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wen
님의 글
청주**동***번지
wen
2019년 08월 31일 15:28
댓글:
1
조회:
1,540
와이파이가 제대로안되는걸제발좀해결해주세유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김사라
19년 09월 02일, 08시
오! wen님~! :)
아래 남겨주신 문의와 동일한 내용을 남겨주셨군요
안내 도와드린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이구요~
아래 게시글에서 말씀드린 내용을 모두 동일하게 붙여넣겠습니다!
========================================================================
오, 그런데 백메가는
인터넷 가입을 도와드리는 가입 대리점이랍니다~!
문의주시는 고객님들의 현재 상황에서
가장 메리트 있는 통신사를 추천드리고 가입을 도와드리는 곳이에요~ :)
이미 사용 중이신 인터넷의 문제를 해결하시기 위해서는
해당 통신사 본사의 장애부서로 요청을 하셔야 되지요~! >_<;
물론 기사님께서 꼭 방문해야만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라면
백메가에서도 원인 파악과 해결을 도와드릴 수는 있습니다 ^_^
그러기 위해서는 현재 상황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필요한데요~!
1) 어떠한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 중이신가요?
2) 기존에는 와이파이를 문제없이 사용 중이셨나요?
3) 현재 와이파이 신호가 아예 안잡히는 건가요?
아니면 신호는 잡히는데 인터넷이 안되는 건가요?
상황을 자세히 설명해주시겠어요~!? >_<
4) 혹시 랜선이 빠져있을 수도 있습니다!
모뎀, 컴퓨터, 공유기 등에 랜선이 모두 제대로 꼽혀있는지 확인해주시겠어요?
5) 모뎀이나 공유기 전원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한번 기기의 전원을 모두 '완전 종료' 하시고
10~20초 뒤에 다시 켜보시겠어요?
6) 공유기가 노후화 되었거나, 물리적으로 손상되어 그럴 수도 있습니다!
한번, [모뎀에서 ---- 컴퓨터]로 유선으로 연결하실 경우에는
인터넷이 문제없이 되는지 확인해보시겠어요~?
현재 wen님께서 겪고 계신 상황을 꼭 자세히 설명해주시길 바랍니다!
문제가 무엇일지, 해결 방법이 무엇일지
파악해보고 이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혹시나 이러한 과정이 너무 번거로우시다면
통신사 본사로 바로 장애신고를 넣으셔도 되구요 >_<
KT 본사는 국번없이 100번
LG 본사는 국번없이 101번
SKB 본사는 국번없이 106번
SKT 본사는 080-816-2000번 입니다!
========================================================================
여기 게시글 혹은 아래 게시글 중 하나에
댓글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기다리겠습니다! wen님~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8,396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69,060
인터넷 티비 문의
다홍
6시간 전
5
KT 인터넷+티비 문의 드립니다
박지용
1일 전
14
인터넷만 가입하고싶습니다!
은지링
1일 전
11
신규가입 문의
너구리
1일 전
12
SK 인터넷 가입 상담드려요
문미1986
1일 전
15
KT인터넷+핸드폰 결합에서 알뜰폰으로 이동
남궁
1일 전
19
월세로 가는데 1년계약이면 어떻게 하나요??
진우
1일 전
44
인터넷+알뜰폰요금제 결합 문의
milkaket
1일 전
16
인터넷 신규 가입 및 본가 LG 인터넷 결합
내눈을바라봐
1일 전
18
kt 약정만료로 인한 재계약
조미녀
1일 전
21
인터넷 가입 문의
w****
1일 전
22
KT IP주소 추가
PSJ
1일 전
24
빌라트 SK 와이파이 끊김 문의
예랑
1일 전
19
인터넷 재약정 또는 통신사 이동?
soapdo****
1일 전
29
LG헬로비전 인터넷,tv 문의드립니다
한지우
1일 전
19
SKB약정 만료 재약정
NamuBrie
1일 전
31
2회선 신규 가입 문의 드립니다.
1
이류
1일 전
38
KT 인터넷 패밀리 가입
1
사람지기
1일 전
37
여러가지로 질문드려봅니다.
1
타치K
1일 전
30
예전에 여기서 가입했는데 티비만 취소할수 있을까요?
1
랑이맘
1일 전
48
KT 인터넷 추가 신청 문의
1
석병규
2일 전
58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67
조회 85,629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4,351
조회 527,001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98
조회 33,979
주간 인기글
유리한 조건으로 갈아타고싶습니다
19
부모님집과 우리집 두 곳 다 인터넷만 가입
9
인터넷+TV 가입 및 약정해지 문의
9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입니다(유무선 결합)
8
KT , 모바일 인터넷 재약정문의
8
16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239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아래 남겨주신 문의와 동일한 내용을 남겨주셨군요
안내 도와드린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이구요~
아래 게시글에서 말씀드린 내용을 모두 동일하게 붙여넣겠습니다!
========================================================================
오, 그런데 백메가는
인터넷 가입을 도와드리는 가입 대리점이랍니다~!
문의주시는 고객님들의 현재 상황에서
가장 메리트 있는 통신사를 추천드리고 가입을 도와드리는 곳이에요~ :)
이미 사용 중이신 인터넷의 문제를 해결하시기 위해서는
해당 통신사 본사의 장애부서로 요청을 하셔야 되지요~! >_<;
물론 기사님께서 꼭 방문해야만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라면
백메가에서도 원인 파악과 해결을 도와드릴 수는 있습니다 ^_^
그러기 위해서는 현재 상황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필요한데요~!
1) 어떠한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 중이신가요?
2) 기존에는 와이파이를 문제없이 사용 중이셨나요?
3) 현재 와이파이 신호가 아예 안잡히는 건가요?
아니면 신호는 잡히는데 인터넷이 안되는 건가요?
상황을 자세히 설명해주시겠어요~!? >_<
4) 혹시 랜선이 빠져있을 수도 있습니다!
모뎀, 컴퓨터, 공유기 등에 랜선이 모두 제대로 꼽혀있는지 확인해주시겠어요?
5) 모뎀이나 공유기 전원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한번 기기의 전원을 모두 '완전 종료' 하시고
10~20초 뒤에 다시 켜보시겠어요?
6) 공유기가 노후화 되었거나, 물리적으로 손상되어 그럴 수도 있습니다!
한번, [모뎀에서 ---- 컴퓨터]로 유선으로 연결하실 경우에는
인터넷이 문제없이 되는지 확인해보시겠어요~?
현재 wen님께서 겪고 계신 상황을 꼭 자세히 설명해주시길 바랍니다!
문제가 무엇일지, 해결 방법이 무엇일지
파악해보고 이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혹시나 이러한 과정이 너무 번거로우시다면
통신사 본사로 바로 장애신고를 넣으셔도 되구요 >_<
KT 본사는 국번없이 100번
LG 본사는 국번없이 101번
SKB 본사는 국번없이 106번
SKT 본사는 080-816-2000번 입니다!
========================================================================
여기 게시글 혹은 아래 게시글 중 하나에
댓글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기다리겠습니다! wen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