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반갑습니다~~♡
오잉~~?! 그런데....어느 통신사 인터넷을 가입하시든지…
실제로 이 인터넷을 설치(개통)까지 받으신 것이 아니라면~~??!!
1)
기존에 진행하신 건을 "취소"하셔도 아무런 리스크가 없구용~~!!
(즉, 해지위약금 등의 불이익이 발생하는 일은 없사옵니다~~!!)
2)
또한 이처럼 진행 건을 설치 전에 취소하신다면,
나중에 다시~~!! (= 말씀하신 취소 후 3개월 이내라고 해도)
본사를 통해서든... 저희 백메가와 같은 영업점을 통해서든...
동일통신사 신규가입을 다시 진행하실 수 있어유~~!!^ㅇ^bbb
3)
따라서 신규가입 진행 건을 "취소"하시는 것에 대해서는...
사실상 크게 부담을 가지실 필요는 없답니다~~!! 후후후
4)
다만...아무래도 가입 진행해드린 담당자분 입장에서 본다면
"우리 가입 건을 취소하고 영업점을 통해 다시 가입했다구~?"
하면서...아무래도 이를 달가워하지는 않겠지요;;;
다만, 본사 건 취소 후! 다시 진행하시는 것인지 아닌지?
가입을 진행해드리는 영업점 입장에서야 전혀 알 수 없는데다...
이처럼 진행하시는 업체를 선정/변경 하시는 것은 모두
각각의 고객님들의 "자유 의사"에 달린 일 아니겠어유~~?! 호홍
해서 이에 대해서는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당~~!!^ㅂ^bbb
그럼 또 다른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말씀 남겨주시구요~~♡
오늘도 편안한 저녁 맞으시기 바라겠습니다, 미소님~~>ㅂ<)//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요기에 댓글로 궁금하신 점들 말씀해주시면,
항상 최우선적으로 답변받으실 수 있어서 좋으실 거예용~~♡
미****
안녕하세요 1시간 전에 가입 신청했는데요 접수 문자가 안 오네요
어제 본사 통해서 가입했을때에는 바로 왔거든요 어제 담당자한테 바로 취소해달라고 했는데 혹시 취소 안된 게 아닌가 해서요..그리고 접수 완료되면 고객센터에서 전화 오나요, 아니면 설치기사님한테 바로 전화 오나요?
운영진 이루다
@미소아하, 미소님~~!!^ㅇ^)//
아직 인증코드가 나오지 않아서 진행이 다 안된 상태라서
아무 연락이 가지 않았던 거라고 하네유~~;;;
곧 코드 나오는대로 긴급설치건으로 편성해드릴 예정이구용!!
이따가 한번 더 진행상황 확인해보고
최대한 빠르게 진행될 수 있도록 푸쉬 넣어두겠습니당~~☆
(혹, 변동사항 있거나 문제가 있다면 따로 연락드릴게용~~!!)
해서 조금만 더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이따 점심시간 이후 다시 확인해보고 + 또 피드백 드릴게용~~♡
미****
네..감사합니다
급하진 않은데 혹시 어제 본사에서 신청한게 취소 처리 안됐나 해서요
운영진 이루다
@미소아쿠, 물론 그 부분도 당연히 염려되시겠지용~~!!
취소 요청시 => 문제없이 취소처리 되는 것이 원칙이므로,
크~~게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ㅇ^)//
취소하신 시각이나 상황에 따라서,
취소 접수를 하자마자 당장 취소완료가 될 수도 있고,
혹은 취소완료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도 있기도 하답니다;;;
음, 요 부분은 저희가 확인하기 어려울 것 같지만,
혹시라도 확인 가능한 부분이 있다면 함께 안내드릴게용~~☆
취소는 이미 요청한 상태입니다. 본사 반영건은 저희가 취소를 처리할수없어서 취소 요청 후 완료까지 최대 5일정도 소요됩니다. 이번주 안에는 되실거예요. 최대한 빨리 완료처리 해달라고 전달하겠습니다.
‐‐----‐----------‐----------------------------------------------------------------------------------------
담딩직원한테 문의했더니 이렇게 문자가 왔네요
운영진 이루다
@미소미소님!! 오래 기다리셨쥬~?!ㅠㅠㅠㅠ
피드백 주시고 + 답변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취소가 완료된다면야, 다시 진행해드리는 건 가능하구용!
"기존 건 취소 처리가 잘 완료되었는지~??" 여부를...
저희 쪽에서도 매일 오전마다 확인해본 후!
문제가 없다면 미소님께 바로 댓글&문자로 피드백 드릴게요~~!!
+
빠르면 이번주 내에 처리가 완료될 거라 했으니,
조금 더 기다려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괜찮으실까용~?!>.<)//
미****
네..알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해요^^;;;
운영진 이루다
@미소아쿠, 별말씀을요~~!! 저희야 다 괜찮은데
미소님께서 좀더 기다림의 시간을 가지셔야 해서...ㅠㅅㅠa
하루 빨리 모든 처리가 잘 마무리되면 좋겠네용~~!! 헤헷
그럼 조만간 좋은(!) 소식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미소님~~♡
p.s.
버....번거로우실까봐, 이번에는 알림문자 생략할게유~!! (뿅)
운영진 이루다
@미소+
미소님~~!! 기다리실 것 같아서 중간 보고 드려용!!>ㅅ<)//
매일 아침 저녁으로 확인해보았으나...
지금 이 시각 9/5 목요일 오후 5시 25분을 기준으로....!!
아직까지 취소 완료가 안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따흐흑)
안녕하세요 담당직원한테 이렇게 문자가 왔네요
내일 토요일이니까 월요일에 접수 들어가겠죠? 그럼 다음주 추석 연휴 전까진 설치 가능할까요? 제가 다음주 월요일 kt 해지 방문 접수를 해놓은 상태인데 아무래도 좀 미뤄야할 것 같은데 추석 전에 설치 가능하면 수요일로 예약하려구요
이렇게 피드백 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ㅁ^)//
저야말로, 끝까지 믿고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그럼 또 앞으로 3년간 인터넷 사용하시다가
언제든지 저희 백메가의 도움이 필요하신 일이 생긴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바로바로 오셔서 말씀 남겨주시구요~~!!
쾌적하고 즐거운 랜선라이프 되시옵소서~♡ 감사합니당>ㅂ<bbb
p.s.
그리고... 괜찮으시다면….?! 주변 분들에게도
저희 백메가를 널리 알려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닷! 호홍
미****
안녕하세요 죄송한데 인터넷,티비 해지하게됐어요
수요일에 설치하고 인터넷이 계속 안됐거든요 어제부터는 티비도 안되구요 목요일에 as 신청했는데 오늘 꼭 받았으면 했는데 많이 밀렸다고 해서 그냥 해지했습니다 솔직히 설치하자마자 이러니 불안해서 3년동안 못 쓸 것 같아요
신경 많이 써주셨는데 죄송합니다ㅠㅠ
계좌번호 알려주시면 입금해드릴게요
그리고 염치없지만 하나만 여쭤봐도 될까요? 고객센터 상담원이랑 통화하면서 위약금이 62910원이라고 안내 받았는데 문자로는 131951원이라고 왔네요 어떤게 진짜 위약금인가요? 위약금이 너무 많네요ㅠㅠ
운영진 이루다
@미소헉….!! 미소님~~!!
해지하시고 사은품 반납하시는 것은 문제가 아닌디유~~
(원하신다면 언제든 해지하시는 것은 자유니깐요!!ㅎㅎ)
인터넷이랑 티비가 안돼서 => 즉 품질장애 문제가 있어서
이로 인해서 해지하시는 것이라면~~??!!
이는 위약금 내고 해지하시면 너무 억울하옵니다~~ㅠㅠㅠㅠ
따라서... 아직 완전히 해지처리가 되지 않은 거라면?
바로 LG본사로 다시 전화하시어 이 해지는 취소하시구요~~
다시 "위면해지" = 즉, "위약금 없이 해지"를 요청하세용~!!
★★
해서 기사님도 다녀가시고 장애 점검도 받으신 후,
1) 위면해지 대상에 해당한다면? 위면해지를 받으시면 되고~~!!
2) 만약 장애문제가 해결되면? 그건 그거대로 좋으니깐요!!>ㅅ<bbb
즉, 과정이 다소 번거로우실 수는 있지만….
그래도 설치받고 품질 문제땜에 바로 해지하시는 경우인데
위약금까지 내고 해지하시면 너무 속상해서요...ㅠㅅㅠ)//
부디 해지 취소가 가능한 타이밍이기를 기도합니다…!!ㄷㄷㄷ
답변 확인해주시고 피드백 주시면 제가 바로 또 달려올게용!!
미****
답변 감사해요 위면해지가 되면 좋겠지만 장애문제 해결되면 계속 사용해야 할텐데 사용하고 싶지가 않아요 또 언제 끊길까 불안할 것 같거든요 kt 오래 사용하면서도 한번도 as 받은 일 없었는데 설치하자마자 이런 일 겪으니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서요ㅠㅠ
운영진 이루다
@미소에구구...불안감 때문에 더욱 그러셨군요...ㅠㅠㅠㅠ
일단 미소님 댁 주소지를 확인해보면,
LG인터넷이 대칭형 망으로 (그 중에서도 젤 짱짱한 FTTH로)
잘~~ 들어가고 있는 곳이라서요~~!!
현재 끊김 등의 문제가 생기고 있다면....??!!
인터넷망 원천 '품질'이 그 원인은 아닐 것이에요~~>ㅅ<)//
즉, 장애문제가 해결될 가능성도 무척 높을 것입니당~~!!
그리고 끊김과 같은 문제가 없어야지 정상(!)이지요~~ㅎㅎ
☆☆
이번에 장애문제 해결하시고 LG를 그냥 사용하셨을 경우,
만약 앞으로 다시는 이같은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면....
이대로 LG상품을 쓰시는 것이 장기적으로 더 유리할 것 같아서요!
ㄴ 장애신고 후 당분간 좀더 써보시고 결정하시는 건 어떠신가요?
추후 또 문제가 생기면 그때! 위면해지 받으시면 되구용~~!!
다시는 이같은 문제가 안생긴다면 아무 문제 없을 테니깐요~♡
(즉 불안해하시던 끊김 문제가 다시는 안생길 수도 있으니깐요!)
☆☆
혹시....기존에 쓰시던 인터넷(KT?)도 이미 해지하셨나유~??
참고로 KT인터넷의 경우~~!!
해지 후 만 9개월 내에는 동일 주소지에 재가입이 불가능해유;;;
(물론....KT본사를 통해서 가입하신다면야
명의자 바꿔서 동일 주소지 재가입도 가능할 수 있겠지만유~~)
따라서~~!!
한번 더 LG에게 기회(!)를 줄지 말지... 생각해봐주시겠어요~?!
그리고 LG해지를 완전히 결정하셨다면 말씀 남겨주세용!^ㅂ^)//
그럼 저희 담당자분 통해 연락드리고
사은품 반납 절차 등에 대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