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메가를 통해 KT설치를 완료한 회원입니다.
8월 둘째주에 인터넷 설치 완료하였는데요,
생각해보니 요금납부와 관련하여,
따로 말씀드린 내용이 없는거 같아서요.
지로용지가 설치한 주소로 오는건가요??
확인한번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1개
지난 7월쯤 문의주셨을 때 답변드린 김가영이에요ㅎㅎ
기...기억나시죠~?!
인터넷 설치 후 요금 납부에 대한 안내를 받지 못하신것 같소!
라고 말씀해 주셨는데요~
요금 청구서는 지로로 주소지에 발송되지 않습니다^.^
말씀해 주셨던 이메일 또는 문자로 요금 청구서가 안내되거든요!
마간달님께서 쓰시는 핸드폰이 KT가 아니라면~?
요금 청구서는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반대로 KT핸드폰을 쓰신다면 핸드폰으로 모바일 청구서가 문자 발송되지요.
그리고 요금은 가입하실 때 알려주신
계좌로 자동이체 설정되어 있기 떄문에 해당 계좌로 요금이 납부됩니다.
혹시나 카드로 자동납부하길 원하신다면 본사 홈페이지 통해
요금 납부 방식을 변경하실 수 있어요.
납부 방법 변경은 쉽습니다.
아래 순서대로 하시면 되어용^.^
1) KT홈페이지 방문 => https://kt.com => 로그인
2) 마이페이지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 클릭
3) 핸드폰을 쓰신다면 "모바일" 페이지부터 띄워지니
모바일 오른쪽에 있는 "다른 명세서 보기"를 클릭합니다.
여기서 인터넷을 선택합니다.
(TV가 분리되어 있다면 인터넷 먼저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TV도 따로 선택해 주셔야 해요!)
4) 이동된 페이지에 있는 "납부방법 변경" 검정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이동된 페이지에 있는 "신용카드 자동납부" 옵션을 선택하고
아래 항목에 있는 옵션을 선택해 주세요.
이렇게 하시면 신용카드 납부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
모든 궁금증은 해소 되었는지요~?!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월요일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