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는 이미 요청한 상태입니다. 본사 반영건은 저희가 취소를 처리할수없어서 취소 요청 후 완료까지 최대 5일정도 소요됩니다. 이번주 안에는 되실거예요. 최대한 빨리 완료처리 해달라고 전달하겠습니다.
‐‐----‐----------‐----------------------------------------------------------------------------------------
담딩직원한테 문의했더니 이렇게 문자가 왔네요
운영진 이루다
@미소미소님!! 오래 기다리셨쥬~?!ㅠㅠㅠㅠ
피드백 주시고 + 답변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취소가 완료된다면야, 다시 진행해드리는 건 가능하구용!
"기존 건 취소 처리가 잘 완료되었는지~??" 여부를...
저희 쪽에서도 매일 오전마다 확인해본 후!
문제가 없다면 미소님께 바로 댓글&문자로 피드백 드릴게요~~!!
+
빠르면 이번주 내에 처리가 완료될 거라 했으니,
조금 더 기다려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괜찮으실까용~?!>.<)//
미소
네..알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해요^^;;;
운영진 이루다
@미소아쿠, 별말씀을요~~!! 저희야 다 괜찮은데
미소님께서 좀더 기다림의 시간을 가지셔야 해서...ㅠㅅㅠa
하루 빨리 모든 처리가 잘 마무리되면 좋겠네용~~!! 헤헷
그럼 조만간 좋은(!) 소식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미소님~~♡
p.s.
버....번거로우실까봐, 이번에는 알림문자 생략할게유~!! (뿅)
운영진 이루다
@미소+
미소님~~!! 기다리실 것 같아서 중간 보고 드려용!!>ㅅ<)//
매일 아침 저녁으로 확인해보았으나...
지금 이 시각 9/5 목요일 오후 5시 25분을 기준으로....!!
아직까지 취소 완료가 안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따흐흑)
안녕하세요 담당직원한테 이렇게 문자가 왔네요
내일 토요일이니까 월요일에 접수 들어가겠죠? 그럼 다음주 추석 연휴 전까진 설치 가능할까요? 제가 다음주 월요일 kt 해지 방문 접수를 해놓은 상태인데 아무래도 좀 미뤄야할 것 같은데 추석 전에 설치 가능하면 수요일로 예약하려구요
이렇게 피드백 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ㅁ^)//
저야말로, 끝까지 믿고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그럼 또 앞으로 3년간 인터넷 사용하시다가
언제든지 저희 백메가의 도움이 필요하신 일이 생긴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바로바로 오셔서 말씀 남겨주시구요~~!!
쾌적하고 즐거운 랜선라이프 되시옵소서~♡ 감사합니당>ㅂ<bbb
p.s.
그리고... 괜찮으시다면….?! 주변 분들에게도
저희 백메가를 널리 알려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닷! 호홍
미소
안녕하세요 죄송한데 인터넷,티비 해지하게됐어요
수요일에 설치하고 인터넷이 계속 안됐거든요 어제부터는 티비도 안되구요 목요일에 as 신청했는데 오늘 꼭 받았으면 했는데 많이 밀렸다고 해서 그냥 해지했습니다 솔직히 설치하자마자 이러니 불안해서 3년동안 못 쓸 것 같아요
신경 많이 써주셨는데 죄송합니다ㅠㅠ
계좌번호 알려주시면 입금해드릴게요
그리고 염치없지만 하나만 여쭤봐도 될까요? 고객센터 상담원이랑 통화하면서 위약금이 62910원이라고 안내 받았는데 문자로는 131951원이라고 왔네요 어떤게 진짜 위약금인가요? 위약금이 너무 많네요ㅠㅠ
운영진 이루다
@미소헉….!! 미소님~~!!
해지하시고 사은품 반납하시는 것은 문제가 아닌디유~~
(원하신다면 언제든 해지하시는 것은 자유니깐요!!ㅎㅎ)
인터넷이랑 티비가 안돼서 => 즉 품질장애 문제가 있어서
이로 인해서 해지하시는 것이라면~~??!!
이는 위약금 내고 해지하시면 너무 억울하옵니다~~ㅠㅠㅠㅠ
따라서... 아직 완전히 해지처리가 되지 않은 거라면?
바로 LG본사로 다시 전화하시어 이 해지는 취소하시구요~~
다시 "위면해지" = 즉, "위약금 없이 해지"를 요청하세용~!!
★★
해서 기사님도 다녀가시고 장애 점검도 받으신 후,
1) 위면해지 대상에 해당한다면? 위면해지를 받으시면 되고~~!!
2) 만약 장애문제가 해결되면? 그건 그거대로 좋으니깐요!!>ㅅ<bbb
즉, 과정이 다소 번거로우실 수는 있지만….
그래도 설치받고 품질 문제땜에 바로 해지하시는 경우인데
위약금까지 내고 해지하시면 너무 속상해서요...ㅠㅅㅠ)//
부디 해지 취소가 가능한 타이밍이기를 기도합니다…!!ㄷㄷㄷ
답변 확인해주시고 피드백 주시면 제가 바로 또 달려올게용!!
미소
답변 감사해요 위면해지가 되면 좋겠지만 장애문제 해결되면 계속 사용해야 할텐데 사용하고 싶지가 않아요 또 언제 끊길까 불안할 것 같거든요 kt 오래 사용하면서도 한번도 as 받은 일 없었는데 설치하자마자 이런 일 겪으니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서요ㅠㅠ
운영진 이루다
@미소에구구...불안감 때문에 더욱 그러셨군요...ㅠㅠㅠㅠ
일단 미소님 댁 주소지를 확인해보면,
LG인터넷이 대칭형 망으로 (그 중에서도 젤 짱짱한 FTTH로)
잘~~ 들어가고 있는 곳이라서요~~!!
현재 끊김 등의 문제가 생기고 있다면....??!!
인터넷망 원천 '품질'이 그 원인은 아닐 것이에요~~>ㅅ<)//
즉, 장애문제가 해결될 가능성도 무척 높을 것입니당~~!!
그리고 끊김과 같은 문제가 없어야지 정상(!)이지요~~ㅎㅎ
☆☆
이번에 장애문제 해결하시고 LG를 그냥 사용하셨을 경우,
만약 앞으로 다시는 이같은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면....
이대로 LG상품을 쓰시는 것이 장기적으로 더 유리할 것 같아서요!
ㄴ 장애신고 후 당분간 좀더 써보시고 결정하시는 건 어떠신가요?
추후 또 문제가 생기면 그때! 위면해지 받으시면 되구용~~!!
다시는 이같은 문제가 안생긴다면 아무 문제 없을 테니깐요~♡
(즉 불안해하시던 끊김 문제가 다시는 안생길 수도 있으니깐요!)
☆☆
혹시....기존에 쓰시던 인터넷(KT?)도 이미 해지하셨나유~??
참고로 KT인터넷의 경우~~!!
해지 후 만 9개월 내에는 동일 주소지에 재가입이 불가능해유;;;
(물론....KT본사를 통해서 가입하신다면야
명의자 바꿔서 동일 주소지 재가입도 가능할 수 있겠지만유~~)
따라서~~!!
한번 더 LG에게 기회(!)를 줄지 말지... 생각해봐주시겠어요~?!
그리고 LG해지를 완전히 결정하셨다면 말씀 남겨주세용!^ㅂ^)//
그럼 저희 담당자분 통해 연락드리고
사은품 반납 절차 등에 대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당~~!!
전체 댓글29개
‐‐----‐----------‐----------------------------------------------------------------------------------------
담딩직원한테 문의했더니 이렇게 문자가 왔네요
피드백 주시고 + 답변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취소가 완료된다면야, 다시 진행해드리는 건 가능하구용!
"기존 건 취소 처리가 잘 완료되었는지~??" 여부를...
저희 쪽에서도 매일 오전마다 확인해본 후!
문제가 없다면 미소님께 바로 댓글&문자로 피드백 드릴게요~~!!
+
빠르면 이번주 내에 처리가 완료될 거라 했으니,
조금 더 기다려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괜찮으실까용~?!>.<)//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해요^^;;;
미소님께서 좀더 기다림의 시간을 가지셔야 해서...ㅠㅅㅠa
하루 빨리 모든 처리가 잘 마무리되면 좋겠네용~~!! 헤헷
그럼 조만간 좋은(!) 소식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미소님~~♡
p.s.
버....번거로우실까봐, 이번에는 알림문자 생략할게유~!! (뿅)
미소님~~!! 기다리실 것 같아서 중간 보고 드려용!!>ㅅ<)//
매일 아침 저녁으로 확인해보았으나...
지금 이 시각 9/5 목요일 오후 5시 25분을 기준으로....!!
아직까지 취소 완료가 안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따흐흑)
내일도 확인해보고 내일 저녁에 한번 더 결과 알려드릴게용~~☆
안녕하세요 담당직원한테 이렇게 문자가 왔네요
내일 토요일이니까 월요일에 접수 들어가겠죠? 그럼 다음주 추석 연휴 전까진 설치 가능할까요? 제가 다음주 월요일 kt 해지 방문 접수를 해놓은 상태인데 아무래도 좀 미뤄야할 것 같은데 추석 전에 설치 가능하면 수요일로 예약하려구요
(그나저나 해지완료 처리....정말정말 더디네요...ㄷㄷㄷㄷ)
내일 토요일 오전까지 전산 상으로 처리완료 된다고 했으니,
월요일 오전에 바로 다시 가입진행 해드리면 되겠네용~~^ㅇ^bbb
(그래도 혹시 모르니 월요일 오전에 다시 한번 피드백 드릴게유!)
1)
인터넷 설치가 정말 빨리 된다면 수요일까지 될 수도 있으나
곧 다가오는 추석연휴가 있어서 지연될 가능성도 있어서요;;;;
2)
일단 KT는? 해지접수 취소를 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ㅅ<)//
LG인터넷이 언제 설치될지 아직 알 수 없는데다,
신규 건 설치 후! => 기존 인터넷을 취소하시는 것이 안전해요~~☆
3)
참고로 인터넷 해지를 하시면~~?!!
해지일을 기준으로 그 전날까지의 요금이 납부될 것이구용~~!!
관련 장비들은 추후에 기사님께서 오셔서 수거해가실 거예용! 호홍
꺄악~~!! 미소님~~!!
소식이 없으셔서 어찌되었나 궁금해서 지금 확인해보니
오늘 오후 4시에 개통(설치) 완료된 것이 확인되네유~~♡
개통 받으시기까지...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ㅠㅂㅠbbb
1)
내일부터 추석 연휴라서, 현금사은품 입금이 미뤄지게 생겼기에
미소님 사은품은 바로 오늘 입금받으시도록 요청 넣어뒀구용~~!!
(아마도... 지금쯤 입금되었을 것 같기도 하네유~~!!)
2)
상품권은 차차 받으시게 될텐데,
혹시 다음주 중후반까지도 소식 없으면 말씀 남겨주세용~~☆
(스팸메세지 함도 한번씩 확인해주시면 좋답니당~~ 흐흐)
3)
이제 막 설치받으셔서 체험을 많이 못하셨겠지만,
부디 LG상품들 모두 만족하시면서 사용하심 좋겠네용!^ㅇ^)//
(저도 개인적으로 집에서 LG상품들을 아주 잘 쓰고 있습쥬!)
ㄴ 그럼 현금사은품과 함께! + 즐겁고 풍성한 추석 보내시구용!!
ㄴ 다음에 또 뵈어유~~!! 믿고 맡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른 곳에서 가입했다가 취소한 것 때문에 번거로우셨을텐데 친절하게 잘 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명절 잘 보내세요^^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셨지용~?! (벌써 끝나다니 아쉽네유;;)
이렇게 피드백 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ㅁ^)//
저야말로, 끝까지 믿고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그럼 또 앞으로 3년간 인터넷 사용하시다가
언제든지 저희 백메가의 도움이 필요하신 일이 생긴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바로바로 오셔서 말씀 남겨주시구요~~!!
쾌적하고 즐거운 랜선라이프 되시옵소서~♡ 감사합니당>ㅂ<bbb
p.s.
그리고... 괜찮으시다면….?! 주변 분들에게도
저희 백메가를 널리 알려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닷! 호홍
수요일에 설치하고 인터넷이 계속 안됐거든요 어제부터는 티비도 안되구요 목요일에 as 신청했는데 오늘 꼭 받았으면 했는데 많이 밀렸다고 해서 그냥 해지했습니다 솔직히 설치하자마자 이러니 불안해서 3년동안 못 쓸 것 같아요
신경 많이 써주셨는데 죄송합니다ㅠㅠ
계좌번호 알려주시면 입금해드릴게요
그리고 염치없지만 하나만 여쭤봐도 될까요? 고객센터 상담원이랑 통화하면서 위약금이 62910원이라고 안내 받았는데 문자로는 131951원이라고 왔네요 어떤게 진짜 위약금인가요? 위약금이 너무 많네요ㅠㅠ
해지하시고 사은품 반납하시는 것은 문제가 아닌디유~~
(원하신다면 언제든 해지하시는 것은 자유니깐요!!ㅎㅎ)
인터넷이랑 티비가 안돼서 => 즉 품질장애 문제가 있어서
이로 인해서 해지하시는 것이라면~~??!!
이는 위약금 내고 해지하시면 너무 억울하옵니다~~ㅠㅠㅠㅠ
따라서... 아직 완전히 해지처리가 되지 않은 거라면?
바로 LG본사로 다시 전화하시어 이 해지는 취소하시구요~~
다시 "위면해지" = 즉, "위약금 없이 해지"를 요청하세용~!!
★★
해서 기사님도 다녀가시고 장애 점검도 받으신 후,
1) 위면해지 대상에 해당한다면? 위면해지를 받으시면 되고~~!!
2) 만약 장애문제가 해결되면? 그건 그거대로 좋으니깐요!!>ㅅ<bbb
즉, 과정이 다소 번거로우실 수는 있지만….
그래도 설치받고 품질 문제땜에 바로 해지하시는 경우인데
위약금까지 내고 해지하시면 너무 속상해서요...ㅠㅅㅠ)//
부디 해지 취소가 가능한 타이밍이기를 기도합니다…!!ㄷㄷㄷ
답변 확인해주시고 피드백 주시면 제가 바로 또 달려올게용!!
일단 미소님 댁 주소지를 확인해보면,
LG인터넷이 대칭형 망으로 (그 중에서도 젤 짱짱한 FTTH로)
잘~~ 들어가고 있는 곳이라서요~~!!
현재 끊김 등의 문제가 생기고 있다면....??!!
인터넷망 원천 '품질'이 그 원인은 아닐 것이에요~~>ㅅ<)//
즉, 장애문제가 해결될 가능성도 무척 높을 것입니당~~!!
그리고 끊김과 같은 문제가 없어야지 정상(!)이지요~~ㅎㅎ
☆☆
이번에 장애문제 해결하시고 LG를 그냥 사용하셨을 경우,
만약 앞으로 다시는 이같은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면....
이대로 LG상품을 쓰시는 것이 장기적으로 더 유리할 것 같아서요!
ㄴ 장애신고 후 당분간 좀더 써보시고 결정하시는 건 어떠신가요?
추후 또 문제가 생기면 그때! 위면해지 받으시면 되구용~~!!
다시는 이같은 문제가 안생긴다면 아무 문제 없을 테니깐요~♡
(즉 불안해하시던 끊김 문제가 다시는 안생길 수도 있으니깐요!)
☆☆
혹시....기존에 쓰시던 인터넷(KT?)도 이미 해지하셨나유~??
참고로 KT인터넷의 경우~~!!
해지 후 만 9개월 내에는 동일 주소지에 재가입이 불가능해유;;;
(물론....KT본사를 통해서 가입하신다면야
명의자 바꿔서 동일 주소지 재가입도 가능할 수 있겠지만유~~)
따라서~~!!
한번 더 LG에게 기회(!)를 줄지 말지... 생각해봐주시겠어요~?!
그리고 LG해지를 완전히 결정하셨다면 말씀 남겨주세용!^ㅂ^)//
그럼 저희 담당자분 통해 연락드리고
사은품 반납 절차 등에 대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당~~!!
언제든지 또 변동사항이나 전달사항 있으시면
요기에 바로바로 댓글 남겨주세유~~!!
저는 게시판에 계속 상주중이니 (이번주는 주말도 근무예용!)
언제든 불러주시면 미소님께 우선적으로 달려오겠습니당~~♡
IPTV가 프리미엄이 아니라 베이직으로 진행되었네유!ㄷㄷㄷ
처음부터 프리미엄으로 진행되었어야
요 2개월 무료체험 프로모션도 적용이 되는 건데...ㅠㅠㅠㅠ
아마 가입진행시 요 부분을 미처 못챙겨드린 것 같습니당~~;;;
1)
혹시 지금이라도 프로모션 적용이 가능한지 확인해보고...!!
이따가 이에 대해서 마저 피드백 드려도 될까유~?!
(점심시간이 겹쳐서 아마 1시 이후에 답변드릴 수 있을 거예용)
2)
이미 개통되어 프로모션 적용이 안되는 게 맞다면...?!
2개월간 프리미엄 써보시도록 추가비용 저희가 지원해드릴게용!
ㄴ 그럼 저는 이따가 다시 찾아뵙겠습니당~~!!^ㅁ^)//
오, 미소님~~!! 점심은 맛있게 드시고 계신가유~?!^ㅁ^)//
다행히! 지금처럼 이미 개통받으신 상황에서도
프리미엄 2개월 무료체험 프로모션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유~~♡
1)
다만, 이같은 요금제(상품) 변경은
저희 백메가에서 진행해드릴 수가 없어서유~~ㅠㅠㅠㅠ
미소님께서 직접 LG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신청해주셔야 합니당!
2)
하여 쪼금 번거로우시겠지만....신청을 꼭 해주시고!!
앞으로 2개월간 프리미엄에서 제공되는 더욱 다양한 채널들도
요금부담 없이 이용해보시기를 바랄게요~~>ㅂ<bbb
(참고로 저는....프리미엄에 "씨네프" 채널이 있어서 좋더라구용!!)
3)
아참, 그런데 말입니다~~!!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 신청하실 때.... 어쩌면 본사에서
추가 상품권 등의 혜택을 드리겠다고 할 수도 있을 거예용~~
그런데 요렇게 업그레이드시 추가로 받으신 혜택이 있다면~~??!!
이는 요금완납 3회 이내에 다시 다운그레이드를 하실 경우
환수(반납) 처리가 되는 것이 원칙이라서요~~;;;;
ㄴ 요 부분만 주의해주시면 더더욱 좋을 것 같습니당~~!!^ㅇ^)//
제가 해지 신청하느라 상품권이 회수된 걸로 아는데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다시 신청해야 하나요?
그리고 프리미엄 요금제로 변경했는데 넷플릭스 36000크레딧도 받을 수 있나요?
답변 부탁드려요
고생(!) 해가며 설치 받으셨으니... 더더 잘 쓰셔야쥬~~♡
지금은 아무 이상 없이 인터넷과 IPTV 모두 잘 돌아가쥬~?!
아쿠, 그나저나...넷플릭스 프로모션을 깜빡하다니...ㄷㄷㄷ
정말정말 죄송해요~~ㅠㅠㅠㅠ
요건 미소님께서 처음 가입해주셨던 9월 초에는 없었던 건데요!!
(9월 4일 오후에 갑자기 뿅! 하고 시작되었거든요!ㅎㅎ)
9월 9일에 LG 가입접수를 다시 해드리면서
프리미엄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되는 요 넷플릭스 프로모션을
완전히 깜빡하고 챙겨드리지 못었구만유~~ㅠㅠㅠㅠ
1)
요 넷플릭스 크레딧 36,000원은 지금은 등록이 불가능해요!
신규가입과 동시에 넣어드렸어야만 가능한 거라서요~~;;;
대신에 미소님께 저희 백메가에서 따로 5만원 입금해드릴테니
요걸로 넷플릭스를 보시든~? 치맥을 사드시든~??
원하시는 쪽에 쓰시면 더더욱 좋으실 것 같아서용~~^ㅁ^bbb
ㄴ 계좌 말씀해주시면 바로 쏴드릴게요~~!!
ㄴ 혹은 현금사은품 받으셨던 계좌로 넣어드리면 될까용~~?!!
2)
그리고 LG의 상품권은
저희 쪽에서 재발송 처리를 해드릴 수가 없어서요~~;;;
요것은 미소님께서 LG본사로 직접 전화를 해주셔야 한답니당!
"해지신청했다가 취소했고 앞으로 계속 인터넷 쓸 건데요!
신규가입시 받기로 한 상품권 다시 발송해주세용!"
ㄴ 요렇게 요청해주시면 재발송이 될 것이옵니다~~>ㅂ<bbb
(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으로 (7만원) 신청하셨었네유~~!!)
ㄴ 그럼 이번에도 피드백 꼬옥 부탁드릴게요, 미소님~~♡
우여곡절(?)이 많았는데 끝까지 신경 써주시고 정말 감사해요^^
끝까지 딱 믿고 맡겨주셔서... 제가 더더 감사합니당!!>ㅂ<)//
1)
기존 계좌로 바로 쏴드릴테니, 잠시 후 확인해주시와요~~♡
2)
아참, "프리미엄" 요금제로 이미 변경하셨다고 하셔서요~~!!
약 2개월 뒤인 11월, 저희 백메가에서
"베이직으로 낮춰주셔도 됩니다" 하는 알림 문자를 보내드릴게용!
그럼 그때 (원하시면) '베이직'으로 다운그레이드 하시면 끝~~☆
그럼 앞으로도 통신상품들을 이용하시다가
무언가 문제가 생기거나... 도움 필요하신 일이 생기면?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여기로 오셔서 말씀 남겨주시구요!!^ㅇ^bbb
괘...괜찮으시다면...?! 주변 분들에게도
저희 백메가를 널~리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당~! 호홍
그럼 오늘도 평화로운 저녁 맞으세용~~♡ 사..사ㄹ...감사합니다!!!
p.s.
오후 6시 12분 기준, 입금 처리 완료되었어용~~!!^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