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꽃진님의 글

와이파이가 잘 안터져요

회원님의 사진
  • 꽃진
  • 댓글: 1
  • 조회: 2,002

안녕하세요

백메가를 통해 아주 수월하게 인터넷티비, 와이파이 가입한지 1년이 되었습니다.

당시 가입시 단말기까지 새로 구입 했었는데

집이 좁은데도 불구하고 인터넷이 너무 느립니다... 방으로 들어가면 더 느려지고요

해결방법 없을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오! 안녕하세요~ ^^ 꽃진님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작년에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셨군요~!
    이렇게 다시금 찾아주셔서 정말 반갑습니다~♡



    오.. 그런데 와이파이 품질 문제 때문에 불편을 겪고 계시는군요!
    단말기까지 새로 구입하셨는데도
    와이파이 신호가 좋지 않다구용 ㅠㅠ

    몇가지 원인을 예상해보자면...
    1) 인터넷 원천망 자체가 좋지 않아 그럴 수도 있구요~
    2) 와이파이 기기를 새로 구입하긴 하셨지만, 스펙이 좋지 않아 신호가 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3) 혹은 100메가 인터넷을 사용 중이시라면, 사용량에 비해 대역폭이 모자라서 그럴 수도 있구요...!

    따라서 현재 상황을 좀 더 자세히 말씀해주셔야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_<


    ====================================================================

    <정보 요청>


    1. 꽃진님의 가입 정보를 말씀해주시겠어요~?
     1) 명의자 분의 존함
     2) 가입하신 통신사
     3) 핸드폰 뒷번호 네자리


    2. 와이파이 공유기는 직접 구매하여 사용 중이신 것이죠?!
     그렇다면 모델명을 말씀해주시겠어요~


    3. 한번 자택 인터넷 속도를 측정해주시겠어요~?
     여러 속도 측정 사이트가 있긴 하지만, 국내에서는 벤치비 사이트가 가장 안정적이랍니다 :)
     아래 벤치비 사이트를 통해서
     평균 다운로드 속도, 업로드 속도, 지연속도 등을 체크해주시길 바랍니다!

     ① 모뎀에서 ---> 컴퓨터에 직통으로 연결하여 (공유기 거치지 않고)
     ② 모뎀---공유기---> 컴퓨터 순서로 연결하여 (공유기 거쳐서)
     두 속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벤치비 속도측정 사이트 : http://www.benchbee.co.kr/


    4. 자택에서는 총 몇대의 기기를 사용하시나요?
     데스크탑 1대, 노트북 2대, 핸드폰 4대 등
     연결하시는 기기를 모두 말씀해주세요!


    ====================================================================

    우선 이렇게 네가지 정보 부탁드립니다 ^▽^
    소중한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꽃진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