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잔****님의 글

kt 약정만료 해지가 너무 어렵네요!

회원님의 사진
  • 잔****
댓글 1
  • 조회 3,040

kt 약정만료로 해지위해 전화100 번 34분들고있었음

머리에서 지진남!

온라인으로 접수하려고함

온라인 접수하려니 약정 위약금이 39만원이상이 적혀있음

헐~~~ 대박

아니 약정이 끝났는데 위약금?

미친거군!

우리가 봉이야?

통신비 3년간 꼬박꼬박 빠져나가더니!

무슨 위약금

 

답주세요! 100메가 ~

kt 위약금 관련 소비자가 봉이되는 그리고 약정은 달고 그럴사하게 ~

해지는 악마로?

사진자료로 남겨놔서 기사 모아서 한방에 기사 씁니다.

010-47**-**** 김** 전화주세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오! 안녕하세요~? 잔디님 ^ㅡ^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백메가에서 KT로 가입해주셨던 분이시지요~?!

    다시금 만나뵙게 되어 넘넘 반갑습니당♥



    오.. 그런데 현재 KT 약정이 만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KT 측에서 위약금이 부과된다는 안내를 받으셨군요..!!


    혹시나해서 전산을 살펴봤는데요~~

    화정동에서 개통하신 KT 인터넷이 맞다면....

    2016년 8월 10일에 개통 받으셨기 때문에, 가입하신지 3년이 지난게 분명하답니다!

    중간에 서비스를 추가하시거나 재약정(?)을 건게 아니라면

    위약금이 1원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예상컨데, 현재 온라인 상에서 위약금이 확인되는 이유는

    이 기준이 [직전월]이라 그럴 거에요~ ^ㅡ^


    이상하고 불편하게도 웹 상에서는 바로 실시간 위약금이 검색되지 않고

    바로 전 달 기준으로만 확인이 되더라구요...! ^^;;

    1개월 전은 아직 약정이 만료되기 전이니 위약금이 확인될 수 밖에 없지요...


    실제로 부과되는 위약금이 0원일 것이며,

    KT 본사로 전화하신다면 정확히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

    염려마세요~!




    다만 말씀하신대로,

    해지부서는 통화연결량이 많다보니 연결이 좀 많이 어려울텐데요~! ㅠㅠ

    (정말 통화량이 많은건지.. 알 수는 없습니다만 ^^; ㅎㅎㅎ)


    백메가에서 해지를 도와드릴 수 있다면 넘넘 좋겠지만

    정말 아쉽게도 각 통신사 본사에서만 해지를 도와드릴 수 있답니다...

    또한 개인정보 문제 때문에 가입자 본인께서만 해지를 신청하실 수 있지요

    연결 때문에 많은 불편을 겪으셨을텐데

    큰 도움 드릴 수 없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따라서......

    1) 위약금이 없는게 확실할테니, 온라인으로 해지를 접수하셔서 연락을 기다려보셔도 되구요!

    2) 아니면 다른 부서로 연결하신 다음에 → 해지부서 연결을 요청해보셔도 좋습니다

    3) 혹은 전화량이 조금 적어지는 오후 2~5시 쯤 연결해보시는게 어떠실까요!?


    이제 곧 2시쯤이니

    KT 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셔서 일단 다른부서로 연결 먼저 해보시구요~! ^^

    약정이 얼마나 남아있는지, 위약금이 부과되지는 않는지 확인을 요청해보시길 바랍니다~


    문제가 생긴다면 바로 말씀해주시구요! 잔디님~!!! >_<


    P.S.
    혹시나 도중에 서비스를 추가/변경 하신적은 없으시지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