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wen
님의 글
청주***번지
wen
2019년 08월 31일 15:24
댓글:
1
조회:
1,326
Wifi 가제대로안되요.무슨문제인지해결좀해주시요 ㅠㅠ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김사라
19년 09월 02일, 08시
오! 안녕하세요~? wen님~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사용하시는 와이파이가 갑자기 잘 되지 않아(?)
백메가로 문의를 주셨군요!
오, 그런데 백메가는
인터넷 가입을 도와드리는 가입 대리점이랍니다~!
문의주시는 고객님들의 현재 상황에서
가장 메리트 있는 통신사를 추천드리고 가입을 도와드리는 곳이에요~ :)
이미 사용 중이신 인터넷의 문제를 해결하시기 위해서는
해당 통신사 본사의 장애부서로 요청을 하셔야 되지요~! >_<;
물론 기사님께서 꼭 방문해야만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라면
백메가에서도 원인 파악과 해결을 도와드릴 수는 있습니다 ^_^
그러기 위해서는 현재 상황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필요한데요~!
1) 어떠한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 중이신가요?
2) 기존에는 와이파이를 문제없이 사용 중이셨나요?
3) 현재 와이파이 신호가 아예 안잡히는 건가요?
아니면 신호는 잡히는데 인터넷이 안되는 건가요?
상황을 자세히 설명해주시겠어요~!? >_<
4) 혹시 랜선이 빠져있을 수도 있습니다!
모뎀, 컴퓨터, 공유기 등에 랜선이 모두 제대로 꼽혀있는지 확인해주시겠어요?
5) 모뎀이나 공유기 전원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한번 기기의 전원을 모두 '완전 종료' 하시고
10~20초 뒤에 다시 켜보시겠어요?
6) 공유기가 노후화 되었거나, 물리적으로 손상되어 그럴 수도 있습니다!
한번, [모뎀에서 ---- 컴퓨터]로 유선으로 연결하실 경우에는
인터넷이 문제없이 되는지 확인해보시겠어요~?
현재 wen님께서 겪고 계신 상황을 꼭 자세히 설명해주시길 바랍니다!
문제가 무엇일지, 해결 방법이 무엇일지
파악해보고 이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혹시나 이러한 과정이 너무 번거로우시다면
통신사 본사로 바로 장애신고를 넣으셔도 되구요 >_<
KT 본사는 국번없이 100번
LG 본사는 국번없이 101번
SKB 본사는 국번없이 106번
SKT 본사는 080-816-2000번 입니다!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570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0,930
인터넷 신규 + 알뜰요금제 결합
yurica
8분 전
5
사무실에 인터넷만 설치하려고 합니다
모라토리엄인간
1시간 전
11
SKB 인터넷+TV에 애플TV 단말기 문의
하늘구름
2시간 전
8
안녕하세요. 도움좀 받고싶어요 ㅠㅠ.
75****
2시간 전
36
skt 신규 가입 문의
1
장유미
2시간 전
33
가입문의드려요~
1
PEI
4시간 전
29
약정도 끝나가고 와이파이도 잘 안되고..... 종합적으로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2
픽사
5시간 전
25
SK 인터넷+TV 가입 문의 드립니다.
1
홍그라움
8시간 전
35
인터넷 가입 문의 드립니다..!
1
realgood
8시간 전
48
인터넷 변경문의
1
sanctus
9시간 전
33
신규가입 조건 문의
8
우오이옹
10시간 전
68
인터넷가입문의
1
Happy Clare
11시간 전
33
skt로 인터넷 + tv 변경하려는데 표준요금제와 결합 할인이 가능할까요?
1
블라블라
17시간 전
28
인터넷 이중사기 대처방안 좀 알려주세요 ㅠㅠ
6
애니타임
1일 전
80
이거 피싱을 당한것 같아서 마음이 급합니다.. 백메가에서 도움을 주실 수 있나요
1
CUDI
1일 전
102
문의드립니다
1
박초롱
1일 전
43
여기는 번호이동 일처리가 왜이런가요
1
킹콩
1일 전
97
인터넷 약정 종료기간이 거의 다 되어 문의드립니다
3
ㅇㄴ
1일 전
92
인터넷 + 티비 가입 문의
3
z****
1일 전
73
LG 인터넷 약정 만기로 신규가입 또는 재약정을 알아보고 싶습니다.
1
따뜻하게
1일 전
46
현재 kt를 사용중인데 약정 만료가 되었는데
1
dyge****
1일 전
53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226
조회 286,342
인터넷 통신사 끼워팔기 수법의 불편한 진실
60
조회 17,279
착한 인터넷가입 백메가
98
조회 256,972
주간 인기글
가입신청 후 문의드립니다
14
티비 이중 계약 문의
13
인터넷 가족결합
13
신규 가입 문의
11
재약정문의
11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739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사용하시는 와이파이가 갑자기 잘 되지 않아(?)
백메가로 문의를 주셨군요!
오, 그런데 백메가는
인터넷 가입을 도와드리는 가입 대리점이랍니다~!
문의주시는 고객님들의 현재 상황에서
가장 메리트 있는 통신사를 추천드리고 가입을 도와드리는 곳이에요~ :)
이미 사용 중이신 인터넷의 문제를 해결하시기 위해서는
해당 통신사 본사의 장애부서로 요청을 하셔야 되지요~! >_<;
물론 기사님께서 꼭 방문해야만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라면
백메가에서도 원인 파악과 해결을 도와드릴 수는 있습니다 ^_^
그러기 위해서는 현재 상황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필요한데요~!
1) 어떠한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 중이신가요?
2) 기존에는 와이파이를 문제없이 사용 중이셨나요?
3) 현재 와이파이 신호가 아예 안잡히는 건가요?
아니면 신호는 잡히는데 인터넷이 안되는 건가요?
상황을 자세히 설명해주시겠어요~!? >_<
4) 혹시 랜선이 빠져있을 수도 있습니다!
모뎀, 컴퓨터, 공유기 등에 랜선이 모두 제대로 꼽혀있는지 확인해주시겠어요?
5) 모뎀이나 공유기 전원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한번 기기의 전원을 모두 '완전 종료' 하시고
10~20초 뒤에 다시 켜보시겠어요?
6) 공유기가 노후화 되었거나, 물리적으로 손상되어 그럴 수도 있습니다!
한번, [모뎀에서 ---- 컴퓨터]로 유선으로 연결하실 경우에는
인터넷이 문제없이 되는지 확인해보시겠어요~?
현재 wen님께서 겪고 계신 상황을 꼭 자세히 설명해주시길 바랍니다!
문제가 무엇일지, 해결 방법이 무엇일지
파악해보고 이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혹시나 이러한 과정이 너무 번거로우시다면
통신사 본사로 바로 장애신고를 넣으셔도 되구요 >_<
KT 본사는 국번없이 100번
LG 본사는 국번없이 101번
SKB 본사는 국번없이 106번
SKT 본사는 080-816-2000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