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신의주순대국님의 글

인터넷 신청시

회원님의 사진
  • 신의주순대국
  • 댓글: 4
  • 조회: 2,060

캡스신청은 취급하지 않나요?

사업장 개업예정인데 인터넷은 SK 기가로 사용하면 될듯하고(65평)

일반전화까지 결함 신청 가능할까요?

 

전체 댓글4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신의주순대국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매장에 설치하실 인터넷, 일반전화, 보안상품이 필요하시며, SK상품으로 문의주셨는데요~!


    # 문의주신 ADT 캡스 상품의 경우~!

    이번에 SK 인터넷과 일반전화 신규가입을 진행하시면서
    동시에 캡스까지 가입하시는 것은..?!
    아쉽게도 저희가 한꺼번에 진행해드리는 것이 어렵답니다..ㅠ

    대신 백메가를 통해 SK인터넷을 설치받으신 후! + 별도로 캡스를 가입하시면 그만이에요!^~^*

    1) 즉, SK인터넷 개통후 1개월 이내에 캡스를 신청하시면 되고!
    2) 그럼 인터넷과 B&캡스로 결합 적용도 됩니다!

    [참고 링크] B&캡스홈
    : http://www.skbroadband.com/product/combine/Page.do?retUrl=/product/combine/SecurityHome


    # 다만..! 일단은~! 오픈하시는 매장에 과연 SK인터넷이
    좋은 품질로 (=즉, 대칭형 망으로) 잘 들어가고 있는지~?!
    이를 비롯하여.. 그전에 먼저 꼭꼭 짚어봐야만 할 항목들이 몇가지 있어서요~!+_+b

    외려..제가 먼저 몇가지를 여쭙고 싶습니다~!>.<
    (기본적으로 인터넷이 끊기거나 하면 아니될 테니까요;;ㄷㄷ)


    ① 매장 주소를 완벽하게 끝까지 알려주시겠어요?
    메이저 통신 3사 각각, 인터넷망 품질부터 모두 확인해드릴게요~!

    ->  예시 : 대구 달서구 두류동 148-4 백메가 상가 1동 101호

    ② 아마도 집 등등에서.. 현재 별도로 이용하고 계신
    인터넷 회선이 따로 있을 것 같아서요~!
    가족분들께서 이용중이신 3사 인터넷이 있다면 꼭 자세히 알려주시기 바랄게요~!+_+b

    -> 예시 : 집 KT 500메가 + 티비 2대 (약정은 2년 남음)

    ③ 사업장이라면.. 일반 가정용 말고,
    차라리 기업용 인터넷이 적합할 수도 있는데요!
    앞으로 사업장에서 사용하실 PC (윈도우 기반 단말기) 대수도 알려주시겠어요~?!

    -> 예시 : 지금은 PC 3대, 앞으로는 5~6대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등등

    ④ PC를 1~2대만 쓰실 예정이라 가정용 인터넷으로 충분하시다면?
    여기엔 가족분들의 휴대폰을 결합하실 수 있으니까요!>.<b
    혹시 결합 가능한 (=다른데 결합되지 않은) 휴대폰이 있다면 모두모두 알려주세요~

    -> 예시 : KT 데이터선택 65.8 1회선 이용중.. (약정 1년 남음)


    위의 ①~④번 질문에 답을 해주시면,
    인터넷망 품질부터 확인하고 마저 안내를 또 이어가겠습니다~*

    그럼.. 저는 신의주순대국님의 회신을 기다릴게용~(∗❛⌄❛∗)
  • 회원님의 사진 신의주순대국
    1.대구시 ***구 ***로 ***
    2.SKT100메가 +가족결합3인(1명은 안되고 있음)+TV
    3.와이파이 공유기 필요(사업장 PC1대 이나 사용자 50여명 와이파이 접속 필요)
    4.결합가능한 전화는 무선전화 1대.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신의주순대국넵! 회신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 우선.. 이 주소지의 경우?
    가정용 인터넷 회선이 메이저 3사 모두 들어가고요~!
    이 중에서 SK와 KT 인터넷은 품질 든든한 "대칭형 망"으로 딱! 확인이 되네요~! (짝짝)

    즉, 만약 가정용 인터넷을 설치하시더라도?
    인터넷 품질에 대해서는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_+b 후후


    # 와이파이로 접속하실 사용자 50여명의 경우~?!
    모두 휴대폰으로 접속하시는 것이라면 딱히 문제가 없으나,
    혹시라도 '노트북' 회선수까지 포함하시는 것이라면? 단말수 문제가 생길 것이랍니다..ㅠ

    하여, 혹시라도 50여명 회선수에 "노트북"도 여러 대 포함된다면~?!
    아예 기업용 인터넷을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요~!>.<b
    호..혹시 이에 해당하시면 꼭 말씀해주세요~!


    # 어머나..! 가족분들께서 SK인터넷과 휴대폰을 이미 많~이 이용중이시군요?! ㄷㄷㄷ

    1. 그렇다면 사업장에
    가정용 인터넷을 가입하신다는 전제로~!
    이번에는 기존 SK인터넷과 "패밀리" 결합으로 묶어서 가입해주시면 딱 좋고요!+.+

    그렇게 되면, 3년 약정 신규가입을 전제로,

    1) SK 500메가 기가라이트 패밀리 : 22,000원
    2) SK 1기가 기가인터넷 패밀리 : 27,500원이 되고요~!

    + 그리고.. 여기에 일반전화 기본료 1,100원이 더해집니다! (물론..전화통화료는 별도!)

    이때 사은품은 총 10만원 (모두 현금으로) 지원되며~!
    단, 인터넷과 일반전화 설치비 총 35,200원이
    첫달 인터넷 요금과 함께 한번! 자동으로 빠져나갈 거예용..ㅠ


    # 그리고 문제(!)의 캡스 상품의 경우~!

    SK의 유무선 결합.. 즉, 댁에서 이용중이신 인터넷과 휴대폰들 쪽에
    중복으로 결합하여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참고로..온가족할인 결합만 아니면 되어용! 후후)

    1. 즉, 저희 백메가를 통해 캡스 상품을 가입하시되~!

    2. SK휴대폰 + 캡스 -> 즉, T&캡스 결합으로 이용하시면 되어요!

    (참고로 SK인터넷에 결합된 휴대폰들 중에
    딱 1회선에 이 캡스 결합이 가능한데요~!
    휴대폰들 중에 요금제가 높은 회선에 결합해주시면 가장 유리하답니다~*)

    3. 캡스의 경우, 인터넷과 따로 진행해드릴 것인데요~! (사은품도 따로 있어용)
    나머지는 전화로 자세한 상담 모두 도와드릴 것이니
    언제든 가입 or 상담 원하시면 말씀만 해주시면 되고요!>.<b

    이번에 상담 받으시고 "가입하겠다"라고 말씀하시면?
    추후 기사님께서 내방하실 텐데요~!
    이때 마음이 바뀌셔서 "캡스 안하겠습니다" 라고 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후후

    (즉, 취소하셔도 위약금 등의 불이익은 일체 없어용!)



    # 참! 그리고 아무데도 결합 안된 SK폰이 있다고 하셨는데요~!

    기존 SK인터넷에 결합된 SK휴대폰 2회선과
    말씀하신 이 SK휴대폰 1회선이 각각 다른 명의라면?
    기존 인터넷에 이 SK폰까지 마저 다 결합해주시면 되고요~!

    (예를들어.. 온가족무료 2회선 결합이 -> 3회선 결합으로 전환되는 것이지요~!^-^)

    만약 기존 SK휴대폰들과 이 휴대폰의 명의자가 동일해서
    함께 결합을 못하고 있었던 회선이라면~?!
    얘는 그냥 버려(!?)주셔도 됩니다;;;

    이왕이면 기존 SK인터넷에 추가 결합이 가능하다면.. 정말정말 좋겠네요!+.+b



    # 그럼 여기까지~! 안내드린 내용 외에도
    다른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말씀 남겨주시고요~!^~^*

    1.인터넷 가입진행
    2.캡스 가입진행

    -> 이 두가지 진행에 대해서 언제든지 상담 or 가입진행 원하시면?

    통화하고자 하시는 휴대폰 번호만 말씀해 주세용!
    그럼 저희 담당자분 통해 연락드리고, 또 이어서 자세한 안내 도와드릴게요~!


    p.s.
    폰번호는 010-XXXX-XXXX 이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번호가 블라인드 되어서 저희 쪽에서만 확인할 수 있으니 염려마셔요~!>.<

    p.s.2
    다만..연락은 내일 오전 10시 이후에 드릴 수 있어서요..!
    원하시는 통화 시간 있으시면 댓글로 말씀해주시겠어요~?! (찡긋)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
    어머..! 신의주순대국님~! 새로 남겨주신 문의글..! 잘 확인하였어요~*

    문의게시판 새 글은 순차대로 안내드리는 것이 원칙이기에..
    아무래도 많이 기다리시게 될 것 같아서요~!
    앞서 문의주신 이 글 쪽에서..! 이렇게 먼저 답변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 남겨주신 휴대폰 번호로..!

    1) SK 인터넷 가입진행
    2) 캡스 가입진행 -> 둘 다 모두 진행 (혹은 상담) 원하시는 것 맞으신가요?!


    -> 즉, 각각 저희 담당자분 통해서 따로 연락드리게 될텐데..
    각각 모두 (순차적으로) 전화드려도 괜찮으실까요~?!ㄷㄷ

    -> 그리고 아마도.. 전화는 점심시간이 지난 후!
    즉, 1시 이후에 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 이 역시 괜찮으실까요~?!+.+


    이에 대해서 먼저 여쭙고 + 그 후에 연락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요~! 후후

    지금은 우선 "답변완료 알림 문자"부터 보내드릴테니..
    이 글에다가 댓글로 이에 대해 회신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기다릴게욥~(∗❛⌄❛∗)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