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애기동백님의 글

상품권이 아직 안왔는데 확인 바랄께요~

회원님의 사진
  • 애기동백
  • 댓글: 12
  • 조회: 1,561

지난주 8월 23일(금)에 개통을 했습니다.

사은품중에 상품권(홈플러스 모바일)이

문자로 발송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아직 미도착입니당 ㅜ

전체 댓글12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앗! 안녕하세요 애기동백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상품권은 보통 개통 후 2-3일 내로 발송되는데 아직까지 감감무소식이라닛..ㅠ
    뭔가 문제가 생겼나보네요..ㄷㄷ

    확인해보니 29일날 상품권 발송완료된 것으로 보였는데요!
    아마 휴대폰이 열일(?)해서 스팸문자함으로 빠졌거나 한 게 아닐까 싶어요^^;
    간혹가다 스팸으로 인식하는 경우가 더러 있더라구요;;

    암튼! 기다리실까봐 애기동백님이 올려두신 제목을 확인하자마자
    급히 상품권 재발송 요청을 해두었는데요~!

    지금 쯤이면 받아보셨겠지요?
    재발송요청이 있으면 보통 10분이내로 들어가거든요 ㅎㅎ

    혹시 이번에도 받아보지 못하셨다면 꼭~~~ 말씀해주세요..!ㅠ
    사용하기 전이고, 유효기간 1년이내라면 언제든 재발송해드릴 수 있거든요
    못 받아보시는 일은 결코 없을 터이니 저만 믿어주시옵소서~~♡

    부디.. 상품권이 잘 들어갔길 바라며 문자알림 1통 넣어놓겠습니다^ㅇ^)/
    문제있으면 지체없이 말씀해주세용!
  • 회원님의 사진 애기동백
    @이상희29일에 상품권 문자 온게 없어요~ㅜ
    안오는데요...10분이 지난것 같은데ㅡㅡ.
    17시 52분에 백메가에서 답변 등록됐다는 문자만 오고 상품권 문자는 아직인데요~어찌된 걸까요?
    * 혹시나 해서 봤는데 스팸문자함에도 없구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애기동백헉?! 4시쯤에 상품권 재발송 요청을 드렸으니
    들어가려면 진작 들어가고도 남았어야할 시간인데요;;
    아직 받아보질 못하셨다니 참으로 요상하네요 ㅠㅠㅠ

    1) 혹시나해서 돌다리 두들기는 심정으로 홈플러스(모바일)로 선택된 건지
    (혹시 상부점에서 농협(지류)로 잘못 선택한 건 아닐까 싶어;;)
    2) 상품권 수령 연락처가 제대로 잘 되었는지 확인해보고 왔는데요 ㅠㅠ

    두 가지 모두 문제없었습니다..ㄷㄷ
    홈플러스 모바일로, 애기동백님 연락처가 잘 등록되있었어요 ㅠㅠ

    오후 6시 이후엔 KT기프티쇼(상품권 관련 고객센터)도 영업을 종료하고
    토요일에는 업무를 아예 안보는지라.. 월요일이 되어서야 확인해드릴 수 있는데요ㅠ

    월요일엔 잘 가리라는 보장이 없지 않습니까?;;
    이때문에 계속 신경쓰는 것도 스트레스 받으실 테구요 ㅠ
    차라리 상품권 금액만큼 현금으로 입금해드릴까 싶은데 괜찮으실런지요?
    말씀해주시면 월요일에 상품권 대신 현금으로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해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애기동백
    @이상희정말 이상하긴 하네요~그럼 그렇게 해주세요~상품권 대신 현금이 여러모로 편할것 같아요
    원래는 문자받고 지류로 교환한 다음에 착불택배로 보낼려고 그랬거든요
    방금전(18시31분)도 백메가 답변등록 문자는 잘왔습니다 ㅡ,,ㅡ
    *월요일에 현금으로 받을수 있도록 해주세요~상희님 세심한 답변 고맙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애기동백으잉 ㅠㅠㅋㅋ 진짜 요상하네요;;;
    암튼 현금으로 교환하실 예정이셨다면 차라리 요방법이 괜찮겠네요 ㅎㅎ

    그럼 월요일에 바로 조치해드리고 + 답변완료 문자 1통 넣어드리겠습니다^_^
    월요일에 다시 뵙겠습니다!

    불금+ 즐주말 보내십쇼!!흐흐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상품권 발송중지 요청올려두었고, 조치중입니다 +_+
    완료되는 즉시 문자알림 넣어드릴테니 찬찬히 기다려주심 감사드리겠습니다 ~~♡


    P.s 오늘 월요일이라 상부점이 많이 바쁜가봅니다 ㅠ
    오후 2시가 다되어가도록 아직 피드백이 없네유..흑흑 .. 쬐끔만 더 기다려주세용!
  • 회원님의 사진 애기동백
    @이상희네 알겠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애기동백앗ㅎㅎㅎ 이제 모든 상황이 정리되었습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상품권은 발송중지 요청이 마무리 되었고,
    현금 6만원은 오늘 저녁 8시쯤에 입금될 예정이라 합니다 ㅎㅎ
    이따 저녁에 <우체국 : 뒷자리 367> 계좌로 들어갈테니 한번 확인해봐주시겠어용?!

    누락되지 않도록 당부하고, 또 당부해서 말씀드렸으니 시간맞춰 잘 들어갈텐데
    제가 걱정이 많아서요..^^;; 흐흐.. 입금 확인안되시면 꼭 말씀해주십시요~♡
    그동안 너무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ㅠㅠ! 힘찬 월요일 되시길 바랄게용!!!
  • 회원님의 사진 애기동백
    @이상희그럼  저녁  8시 쯤에  입금을 확인 (우체국 뒷자리 367) 하고  덧글 남길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애기동백넵넵! 오후 6시부터 입금업무를 시작하니
    그보다 더 빨리 들어갈 수도 있을텐데 모쪼록 누락없이 잘 입금되길 바라고 있겠슴다..!!
    다른 것보다도 더이상 애기동백님이 신경쓰실 일 없으셨으면 좋겠어요 ㅠ

    그래서 노파심에 한 번 더 강조하고 왔구요!
    이렇게 했는데도 누락되면 제가 담당자 때찌때찌(?!) 하겠습니다 ㄷㄷㄷ
    그럼.. 소식 기다리고 있겠음돵!
  • 회원님의 사진 애기동백
    @이상희어제 입금  잘 받았습니다~^^이제  본사 100번으로 전화해서 폰 결합  신청해도 되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애기동백앗ㅎㅎㅎ 문제없이 잘 송금되었다니 다행입니다>.<
    이렇게 피드백남겨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아마 휴대폰 결합은 상품권 수령 후 해보시라고 안내받으셨던 것이겠지요?!
    상품권 수령 전에 결합하게 되면 요금문제가 생겨서
    KT는 꼭 이렇게 안내드리고 있거든요 +_+

    휴대폰 결합은 지금 바로 해주셔도 좋습니다>.<bb
    상품권 자체는 29일날 발송완료처리가 되었던 건이기 때문에 아무 문제없거든유, 흐흐
    (애기동백님은 상품권을 받아보지 못하셨지만요...-_-;; 어찌된건지 미스테리합니다ㄷㄷ)

    KT고객센터(국번없이 100)으로 전화하셔서 결합해달라고 말씀해주심 되구요!
    - 동백님 명의로된 인터넷, 휴대폰을 결합하는 거면 별도서류없이 가능!
    - 가족들 휴대폰을 결합한다면 가족관계 증명서를 미리 준비해놔주세용
    그러면 전화 1통으로 속전속결 하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혹시 다른 문제가 발생하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찾아주세요!
    제가 애기동백님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드리겠습니다
    겪고 계신 문제를 모르쇠하는 시시한 닝겐(?!)아니에유~! 흐흐 (가식 아닌거 아시쥬?!)

    그럼..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며! 물러나보겠습니당~~♡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