는게 본사밖에 없기에 장애신고 처리를 대행해 드리고 있었구요!

    skdisk님의 상황은 후자의 문제였는데 참으로 죄송합니다ㅠ
    직접 장애신고를 하시는 방향으로 안내드렸고,
    연결되는 부서도 잘못 알려드렸으니깐요;;
    토요일 당직자가 전화받은 걸로 판단되는데 후임 상담원 위주로 구성되니
    이와 같은 절차를 제대로 숙지하지 못한 문제가 있었습니다.
     
    사실 따지고 보면 절차가 문제겠습니까?
    모든 행위와 결과는 아다르고 어다른 거 아니겠습니까~!
    백메가는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 주신 사용자분께서 납득할 수 있는
    설명과 이유, 대안을 제시해야 합니다.
    자존심의 문제이고 부끄러움의 문제죠.

    skdisk님의 허락여부를 차치하고 핸드폰으로 선물하나 보내드렸습니다.
    말로만 죄송하다고 하는건 염치없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백메가에 입사한지 6년차인 제가 대표로 사과듭니다. 죄송합니다!

    이미 장애신고는 본사로 신청하셨겠지요?!
    행여 유니크한 문제로 본사에서 나몰라라 한다면 여기 글로 댓글 남겨주세요.
    어떤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두 손 두 발 걷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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