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옥희돌이님의 글

엘지 인터넷 설치를 했는데

회원님의 사진
  • 옥희돌이
  • 댓글: 1
  • 조회: 1,109
8월에 처가댁에서 엘지 인터넷 티비 신규설치하셨는데
아직 모바일상품권을 못받으셨다고 합니다
확인해주시고 저희 장인어른께 전화 부탁드립니다

설치 명의자 이** 010-72**-****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옥희돌이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헛;; 8월에 개통되었다면
    진작 받아보셨어야할 상품권이 아직 확인이 안되고 있군요 ㅠㅠ

    어찌된 일인가 싶어 살펴보고 오니
    8/16일에 명의자분 휴대폰(뒷자리 5887)로 발송이 완료되었다고 나오더라구요!
    아마 휴대폰이 열일해서(?) 스팸메시지함으로 빠졌거나 미처 확인하지 못하신 건 아닐까..싶습니다ㅠ

    저도 부모님댁이나, 자취방에 인터넷 여러번 개통해봤지만
    상품권 문자메세지는 무슨 광고메세지처럼 생겨서.. 놓치기 쉽게 생겼더라구요 ㅎㅎ;;;

    아무튼..! 상품권은 유효기간 1년이내라면 얼마든지 재발송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명의자 본인이 직접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요청하셔야 합니다 ㅠ.ㅠ따흑;;
    KT나 SK는 전부 백메가에서 발송해드릴 수 있는데 LG만 유독.. 요래요ㅠ;;

    번거로우시겠지만 장인어른께서
    LG고객센터(국번없이 101)로 전화해달라고 말씀전해주실 수 있을까요?
    저희 상담원분이 전화드리니 부재라고 하시더라구욧..ㅠ

    무려 7만원이란 금액이니.. 꼭꼭! 잊지마시고 통화 1통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__)
    날아가면 상품권 판매업체에게 낙전수입이 되어주는 격이니까유..ㄷㄷ
    부탁드리겠습니다 옥희돌이님~! (_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