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긴급 백메가는 휴식중^ㅇ^
오늘 아침, 더 좋은 상담을 위해서
아침 9시까지는 재충전의 시간을 갖습니다^ㅡ^

백메가에 있는 많은 꿀팁, 사랑해주시고요~
"무료전화상담"이나 "문의게시판"
글 남겨주시면, 오늘 오전에 3년이상 숙련된
전문상담원이 전화, 답변 드리겠습니다^ㅡ^
무료전화상담 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게시판을 구경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유플러스 문의합니다 [17]
미소
작성일 : 19.09.02 조회수 : 236
제가 오늘 본사 통해서 인터넷,티비 가입했다가 혜택이 여기보다 적은 것 같아서 취소했는데요 그 직원 말로는 본사에 접수가 됐다가 취소를 하면 설치를 안해도 3개월동안 신규가입을 못한다던데 사실인가요?

댓글 17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댓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9.09.0219년 09월 02일, 18시에 작성
    미소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반갑습니다~~♡

    오잉~~?! 그런데....어느 통신사 인터넷을 가입하시든지…
    실제로 이 인터넷을 설치(개통)까지 받으신 것이 아니라면~~??!!

    1)
    기존에 진행하신 건을 "취소"하셔도 아무런 리스크가 없구용~~!!
    (즉, 해지위약금 등의 불이익이 발생하는 일은 없사옵니다~~!!)

    2)
    또한 이처럼 진행 건을 설치 전에 취소하신다면,
    나중에 다시~~!! (= 말씀하신 취소 후 3개월 이내라고 해도)
    본사를 통해서든... 저희 백메가와 같은 영업점을 통해서든...
    동일통신사 신규가입을 다시 진행하실 수 있어유~~!!^ㅇ^bbb

    3)
    따라서 신규가입 진행 건을 "취소"하시는 것에 대해서는...
    사실상 크게 부담을 가지실 필요는 없답니다~~!! 후후후

    4)
    다만...아무래도 가입 진행해드린 담당자분 입장에서 본다면
    "우리 가입 건을 취소하고 영업점을 통해 다시 가입했다구~?"
    하면서...아무래도 이를 달가워하지는 않겠지요;;;

    다만, 본사 건 취소 후! 다시 진행하시는 것인지 아닌지?
    가입을 진행해드리는 영업점 입장에서야 전혀 알 수 없는데다...
    이처럼 진행하시는 업체를 선정/변경 하시는 것은 모두
    각각의 고객님들의 "자유 의사"에 달린 일 아니겠어유~~?! 호홍


    해서 이에 대해서는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당~~!!^ㅂ^bbb

    그럼 또 다른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말씀 남겨주시구요~~♡

    오늘도 편안한 저녁 맞으시기 바라겠습니다, 미소님~~>ㅂ<)//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요기에 댓글로 궁금하신 점들 말씀해주시면,
    항상 최우선적으로 답변받으실 수 있어서 좋으실 거예용~~♡
  • 미소님의 사진
    미소19.09.0319년 09월 03일, 10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1시간 전에 가입 신청했는데요 접수 문자가 안 오네요
    어제  본사  통해서 가입했을때에는 바로 왔거든요 어제 담당자한테 바로 취소해달라고 했는데 혹시 취소 안된 게 아닌가 해서요..그리고 접수 완료되면 고객센터에서 전화 오나요, 아니면 설치기사님한테 바로 전화 오나요?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9.09.0319년 09월 03일, 11시에 작성
    미소 아하, 미소님~~!!^ㅇ^)//

    아직 인증코드가 나오지 않아서 진행이 다 안된 상태라서
    아무 연락이 가지 않았던 거라고 하네유~~;;;
    곧 코드 나오는대로 긴급설치건으로 편성해드릴 예정이구용!!

    이따가 한번 더 진행상황 확인해보고
    최대한 빠르게 진행될 수 있도록 푸쉬 넣어두겠습니당~~☆

    (혹, 변동사항 있거나 문제가 있다면 따로 연락드릴게용~~!!)


    해서 조금만 더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이따 점심시간 이후 다시 확인해보고 + 또 피드백 드릴게용~~♡
  • 미소님의 사진
    미소19.09.0319년 09월 03일, 11시에 작성
    네..감사합니다
    급하진 않은데 혹시 어제 본사에서 신청한게  취소 처리 안됐나 해서요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9.09.0319년 09월 03일, 12시에 작성
    미소 아쿠, 물론 그 부분도 당연히 염려되시겠지용~~!!

    취소 요청시 => 문제없이 취소처리 되는 것이 원칙이므로,
    크~~게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ㅇ^)//

    취소하신 시각이나 상황에 따라서,
    취소 접수를 하자마자 당장 취소완료가 될 수도 있고,
    혹은 취소완료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도 있기도 하답니다;;;

    음, 요 부분은 저희가 확인하기 어려울 것 같지만,
    혹시라도 확인 가능한 부분이 있다면 함께 안내드릴게용~~☆


    p.s.
    지금은 점심시간이 겹쳐서....1시 이후에 피드백 드릴 수 있을 거예용!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9.09.0319년 09월 03일, 12시에 작성
    미소 +
    허걱...미소님~~!!ㅠㅠㅠㅠ

    지금 저희 담당자분을 통해 진행상황 전달받았는데요~~!!

    기존 가입건이.... 취소가 안된 상태라네요;;;
    (아직 취소 "완료" 처리까지 마무리가 안되었나봐유~~;;;)

    그래서 저희 쪽에서 아예 진행을 해드릴 수가 없는 상황이옵니다...(따흐흑)
  • 미소님의 사진
    미소19.09.0319년 09월 03일, 12시에 작성
    취소는 이미 요청한 상태입니다. 본사 반영건은 저희가 취소를 처리할수없어서 취소 요청 후 완료까지 최대 5일정도 소요됩니다. 이번주 안에는 되실거예요. 최대한 빨리 완료처리 해달라고 전달하겠습니다.
     ‐‐----‐----------‐----------------------------------------------------------------------------------------
    담딩직원한테 문의했더니 이렇게 문자가 왔네요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9.09.0319년 09월 03일, 14시에 작성
    미소 미소님!! 오래 기다리셨쥬~?!ㅠㅠㅠㅠ

    피드백 주시고 + 답변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취소가 완료된다면야, 다시 진행해드리는 건 가능하구용!

    "기존 건 취소 처리가 잘 완료되었는지~??" 여부를...
    저희 쪽에서도 매일 오전마다 확인해본 후!
    문제가 없다면 미소님께 바로 댓글&문자로 피드백 드릴게요~~!!

    +
    빠르면 이번주 내에 처리가 완료될 거라 했으니,
    조금 더 기다려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괜찮으실까용~?!>.<)//
  • 미소님의 사진
    미소19.09.0319년 09월 03일, 15시에 작성
    네..알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해요^^;;;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9.09.0319년 09월 03일, 15시에 작성
    미소 아쿠, 별말씀을요~~!! 저희야 다 괜찮은데
    미소님께서 좀더 기다림의 시간을 가지셔야 해서...ㅠㅅㅠa

    하루 빨리 모든 처리가 잘 마무리되면 좋겠네용~~!! 헤헷

    그럼 조만간 좋은(!) 소식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미소님~~♡

    p.s.
    버....번거로우실까봐, 이번에는 알림문자 생략할게유~!! (뿅)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9.09.0519년 09월 05일, 17시에 작성
    미소 +
    미소님~~!! 기다리실 것 같아서 중간 보고 드려용!!>ㅅ<)//

    매일 아침 저녁으로 확인해보았으나...
    지금 이 시각 9/5 목요일 오후 5시 25분을 기준으로....!!
    아직까지 취소 완료가 안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따흐흑)

    내일도 확인해보고 내일 저녁에 한번 더 결과 알려드릴게용~~☆
  • 미소님의 사진
    미소19.09.0619년 09월 06일, 10시에 작성
    고객님 안녕하세요. 유플러스입니다. 취소처리는 내일 오전까지 전산처리 완료되실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담당직원한테 이렇게 문자가 왔네요
    내일 토요일이니까 월요일에 접수 들어가겠죠?  그럼 다음주 추석 연휴 전까진 설치 가능할까요? 제가 다음주 월요일 kt 해지 방문 접수를 해놓은 상태인데 아무래도 좀 미뤄야할 것 같은데 추석 전에 설치 가능하면 수요일로 예약하려구요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9.09.0619년 09월 06일, 10시에 작성
    미소 오옷~~!!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당~~!!ㅠㅂㅠ)//
    (그나저나 해지완료 처리....정말정말 더디네요...ㄷㄷㄷㄷ)

    내일 토요일 오전까지 전산 상으로 처리완료 된다고 했으니,
    월요일 오전에 바로 다시 가입진행 해드리면 되겠네용~~^ㅇ^bbb

    (그래도 혹시 모르니 월요일 오전에 다시 한번 피드백 드릴게유!)

    1)
    인터넷 설치가 정말 빨리 된다면 수요일까지 될 수도 있으나
    곧 다가오는 추석연휴가 있어서 지연될 가능성도 있어서요;;;;

    2)
    일단 KT는? 해지접수 취소를 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ㅅ<)//

    LG인터넷이 언제 설치될지 아직 알 수 없는데다,
    신규 건 설치 후! => 기존 인터넷을 취소하시는 것이 안전해요~~☆

    3)
    참고로 인터넷 해지를 하시면~~?!!
    해지일을 기준으로 그 전날까지의 요금이 납부될 것이구용~~!!
    관련 장비들은 추후에 기사님께서 오셔서 수거해가실 거예용! 호홍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9.09.1119년 09월 11일, 17시에 작성
    미소 ++
    꺄악~~!! 미소님~~!!
    소식이 없으셔서 어찌되었나 궁금해서 지금 확인해보니
    오늘 오후 4시에 개통(설치) 완료된 것이 확인되네유~~♡

    개통 받으시기까지...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ㅠㅂㅠbbb

    1)
    내일부터 추석 연휴라서, 현금사은품 입금이 미뤄지게 생겼기에
    미소님 사은품은 바로 오늘 입금받으시도록 요청 넣어뒀구용~~!!
    (아마도... 지금쯤 입금되었을 것 같기도 하네유~~!!)

    2)
    상품권은 차차 받으시게 될텐데,
    혹시 다음주 중후반까지도 소식 없으면 말씀 남겨주세용~~☆
    (스팸메세지 함도 한번씩 확인해주시면 좋답니당~~ 흐흐)

    3)
    이제 막 설치받으셔서 체험을 많이 못하셨겠지만,
    부디 LG상품들 모두 만족하시면서 사용하심 좋겠네용!^ㅇ^)//

    (저도 개인적으로 집에서 LG상품들을 아주 잘 쓰고 있습쥬!)


    ㄴ 그럼 현금사은품과 함께! + 즐겁고 풍성한 추석 보내시구용!!

    ㄴ 다음에 또 뵈어유~~!! 믿고 맡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미소님의 사진
    미소19.09.1119년 09월 11일, 18시에 작성
    입금된  거 확인했어요 상품권도 왔구요
    다른  곳에서 가입했다가  취소한 것 때문에 번거로우셨을텐데 친절하게 잘 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명절 잘 보내세요^^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9.09.1619년 09월 16일, 08시에 작성
    미소 오옷!! 미소님~~!!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셨지용~?! (벌써 끝나다니 아쉽네유;;)

    이렇게 피드백 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ㅁ^)//
    저야말로, 끝까지 믿고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그럼 또 앞으로 3년간 인터넷 사용하시다가
    언제든지 저희 백메가의 도움이 필요하신 일이 생긴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바로바로 오셔서 말씀 남겨주시구요~~!!

    쾌적하고 즐거운 랜선라이프 되시옵소서~♡ 감사합니당>ㅂ<bbb



    p.s.
    그리고... 괜찮으시다면….?! 주변 분들에게도
    저희 백메가를 널리 알려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닷! 호홍
  • 미소님의 사진
    미소19.09.1619년 09월 16일, 18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죄송한데 인터넷,티비 해지하게됐어요
    수요일에 설치하고 인터넷이 계속 안됐거든요  어제부터는 티비도  안되구요 목요일에 as 신청했는데 오늘 꼭 받았으면  했는데 많이 밀렸다고 해서 그냥  해지했습니다  솔직히 설치하자마자 이러니 불안해서 3년동안 못 쓸 것 같아요
    신경 많이 써주셨는데 죄송합니다ㅠㅠ
    계좌번호 알려주시면  입금해드릴게요
    그리고 염치없지만 하나만 여쭤봐도 될까요?  고객센터 상담원이랑 통화하면서 위약금이 62910원이라고 안내 받았는데 문자로는 131951원이라고 왔네요 어떤게 진짜 위약금인가요? 위약금이 너무 많네요ㅠㅠ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후기작성 원치 않아~ ♬[142]
신정권 04-03 04-03 조회 308009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4.0[126]
신정권 01-30 01-30 조회 363518
84721 kt 결합 문의드려요
m53**** 06:21 1시간 7분 전 조회 2
84720 가족결합 문의드립니다.
p123**** 00:29 6시간 59분 전 조회 12
84719 인터넷 + IPTV 가입 문의
반달레이 00:08 7시간 20분 전 조회 24
84718 엘지 기가인터넷으로 바꿨는데 공유기를 GAPM-7200으로 주고 가셨는데…
욱크스 09-16 09-16 조회 20
84717 사은품은 어디서 볼수 있나요?
매력남 09-16 09-16 조회 26
84716 인터넷 해지방어 질문
서종원 09-16 09-16 조회 20
84715 kt 약정끝나서 재가입 할려고 합니다.
베드로 09-16 09-16 조회 21
84714 백메가 통해 가입한 사람입니다.
김데코 09-16 09-16 조회 20
84713 신규 인터넷 가입 문의
나워니 09-16 09-16 조회 23
84712 lg u+ 인터넷, TV 신규 가입
존존쓰 09-16 09-16 조회 20
84711 문의 드려요
c**** 09-16 09-16 조회 7
84710 가입 문의 드립니다
와우 09-16 09-16 조회 23
84709 온가족플랜 문의
09-16 09-16 조회 14
84708 문의드립니다.
박지용 09-16 09-16 조회 21
84707 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오세인 09-16 09-16 조회 29
84706 핸드폰교체와 인터넷 가입
mir**** 09-16 09-16 조회 22
84705 문의드립니다
bew**** 09-16 09-16 조회 20
84704 문의드립니다.
시폭 09-16 09-16 조회 19
84703 유플러스 문의
메죵드 09-16 09-16 조회 37
84702 개통 및 결합 문의
09-16 09-16 조회 25
84701 KT 신규가입
사노라면 09-16 09-16 조회 35
84700 lg 재약정
김민주 09-16 09-16 조회 26
84699 LG인터넷+TV 설치 (ID: sweety98 소개)
ps**** 09-16 09-16 조회 63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