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댕
님의 글
상품권 관련
댕
2019년 09월 18일 07:33
댓글:
1
조회:
1,066
안녕하세요 8월중순 경부터 100메가에서 KT 인터넷에 가입해서 쓰고 있는데요..
상품권이 아직 안온 것 같아서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한아름
19년 09월 18일, 17시
오! 댕님~~~ 안녕하세요~!!
얼마 전, 백메가로 KT 인터넷 가입을 진행하셨군요!
저는 한아름 상담원이구요~
백메가 믿고 가입을 선택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헌데, 좋은 일로 만나뵈어야 할텐데...
상품권 발송이 이루어지지 않아 찾아주셨군요!
8월 중순 경에 개통하셨다면 이미 상품권을 받고도 한참이 지났어야 될텐데...
아직도 수령하지 못하셨다면 문제가 크네요 ㅠㅠ
불편 드려서 넘넘 죄송합니다
예상해보건데...
1) 전산에 상품권 등록이 잘못 되었거나,
2) 아니면 제대로 등록이 되었는데 발송이나 수신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였거나
3) 스팸 문자로 분류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등으로 스팸 문자 차단을 신청하셨거나
후후 같은 어플에서 아예 문자를 삭제해버리는 것이죠!
아까 3시 50분 경에 KT로 재빨리 재발송을 요청하였구요~!
그 이후로 10분 내외로 문자 메시지로 다시 발송되었을 겁니다
한번 확인해주시겠어요~? >_<;
받으셨다면 다행이지만...
혹시나 이번에도 받지 못하셨다면
아마도 핸드폰의 스팸 기능 때문에 수신이 안되었을 수도 있으니
꼭 부가서비스 / 후후 어플 등의 스팸 기능을 비활성화 해주시길 바랍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댕님 >_<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911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1,678
가입문의
프라임
7시간 전
13
인터넷가입 문의드립니다
wontai****
7시간 전
23
인터넷 가입문의
선장
1일 전
27
가입문의드립니다.
천안이글스92
1일 전
23
대칭형 품질좋은 인터넷 + 티비 신규가입 문의.
lkh****
1일 전
34
skylife 화질 때문에 이동하고 싶어요.
숫자숫자
1일 전
34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gd****
1일 전
33
kt 메인회선 문의
tonyhi****
1일 전
29
인터넷 3년 이용 후 재가입 관련 문의드립니다.
시러윙
1일 전
41
안녕하세요 피싱당한거같은데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ㅠ
3701
2일 전
39
인터넷+TV 가입문의드립니다.
하루나
2일 전
37
인터넷 신규가입하려하는데요
이미존재하는닉네임
2일 전
44
Lg 재약정문의
노카스
2일 전
35
3년 약정기간 끝 상담 부탁드려요~
도로시
2일 전
60
인터넷, TV 변경 문의
1
애쉬
2일 전
70
이사가는데 인터넷 위약금
1
JDG
2일 전
55
안녕하세요 인터넷 +TV 문의 드립니다.
3
와룡
2일 전
82
개통완료
1
안미선
2일 전
50
요금제 변경 문의드립니다.
1
hyun_****
2일 전
34
인터넷 + 티비 기간 만료
1
gg****
2일 전
52
엘지 헬로비전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1
나
2일 전
38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통신사 끼워팔기 수법의 불편한 진실
60
조회 17,671
기가인터넷 선택시 고려해야 할 사항 (Ver 2.0)
183
조회 291,779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226
조회 286,497
주간 인기글
계약기간 만료로 인한 신규계약
11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드립니다.
10
신규가입 조건 문의
9
SKB 인터넷+TV에 애플TV 단말기 문의
9
문의
9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854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얼마 전, 백메가로 KT 인터넷 가입을 진행하셨군요!
저는 한아름 상담원이구요~
백메가 믿고 가입을 선택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헌데, 좋은 일로 만나뵈어야 할텐데...
상품권 발송이 이루어지지 않아 찾아주셨군요!
8월 중순 경에 개통하셨다면 이미 상품권을 받고도 한참이 지났어야 될텐데...
아직도 수령하지 못하셨다면 문제가 크네요 ㅠㅠ
불편 드려서 넘넘 죄송합니다
예상해보건데...
1) 전산에 상품권 등록이 잘못 되었거나,
2) 아니면 제대로 등록이 되었는데 발송이나 수신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였거나
3) 스팸 문자로 분류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등으로 스팸 문자 차단을 신청하셨거나
후후 같은 어플에서 아예 문자를 삭제해버리는 것이죠!
아까 3시 50분 경에 KT로 재빨리 재발송을 요청하였구요~!
그 이후로 10분 내외로 문자 메시지로 다시 발송되었을 겁니다
한번 확인해주시겠어요~? >_<;
받으셨다면 다행이지만...
혹시나 이번에도 받지 못하셨다면
아마도 핸드폰의 스팸 기능 때문에 수신이 안되었을 수도 있으니
꼭 부가서비스 / 후후 어플 등의 스팸 기능을 비활성화 해주시길 바랍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댕님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