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미소님의 글

유플러스 문의합니다

회원님의 사진
  • 미소
  • 댓글: 29
  • 조회: 1,886
제가 오늘 본사 통해서 인터넷,티비 가입했다가 혜택이 여기보다 적은 것 같아서 취소했는데요 그 직원 말로는 본사에 접수가 됐다가 취소를 하면 설치를 안해도 3개월동안 신규가입을 못한다던데 사실인가요?

전체 댓글29

  • 회원님의 사진 미소
    취소는 이미 요청한 상태입니다. 본사 반영건은 저희가 취소를 처리할수없어서 취소 요청 후 완료까지 최대 5일정도 소요됩니다. 이번주 안에는 되실거예요. 최대한 빨리 완료처리 해달라고 전달하겠습니다.
     ‐‐----‐----------‐----------------------------------------------------------------------------------------
    담딩직원한테 문의했더니 이렇게 문자가 왔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미소미소님!! 오래 기다리셨쥬~?!ㅠㅠㅠㅠ

    피드백 주시고 + 답변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취소가 완료된다면야, 다시 진행해드리는 건 가능하구용!

    "기존 건 취소 처리가 잘 완료되었는지~??" 여부를...
    저희 쪽에서도 매일 오전마다 확인해본 후!
    문제가 없다면 미소님께 바로 댓글&문자로 피드백 드릴게요~~!!

    +
    빠르면 이번주 내에 처리가 완료될 거라 했으니,
    조금 더 기다려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괜찮으실까용~?!>.<)//
  • 회원님의 사진 미소
    네..알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미소아쿠, 별말씀을요~~!! 저희야 다 괜찮은데
    미소님께서 좀더 기다림의 시간을 가지셔야 해서...ㅠㅅㅠa

    하루 빨리 모든 처리가 잘 마무리되면 좋겠네용~~!! 헤헷

    그럼 조만간 좋은(!) 소식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미소님~~♡

    p.s.
    버....번거로우실까봐, 이번에는 알림문자 생략할게유~!! (뿅)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미소+
    미소님~~!! 기다리실 것 같아서 중간 보고 드려용!!>ㅅ<)//

    매일 아침 저녁으로 확인해보았으나...
    지금 이 시각 9/5 목요일 오후 5시 25분을 기준으로....!!
    아직까지 취소 완료가 안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따흐흑)

    내일도 확인해보고 내일 저녁에 한번 더 결과 알려드릴게용~~☆
  • 회원님의 사진 미소
    고객님 안녕하세요. 유플러스입니다. 취소처리는 내일 오전까지 전산처리 완료되실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담당직원한테 이렇게 문자가 왔네요
    내일 토요일이니까 월요일에 접수 들어가겠죠?  그럼 다음주 추석 연휴 전까진 설치 가능할까요? 제가 다음주 월요일 kt 해지 방문 접수를 해놓은 상태인데 아무래도 좀 미뤄야할 것 같은데 추석 전에 설치 가능하면 수요일로 예약하려구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미소오옷~~!!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당~~!!ㅠㅂㅠ)//
    (그나저나 해지완료 처리....정말정말 더디네요...ㄷㄷㄷㄷ)

    내일 토요일 오전까지 전산 상으로 처리완료 된다고 했으니,
    월요일 오전에 바로 다시 가입진행 해드리면 되겠네용~~^ㅇ^bbb

    (그래도 혹시 모르니 월요일 오전에 다시 한번 피드백 드릴게유!)

    1)
    인터넷 설치가 정말 빨리 된다면 수요일까지 될 수도 있으나
    곧 다가오는 추석연휴가 있어서 지연될 가능성도 있어서요;;;;

    2)
    일단 KT는? 해지접수 취소를 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ㅅ<)//

    LG인터넷이 언제 설치될지 아직 알 수 없는데다,
    신규 건 설치 후! => 기존 인터넷을 취소하시는 것이 안전해요~~☆

    3)
    참고로 인터넷 해지를 하시면~~?!!
    해지일을 기준으로 그 전날까지의 요금이 납부될 것이구용~~!!
    관련 장비들은 추후에 기사님께서 오셔서 수거해가실 거예용! 호홍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미소++
    꺄악~~!! 미소님~~!!
    소식이 없으셔서 어찌되었나 궁금해서 지금 확인해보니
    오늘 오후 4시에 개통(설치) 완료된 것이 확인되네유~~♡

    개통 받으시기까지...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ㅠㅂㅠbbb

    1)
    내일부터 추석 연휴라서, 현금사은품 입금이 미뤄지게 생겼기에
    미소님 사은품은 바로 오늘 입금받으시도록 요청 넣어뒀구용~~!!
    (아마도... 지금쯤 입금되었을 것 같기도 하네유~~!!)

    2)
    상품권은 차차 받으시게 될텐데,
    혹시 다음주 중후반까지도 소식 없으면 말씀 남겨주세용~~☆
    (스팸메세지 함도 한번씩 확인해주시면 좋답니당~~ 흐흐)

    3)
    이제 막 설치받으셔서 체험을 많이 못하셨겠지만,
    부디 LG상품들 모두 만족하시면서 사용하심 좋겠네용!^ㅇ^)//

    (저도 개인적으로 집에서 LG상품들을 아주 잘 쓰고 있습쥬!)


    ㄴ 그럼 현금사은품과 함께! + 즐겁고 풍성한 추석 보내시구용!!

    ㄴ 다음에 또 뵈어유~~!! 믿고 맡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미소
    입금된  거 확인했어요 상품권도 왔구요
    다른  곳에서 가입했다가  취소한 것 때문에 번거로우셨을텐데 친절하게 잘 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명절 잘 보내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미소오옷!! 미소님~~!!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셨지용~?! (벌써 끝나다니 아쉽네유;;)

    이렇게 피드백 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ㅁ^)//
    저야말로, 끝까지 믿고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그럼 또 앞으로 3년간 인터넷 사용하시다가
    언제든지 저희 백메가의 도움이 필요하신 일이 생긴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바로바로 오셔서 말씀 남겨주시구요~~!!

    쾌적하고 즐거운 랜선라이프 되시옵소서~♡ 감사합니당>ㅂ<bbb



    p.s.
    그리고... 괜찮으시다면….?! 주변 분들에게도
    저희 백메가를 널리 알려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닷! 호홍
  • 회원님의 사진 미소
    안녕하세요  죄송한데 인터넷,티비 해지하게됐어요
    수요일에 설치하고 인터넷이 계속 안됐거든요  어제부터는 티비도  안되구요 목요일에 as 신청했는데 오늘 꼭 받았으면  했는데 많이 밀렸다고 해서 그냥  해지했습니다  솔직히 설치하자마자 이러니 불안해서 3년동안 못 쓸 것 같아요
    신경 많이 써주셨는데 죄송합니다ㅠㅠ
    계좌번호 알려주시면  입금해드릴게요
    그리고 염치없지만 하나만 여쭤봐도 될까요?  고객센터 상담원이랑 통화하면서 위약금이 62910원이라고 안내 받았는데 문자로는 131951원이라고 왔네요 어떤게 진짜 위약금인가요? 위약금이 너무 많네요ㅠ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미소헉….!! 미소님~~!!
    해지하시고 사은품 반납하시는 것은 문제가 아닌디유~~
    (원하신다면 언제든 해지하시는 것은 자유니깐요!!ㅎㅎ)

    인터넷이랑 티비가 안돼서 => 즉 품질장애 문제가 있어서
    이로 인해서 해지하시는 것이라면~~??!!
    이는 위약금 내고 해지하시면 너무 억울하옵니다~~ㅠㅠㅠㅠ

    따라서... 아직 완전히 해지처리가 되지 않은 거라면?
    바로 LG본사로 다시 전화하시어 이 해지는 취소하시구요~~

    다시 "위면해지" = 즉, "위약금 없이 해지"를 요청하세용~!!

    ★★
    해서 기사님도 다녀가시고 장애 점검도 받으신 후,
    1) 위면해지 대상에 해당한다면? 위면해지를 받으시면 되고~~!!
    2) 만약 장애문제가 해결되면? 그건 그거대로 좋으니깐요!!>ㅅ<bbb

    즉, 과정이 다소 번거로우실 수는 있지만….
    그래도 설치받고 품질 문제땜에 바로 해지하시는 경우인데
    위약금까지 내고 해지하시면 너무 속상해서요...ㅠㅅㅠ)//


    부디 해지 취소가 가능한 타이밍이기를 기도합니다…!!ㄷㄷㄷ

    답변 확인해주시고 피드백 주시면 제가 바로 또 달려올게용!!
  • 회원님의 사진 미소
    답변 감사해요 위면해지가 되면 좋겠지만 장애문제 해결되면 계속 사용해야 할텐데  사용하고 싶지가 않아요  또 언제 끊길까 불안할 것 같거든요 kt  오래 사용하면서도 한번도 as 받은 일 없었는데 설치하자마자 이런 일 겪으니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서요ㅠ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미소에구구...불안감 때문에 더욱 그러셨군요...ㅠㅠㅠㅠ

    일단 미소님 댁 주소지를 확인해보면,
    LG인터넷이 대칭형 망으로 (그 중에서도 젤 짱짱한 FTTH로)
    잘~~ 들어가고 있는 곳이라서요~~!!

    현재 끊김 등의 문제가 생기고 있다면....??!!
    인터넷망 원천 '품질'이 그 원인은 아닐 것이에요~~>ㅅ<)//
    즉, 장애문제가 해결될 가능성도 무척 높을 것입니당~~!!

    그리고 끊김과 같은 문제가 없어야지 정상(!)이지요~~ㅎㅎ

    ☆☆
    이번에 장애문제 해결하시고 LG를 그냥 사용하셨을 경우,
    만약 앞으로 다시는 이같은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면....
    이대로 LG상품을 쓰시는 것이 장기적으로 더 유리할 것 같아서요!

    ㄴ 장애신고 후 당분간 좀더 써보시고 결정하시는 건 어떠신가요?

    추후 또 문제가 생기면 그때! 위면해지 받으시면 되구용~~!!

    다시는 이같은 문제가 안생긴다면 아무 문제 없을 테니깐요~♡
    (즉 불안해하시던 끊김 문제가 다시는 안생길 수도 있으니깐요!)

    ☆☆
    혹시....기존에 쓰시던 인터넷(KT?)도 이미 해지하셨나유~??
    참고로 KT인터넷의 경우~~!!
    해지 후 만 9개월 내에는 동일 주소지에 재가입이 불가능해유;;;

    (물론....KT본사를 통해서 가입하신다면야
    명의자 바꿔서 동일 주소지 재가입도 가능할 수 있겠지만유~~)


    따라서~~!!
    한번 더 LG에게 기회(!)를 줄지 말지... 생각해봐주시겠어요~?!

    그리고 LG해지를 완전히 결정하셨다면 말씀 남겨주세용!^ㅂ^)//

    그럼 저희 담당자분 통해 연락드리고
    사은품 반납 절차 등에 대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당~~!!
  • 회원님의 사진 미소
    일단 해지취소하고 as접수했어요  변동사항 생기면 다시 글 남길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미소네네, 미소님~~!! 정말 잘 하셨습니다~~ㅠㅂㅠ)//

    언제든지 또 변동사항이나 전달사항 있으시면
    요기에 바로바로 댓글 남겨주세유~~!!

    저는 게시판에 계속 상주중이니 (이번주는 주말도 근무예용!)
    언제든 불러주시면 미소님께 우선적으로 달려오겠습니당~~♡
  • 회원님의 사진 미소
    이거 물어본다는게 깜박했네요 가입할때 두달동안 티비 프리미엄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안내 받았는데  채널은 베이직이더라구요 왜 그런 건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미소헉쓰.... 가입해주신 상품구성을 살펴보니...

    IPTV가 프리미엄이 아니라 베이직으로 진행되었네유!ㄷㄷㄷ

    처음부터 프리미엄으로 진행되었어야
    요 2개월 무료체험 프로모션도 적용이 되는 건데...ㅠㅠㅠㅠ
    아마 가입진행시 요 부분을 미처 못챙겨드린 것 같습니당~~;;;

    1)
    혹시 지금이라도 프로모션 적용이 가능한지 확인해보고...!!
    이따가 이에 대해서 마저 피드백 드려도 될까유~?!
    (점심시간이 겹쳐서 아마 1시 이후에 답변드릴 수 있을 거예용)

    2)
    이미 개통되어 프로모션 적용이 안되는 게 맞다면...?!
    2개월간 프리미엄 써보시도록 추가비용 저희가 지원해드릴게용!


    ㄴ 그럼 저는 이따가 다시 찾아뵙겠습니당~~!!^ㅁ^)//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미소++
    오, 미소님~~!! 점심은 맛있게 드시고 계신가유~?!^ㅁ^)//

    다행히! 지금처럼 이미 개통받으신 상황에서도
    프리미엄 2개월 무료체험 프로모션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유~~♡

    1)
    다만, 이같은 요금제(상품) 변경은
    저희 백메가에서 진행해드릴 수가 없어서유~~ㅠㅠㅠㅠ
    미소님께서 직접 LG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신청해주셔야 합니당!

    2)
    하여 쪼금 번거로우시겠지만....신청을 꼭 해주시고!!
    앞으로 2개월간 프리미엄에서 제공되는 더욱 다양한 채널들도
    요금부담 없이 이용해보시기를 바랄게요~~>ㅂ<bbb

    (참고로 저는....프리미엄에 "씨네프" 채널이 있어서 좋더라구용!!)

    3)
    아참, 그런데 말입니다~~!!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 신청하실 때.... 어쩌면 본사에서
    추가 상품권 등의 혜택을 드리겠다고 할 수도 있을 거예용~~

    그런데 요렇게 업그레이드시 추가로 받으신 혜택이 있다면~~??!!
    이는 요금완납 3회 이내에 다시 다운그레이드를 하실 경우
    환수(반납) 처리가 되는 것이 원칙이라서요~~;;;;

    ㄴ 요 부분만 주의해주시면 더더욱 좋을 것 같습니당~~!!^ㅇ^)//
  • 회원님의 사진 미소
    안녕하세요 방금 as 받았어요 모뎀에 이상이 있었다네요ㅠㅜ
    제가 해지 신청하느라 상품권이 회수된 걸로 아는데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다시 신청해야 하나요?
    그리고 프리미엄  요금제로 변경했는데 넷플릭스 36000크레딧도  받을 수 있나요?
    답변 부탁드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미소우와~~!! 다행입니다~~ㅠㅠㅠㅠ (크으으)

    고생(!) 해가며 설치 받으셨으니... 더더 잘 쓰셔야쥬~~♡

    지금은 아무 이상 없이 인터넷과 IPTV 모두 잘 돌아가쥬~?!


    아쿠, 그나저나...넷플릭스 프로모션을 깜빡하다니...ㄷㄷㄷ
    정말정말 죄송해요~~ㅠㅠㅠㅠ

    요건 미소님께서 처음 가입해주셨던 9월 초에는 없었던 건데요!!
    (9월 4일 오후에 갑자기 뿅! 하고 시작되었거든요!ㅎㅎ)

    9월 9일에 LG 가입접수를 다시 해드리면서
    프리미엄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되는 요 넷플릭스 프로모션을
    완전히 깜빡하고 챙겨드리지 못었구만유~~ㅠㅠㅠㅠ

    1)
    요 넷플릭스 크레딧 36,000원은 지금은 등록이 불가능해요!

    신규가입과 동시에 넣어드렸어야만 가능한 거라서요~~;;;

    대신에 미소님께 저희 백메가에서 따로 5만원 입금해드릴테니
    요걸로 넷플릭스를 보시든~? 치맥을 사드시든~??
    원하시는 쪽에 쓰시면 더더욱 좋으실 것 같아서용~~^ㅁ^bbb

    ㄴ 계좌 말씀해주시면 바로 쏴드릴게요~~!!

    ㄴ 혹은 현금사은품 받으셨던 계좌로 넣어드리면 될까용~~?!!


    2)
    그리고 LG의 상품권은
    저희 쪽에서 재발송 처리를 해드릴 수가 없어서요~~;;;
    요것은 미소님께서 LG본사로 직접 전화를 해주셔야 한답니당!

    "해지신청했다가 취소했고 앞으로 계속 인터넷 쓸 건데요!
    신규가입시 받기로 한 상품권 다시 발송해주세용!"

    ㄴ 요렇게 요청해주시면 재발송이 될 것이옵니다~~>ㅂ<bbb

    (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으로 (7만원) 신청하셨었네유~~!!)



    ㄴ 그럼 이번에도 피드백 꼬옥 부탁드릴게요, 미소님~~♡
  • 회원님의 사진 미소
    현금 사은품 받았던 계좌로 부탁드려요
    우여곡절(?)이 많았는데 끝까지 신경 써주시고 정말 감사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미소아유, 별 말씀을요~~!! 후후후
    끝까지 딱 믿고 맡겨주셔서... 제가 더더 감사합니당!!>ㅂ<)//

    1)
    기존 계좌로 바로 쏴드릴테니, 잠시 후 확인해주시와요~~♡

    2)
    아참, "프리미엄" 요금제로 이미 변경하셨다고 하셔서요~~!!

    약 2개월 뒤인 11월, 저희 백메가에서
    "베이직으로 낮춰주셔도 됩니다" 하는 알림 문자를 보내드릴게용!
    그럼 그때 (원하시면) '베이직'으로 다운그레이드 하시면 끝~~☆


    그럼 앞으로도 통신상품들을 이용하시다가
    무언가 문제가 생기거나... 도움 필요하신 일이 생기면?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여기로 오셔서 말씀 남겨주시구요!!^ㅇ^bbb

    괘...괜찮으시다면...?! 주변 분들에게도
    저희 백메가를 널~리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당~! 호홍


    그럼 오늘도 평화로운 저녁 맞으세용~~♡ 사..사ㄹ...감사합니다!!!


    p.s.
    오후 6시 12분 기준, 입금 처리 완료되었어용~~!!^ㅂ^)//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