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가랑비님의 글

곽은정 상담사님하고 잘 상담하고, 다시 문의를 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가랑비
  • 댓글: 1
  • 조회: 2,052

곽은정 상담사님하고 상담을 잘 받았습니다.

 

설명해주신것을 보면, SK로 갈려고 하는데요..

 

01_저번에 상담을 받았을때, 기사님 출동비가 있었는데요.

 

기사님이 방문만 하는것만으로도 비용이 나오는건가요? 

61,600원이 나오는건가요?

아니면 망 선 설치 때문에 비용이 나오는건가요?

 

예전에 LG에서 인터넷 초반에 선을 다 설치가 되어 있어서

KT로 갈때 인터넷 외 TV 모뎀만 꼽고만 가셨거든요..

 

이번에도 방문을 한다면 그냥 선만 연결만 하시고 갈듯한데요...

 

 

 

02_휴대폰 결합 온가족프리하고 인터넷 결합하고 할려고 하는데요.

 

여기서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어머니 명의로 할려고 합니다.

 

 

03_1) 우선 TV요금제는 LITE -> ALL -> ALL+ 이렇게 뒤로 갈수록 

지원하는 채널수도 많아지고 요금부담도 커지는데요ㅎㅎ 

이 중에서 "ALL"를 추천드립니다 +_+  추천을 해주셨는데요.

 

 

저희집에 할머니방에 TV를 많이 보시고, 채널을 많이 보십니다.

 

 

 

거실에는 TV는 가끔 보는데요. 채널이 여기도 넉넉하게 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 제 방은 TV는 거의 보지 않아서, 채널이 많지 않아도 됩니다.

 

 

흠... LITE와 ALL  요금제는 3,300원 차이인데  그냥 , 셋다 ALL로 할려고 합니다.

 

 

 

05_어머니하고 저랑 유튜브 광팬이라 스마트2로 할려고 합니다.

또한,와이파이 통합상품으로 할려고 합니다. 그리고 전화는 일반으로 하고요.

 

인터넷 전화기 말고, SK로 가입하고, 일반 전화기 구입하고 그냥 꼽으면 되는건가요?

만약에 인터넷 전화기를 사용을 한다고 치면 얼마정도 가격이 나올까요?

 

 

 

06_또한 지금 접수 하면 다음주 토요일 09월07일날 설치가 가능한가요?

 

또한, 어디서 신청서를 작성을 해야 하나요?

 

07_그리고,KT 만료일이 인터넷 전화 때문에 09월07일 입니다.

미리 가입을 할려고 하는데요. KT 가입 중에 SK 가입 미리 할수 있나요?

 

08_정리

 

01_어머니 명의 휴대폰과 인터넷 결합할 예정 입니다. "온가족프리"

인터넷은 1대 SK로 사용을 할 예정 입니다.

 

집에 와이파이가 있어야 하므로 와이파이 통합 상품으로 하고,

TV 셋다 ALL채널 스마트2 셋탑박스로 할려고 합니다.

인터넷 전화는 일반전화기는 1100원이라고 하셨는데, 인터넷 전화기는 비용이 얼마인가요?

그리고,일반전화는 SK에서 신청하고 가입하면 되는건가요?

 

 

또한, 이렇게 가입시 밑에 안내한 요금 한달에 55000원이 맞는건가요?

 

 

 4. 요기까지 잘 이해되셨나요~? 

드디어 요금 정리 시간이 왔습니다^^ 

휴대폰 1대 결합 시 
와이파이 공유기를 임대받으시면 
와이파이통합상품(인터넷+공유기)으로 가입되고요..! 

500메가와이파이통합상품은 26,400원에서 -2,200원(핵심요금제할인)이 적용된 
24,2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ALL+누구셋탑박스는 23,100원에서 -3,300원(핵심요금제할인) 
-1,100원(휴대폰결합할인)이 적용된 18,700원 

추가 LITE+HDR셋탑박스는 각각 7,700원씩 => 15,400원 

일반전화 기본료는 1,100원 

=> 즉, 월요금은 59,400원이 됩니다. 
이와 별개로 휴대폰 요금에서 -4,400원 할인이 주어지니 
실제 체감요금은 "55,000원"이 되는 셈이겠지요?! ㅎㅎ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가랑비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오옷 가족분들과 상의 끝에 SK 가입을 결정하신거죠~? +_+
    다소 답변이 길어질 거 같아 추가로 문의주신 내용은
    아래에서 하나씩 차근차근 짚어가며 말씀드리겠습니다.


    1. 기사님 출동비는 가입상품 대수에 따라 나오고
    무조건(?) 청구되는 요금이어요ㅠ

    예전에는 TV 여러대를 설치하는 경우엔 TV 1대 설치비만 나왔지만
    작년 6월부로 설치비 제도가 달라졌습니다 ㄷㄷ
    설치기사님 처우 개선 명목으로 변화가 생긴 것인데
    부디 진짜로 기사님들께 득이 되는 것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온가족프리는 백메가에서도 가입진행해드릴 수 있어요~!
    가입 시 그때그때 진행 절차가 달라지기도 하는데
    특별한(?) 일이 없다면 필요한 서류는 없습니다ㅎㅎ


    3. 이번달부로 추가TV 프로모션이 살짝(?) 달려졌어요.
    지난달까지만 해도 TV요금제와 무관하게
    HDR셋탑박스 임대료를 면제(4,400원 할인)받을 수 있었지만
    LITE 요금제를 택하는 경우 -> 3,300원 할인,
    ALL 요금제를 택해야 -> 면제되고 있습니다 +_+

    즉,
    현재 LITE와 ALL 요금제를 550원 차이로 이용할 수 있는데
    다양한 채널을 즐겨보기를 원하신다면
    매월 요 정도 투자로 얻을 만족도가 더욱 클 것이라 믿습니다^^


    4. 일반전화를 가입하신다면 말씀해주신 거처럼
    따로 일반전화기를 준비해주셔야 하고요~!
    기사님께서 촥촥 연결해주실 거예요ㅎㅎ

    또한, 기존 번호를 유지해야된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안타깝게도 인터넷전화는 070번호로만 이용할 수 있어서
    02번호를 쭉 유지하려면 일반전화로 가입해주셔야 해요^^;;


    5. 자~! 요금도 다시 정리해드려야겠지요? ㅎㅎ

    휴대폰 1대 결합 시
    500메가와이파이통합상품은 26,400원에서 -2,200원(핵심요금제할인)이 적용된
    24,2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ALL+스마트3셋탑박스는 20,900원에서 -1,100원(핵심요금제할인)
    -1,100원(휴대폰결합할인)이 적용된 18,700원

    추가 ALL+HDR셋탑박스는 각각 9,350씩 => 18,700원

    일반전화 기본료는 1,100원

    => 월요금은 62,700원이 되어요.

    마찬가지로 이와 별개로 휴대폰 요금에서 -4,400원 할인이 주어져
    실제 체감요금은 "58,300원"이 되는 셈이에요 +_+

    사은품은 7월보다 +1만원이 추가되어
    45만원(현금 38만원 + 상품권 7만원)이 지급되며,
    맨 첫달 요금에 기사님 출동비 61,600원과 함께
    전화번호이동수수료 2천원이 합산 청구됩니다^^;


    6. 한 가지 마음에 걸리는 것이 있습니다ㅎㅎ

    전화는 인터넷, TV와 달리 개통 후 -> 기존 전화는 자동해지되는데
    (휴대폰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되어용)
    전화 약정만료일이 9월 7일이라면 이 날 해지처리가 되는 것은 문제없지만
    간혹 만료일 1~2일을 착각하셔서 위약금내는 분이 계셔요ㅠ

    하여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다시 한 번 KT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9월 7일이 약정만료일인지 재확답받으심이 좋고요..!
    반드시 이 날짜 전에 새로운 상품을 설치받으시면 아니되어요^^;


    7. 가입진행 절차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말씀드리면..
    가입신청 -> 심사 -> 지역설치점 하달 ->
    설치기사님 스케쥴 편성 -> 사전연락 조율 -> 설치(개통)
    위와 같은 순서로 진행이 되는데요~!
    심사까지는 긴급으로 빠르게 도와드릴 수 있지만
    그 이후에는 설치기사님의 스케쥴에 따라서 편차가 발생합니다^^;;

    택배로 예를 들면,
    쇼핑몰에서 옷을 주문하면 -> 옷을 포장해서 -> 물건 발송까지 빠르게 진행할 수 있지만
    그 이후에는 택배기사님께서 순차적으로 배송을 하게 되는 것이지요.

    가입신청 후 개통까지 평일 기준으로
    정말 빠르면 가입신청한 다음날에, 보통은 2~3일 정도 소요되는데요..
    (지역설치점의 기사님 스케쥴에 따라 편차가 커요ㅠ)
    토요일은 많은 분들이 설치를 원하는 날짜여서
    빠르게 신청하시어 해당 날짜를 찜해보셔야 합니다 +_+

    아주 특수한(?) 문제가 없다면 오늘 신청 시
    이번주 토요일에 설치받으실 수 있을텐데
    가입신청을 해야 기사님 스케쥴 확인 및 조정을 할 수 있어서
    미리 확인이 불가하답니다ㅠㅠ


    아이쿠야.. 말씀드리다보니 이야기가 엄청나게 길어졌네요^^;
    찬찬히 읽어보시고 헷갈리거나 제가 놓친 부분이 있다면 꼭꼭 다시 말씀 남겨주시고용 +_+
    백메가에서 가입신청 또는 전화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통화가능하신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 (╭☞• o• )╭☞ 링크: https://www.100mb.kr/?TRS=@c351879

    저희 전화 전담 상담원분이 모든 내용을 숙지하여
    연락드리기때문에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서
    두 번 설명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답니다 ( *˘ ³˘)♡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