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tlsdhf****
님의 글
인터넷 새로 단지 한달 됐는데 자꾸 연결조차 안되요
tlsdhf****
2019년 09월 17일 23:01
댓글:
1
조회:
1,443
안녕하세요
sk 기가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원을 키면 바로 연결 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다가 오늘은 아예 연결이 계속 안되네요
폰에서는 인터넷 연결 없음으로 계속 뜨고
노트북에서는 지구본모양이 뜨네여
재부팅을 시켜도 마찬가지 입니다
끊김이 거의 없는 지역이라고 하셨는데
일주일에 2-3번은 끊겼어요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이상희
19년 09월 18일, 15시
안녕하세요 tlsdhf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헛;; 노트북이랑 휴대폰에서 인터넷이 완전 먹통이 되어버리는 군요ㅠㅠ
교체한 지 한 달밖에 안됐는데 벌써부터 이러면 3년을 어떻게 써야하나 싶어
눈앞이 깜깜해지셨겠습니다;; 따흑 ㄷㄷㄷ
일단 원인을 알아야 해결책을 강구해볼 수 있을텐데요!
네트워크 품질 원인은 아주 다양합니다
통신사 원천회선에 문제가 생겼다거나, 모뎀/공유기/PC같은 하드웨어의 문제,
혹은 댁외에 마련된 L2스위치 장비의 문제, 구내선로나 랜선문제일 수도 있구요!
건물이나 지역의 동시접속 수용량의 문제 등등.. 유추할 수 있는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ㅠㅠ
또한, 딱 한가지 원인때문에 문제가 발생하는 게 아니라
복수이상의 원인이 함께 버무려져있는 경우도 적지 않아요..!
용의자를 하나씩 걸러내가며 원인을 찾아보아야하는데
경우의 수가 너~무 많다보니.. 셀프해결에는 무리가 있구요^^;
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장애신고하여 기사님을 호출하시는 게 가장 빠릅니다!
증상을 있는 그대로 말씀해주시면 방문하셔서 갖은 방법을 동원해서라도 해결해주실 거에요.
우리가 요금납부 의무를 가지듯이, 통신사에겐 품질보전의 의무를 갖거든요 +_+
물론, 기사님이 방문할 때는 언제 그랬냐는 듯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지만
기사님이 오셔서 장비들을 한 번씩 점검해주실테니 꼭 장애신고 해주시길 바랄게용!
참고로 장애신고 부서는 24시간 열려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에 고객센터로 전화해주시면 됩니다
혹, 백메가 통해 인터넷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라면
저희가 직접 장애신고를 도와드릴 수도 있는데요!
이 경우 가입자분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장애신고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__)
그럼.. 모쪼록 문제가 해결되길 바라고 있을게유! ㅠ
감사합니다 (__)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697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1,110
핸드폰 요금제 변경 문의
한국사람
9분 전
4
유선전화는 KT만? LG,SK는 인터넷전화만 가능한건가요??
서리맘
1일 전
17
미용실 인터넷
초콜릿
1일 전
53
대칭형인터넷
rani1
1일 전
68
LG U+ 참 쉬운 가족결합 사용중입니다.
제온
1일 전
25
인터넷 가입문의
그녀날다
1일 전
84
약정종료 후 결합으로 재가입 문의
부가옹
2일 전
35
KT인터넷 + TV 견적 요청드립니다.
포인트
2일 전
50
법인 명의->일반 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dldlatkd****
2일 전
18
약정 갱신
강민정
2일 전
27
lg, sk 문의 드려요
거북
2일 전
97
이사하면서 저희집+어머님 댁 인터넷+tv 서비스 변경문의
쭌
2일 전
32
SK인터넷 티비 이동
허야당
2일 전
24
티비이전설치
안미선
2일 전
21
인터넷 가입문의
white1827
2일 전
32
본사에 전화해서 재약정을 했는데요.
야무라
3일 전
67
LG 인터넷 가입 가능 지역 문의
시금치
3일 전
20
이사로 인한 계약 해지 문의입니다.
dwup8
3일 전
25
SKT 재계약? 혹은 변경 문의
권지영
3일 전
42
여기서 인터넷 가입했는데
1
김성훈
3일 전
50
LGU+ 인터넷과 결합 할인 되는 알뜰 통신사 있나요?
1
titania****
3일 전
40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통신사 끼워팔기 수법의 불편한 진실
60
조회 17,444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
169
조회 154,263
기가인터넷 선택시 고려해야 할 사항 (Ver 2.0)
183
조회 291,583
주간 인기글
인터넷 가족결합
13
인터넷 이중사기 대처방안 좀 알려주세요 ㅠㅠ
12
부모님 집 약정만료에 따른 재가입 및 본인 집 신규가입 관련 상담입니다.
10
알뜰폰 사용 중 번호이동
10
신규가입 조건 문의
9
오랜시간이 안겨준 선물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773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헛;; 노트북이랑 휴대폰에서 인터넷이 완전 먹통이 되어버리는 군요ㅠㅠ
교체한 지 한 달밖에 안됐는데 벌써부터 이러면 3년을 어떻게 써야하나 싶어
눈앞이 깜깜해지셨겠습니다;; 따흑 ㄷㄷㄷ
일단 원인을 알아야 해결책을 강구해볼 수 있을텐데요!
네트워크 품질 원인은 아주 다양합니다
통신사 원천회선에 문제가 생겼다거나, 모뎀/공유기/PC같은 하드웨어의 문제,
혹은 댁외에 마련된 L2스위치 장비의 문제, 구내선로나 랜선문제일 수도 있구요!
건물이나 지역의 동시접속 수용량의 문제 등등.. 유추할 수 있는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ㅠㅠ
또한, 딱 한가지 원인때문에 문제가 발생하는 게 아니라
복수이상의 원인이 함께 버무려져있는 경우도 적지 않아요..!
용의자를 하나씩 걸러내가며 원인을 찾아보아야하는데
경우의 수가 너~무 많다보니.. 셀프해결에는 무리가 있구요^^;
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장애신고하여 기사님을 호출하시는 게 가장 빠릅니다!
증상을 있는 그대로 말씀해주시면 방문하셔서 갖은 방법을 동원해서라도 해결해주실 거에요.
우리가 요금납부 의무를 가지듯이, 통신사에겐 품질보전의 의무를 갖거든요 +_+
물론, 기사님이 방문할 때는 언제 그랬냐는 듯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지만
기사님이 오셔서 장비들을 한 번씩 점검해주실테니 꼭 장애신고 해주시길 바랄게용!
참고로 장애신고 부서는 24시간 열려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에 고객센터로 전화해주시면 됩니다
혹, 백메가 통해 인터넷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라면
저희가 직접 장애신고를 도와드릴 수도 있는데요!
이 경우 가입자분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장애신고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__)
그럼.. 모쪼록 문제가 해결되길 바라고 있을게유! ㅠ
감사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