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111ho****님의 글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111ho****
  • 댓글: 19
  • 조회: 1,669

안녕하세요!! 오늘 kt인터넷설치받았습니다. 토요일임에도 불구하고 백메가에서 긴급으로 해주셔서 빨리 와서 해주셨네요~ 질문이 몇개 있습니다~

1. 오늘 8월 10일 인터넷설치했고 모바일상품권과 현금입금은 언제받을수있나요? (처음에 설명들었는데 기억이 잘 안나서요 ^^; )

2. lg인터넷을 8월7일에 해지했고 해지문자도 왔는데요,,,그이후에도 인터넷이 되었어요 (새인터넷을 먼저 설치받고 해지를 해야되는데 lg에 좀 빈정상한게 있어서 일부러 해지신청을 빨리 했어요,,) 아무튼 오늘 kt꺼설치 받기전까지도 인터넷이 되더라구요,,해지하면 안되어야되는거 아닌가요? 해지일까지 요금일할청구 된다고 했는데 인터넷이 되길래 요금이 더 나오진 않을까요?

3. 저희 엄마집에 sk인터넷이 11월되면 약정이 끝나가는데요..(제 이름으로 3년전에 백메가에서 가입했고 핸드폰과 1회선 결합요금 18700원)

1년연장하는게 나은가요?아니면 타회사로 갈아타는게 좋은가요? 1년 연장하다면 재약정혜택이 어느정도까지 있나요?? (참고로 집에 티비없음,인터넷만 사용)

 이렇게 질문 세가지 입니다. 질문이 많죠? 답변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전체 댓글19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111ho****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합니다~~!!^ㅁ^)//

    어머나~~!! 10일 토요일에 KT인터넷을 설치받으셨군요?
    빠르게 설치되어 정말 다행이네유~~!! 흐흐

    그리고 무엇보다도~~!! 저희 백메가를 딱! 믿고서,
    이렇게 가입진행을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앗….111ho****님께서는 3년 전 SK인터넷 가입도 해주셨었네유!)


    1)
    자아, 그렇다면…!! 이제는 사은품을 받으실 차례~~☆ (짝짝짝)

    신청해주신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은 며칠내로
    휴대폰 문자로 받으시게 되는데요~~!!
    (개통일을 기준으로, 보통 빠르면 3일 내로 받으시더라구요~~)

    혹시라도 소식이 없으면? 스팸문자함도 한번 꼭 확인해주시구용!

    며칠이 지나도록 스팸함에도 안보이면
    요기에 댓글 한번만 남겨주시겠어요?!ㄷㄷㄷ
    그럼 바로 달려와서 조치 (=재발송 처리) 해드리겠습니당~~!!

    그리고 현금사은품은??
    토요일 설치받으셨으므로 : 정상 입금일은 수요일인데유~~!!

    바로 오늘 받으실 수 있도록 따로 요청 넣어뒀어유!^ㅁ^bbb

    해서 이따가 저녁 8시 이후에 찬찬히
    사은품 입금 계좌를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당~~!! 후후후
    (국민은행 : 뒷자리 71 = 맞으시쥬?!)


    2)
    LG인터넷은 8월 7일 수요일로 해지처리가 되었으나
    그 이후 며칠 지났는데도 인터넷이 계속 연결되었었군요~~??!!

    그런데 보통은 해지 직후 바로 인터넷이 끊기지는 않구요,
    며칠 정도 지나서 끊긴다고 보시면 되어요!^ㅇ^)//

    정확히는 해당 통신사 (LG) 기사님께서 추후 내방하시어
    인터넷 관련 장비를 수거해가신 이후에 끊기게 마련이쥬~~ㅎㅎ

    그리고 해지후 며칠간 인터넷이 연결된다고 하더라도??
    해지일 이후의 인터넷 요금이 청구되는 일은 없답니다~~!!
    (그렇게 되면 큰일나쥬~~!!ㄷㄷㄷ)

    그러니 이 부분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당~~>ㅂ<bbb


    3)
    아하~~!! 3년 전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신 SK인터넷은
    바로 어머니 댁에서 이용중이신 회선이었군요~~?!!
    (2016-11-08 설치받으셨었네용!)

    즉 약 3개월 후면 이 인터넷도 약정이 만료가 될 텐데요~~!!^ㅇ^)//

    11월, 요 SK인터넷의 약정만료 이후에는~~?!!

    SK휴대폰을 계~~~~속 유지하실 것이라는 것을 전제로!
    SK본사와 인터넷 재약정을 하셔도 좋구요!
    (단, 재약정 조건은? 그때 SK본사로 물어보셔야만 알 수 있쥬;;)

    반대로 SK폰을 타사로 이동하실 계획이시라면??
    이번에 KT로 (KT의 "패밀리" 결합으로) 갈아타시면 됩니당~~!!
    KT 패밀리로 가입하시면
    100메가급 인터넷 요금은 월 16,500원만 청구되거든요~~☆

    즉, 3개월 이후의 KT 신규가입 조건도,
    SK본사의 재가입 조건도...어떻게 될지 지금 알 수는 없으므로!!

    ★★
    SK인터넷 약정만료일이 되었을 때~~!!
    SK본사로 전화하시어 재약정 조건도 먼저 들어보시고,
    다시 한번 이 글로 오셔서 댓글을 남겨주시겠어요~?!^ㅁ^bbb

    그럼 제가 바로 달려와서
    111ho****님께서 들으신 SK본사의 재약정 조건을 비롯하여,
    SK폰의 통신사 이동 가능성,  SK폰 요금제 이름,
    KT인터넷 (패밀리) 신규가입 조건 등등을 모두 다 살펴보고~~!!

    111ho****님께 가장 이득이 되는 쪽으로 답을 내려드릴게용~~♡

    ㄴ 어떠신가요~?!! 괘….괜찮으시지요~?!! 헤헷


    ------------------------------------------------------------------------


    요기까지~~!!
    제 안내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구요~~!!

    또 이밖에도 다른 궁금하신 점이 생각나시거나,
    혹은 저희 백메가 도움이 필요하신 어떤 일이라도 생긴다면
    언제든지 부담갖지 마시고 편히 말씀 남겨주시옵소서~~>ㅂ<)//

    앞으로 인터넷 사용하시는 동안 항상 저희 백메가가
    111ho****님의 든든한 친구가 되어드릴게용!! (아시쥬~~?! 흐흐)


    그럼 오늘도 힘차게 한 주를 시작하시기 바라구요~~!!

    늘 믿고 찾아주셔서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111ho****
    질문이 많았는데 빠른답변감사합니다^^ 3개월후에 다시 문의드릴게요~ 좋은하루보내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111ho****어머낫~~!! 111ho****님!!^ㅇ^)//

    요로코롬 일부러 인사까지 남겨주셔서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그럼 3개월 후~! 멋진 모습으로 다시 뵙기를 기다릴게용~~☆

    111ho****님! 항상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옵소서~~♡ (쪼옥)
  • 회원님의 사진 111ho****
    안녕하세요! 인터넷문제때문에 문의 드릴게 있는데요.. 인터넷속도가 갑자기 너무 느린거 같아서 속도측정을 해봤는데요  첨부한 사진처럼 결과가 나왔습니다 제가 잘몰라서 그러는데요.. 내용설명즘 부탁드려도 될까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111ho****오잉?! 이번에 설치받으신 KT인터넷 속도인 걸까용~?!!

    다운로드 속도가 심각하게 낮게 나왔네유...ㄷㄷㄷㄷㄷ

    자아, 우선~~!!
    인터넷 속도측정은 측정하시는 상황, 측정하는 툴 등에 따라서
    완전히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ㄷㄷㄷ
    보다 정확한 측정을 위해서 아래 방법으로 재측정 부탁드려유~~☆

    1)
    반드시 인터넷선이 다이렉트로 연결된 PC에서 측정해주시되!

    2)
    다른 일체의 작업 없이!! 순수(!)한 상황에서~~!!
    (즉, 대역폭을 잡아먹는 친구가 없어야 하니깐유~~ㅎㅎ)

    3)
    아래의 "벤치비"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겠어용~?!^ㅁ^)//
    (실제 기사님들께서도 많이 이용하시는 사이트예용~~!!)

    ㄴ 벤치비 - 인터넷 속도측정 
    http://www.benchbee.co.kr/01test/nonmembers/nonmemberstest.asp?gubun=speed


    +
    이렇게 측정했는데도 업로드/다운로드/핑이 이상하면??
    꼬옥 말씀해주시와요~~!!>ㅅ<bbb
    (측정 결과를 이번에도 캡쳐해서 올려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ㄴ 그럼 이어서... 문제해결을 위해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ㄴ 아무때나 편하실 때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바로 달려올게용!!
  • 회원님의 사진 111ho****
    네~ 이번에 설치받은kt인터넷인데요 어제밤에는 속도가 저렇게 나왔는데 오늘아침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111ho****아하, 그러셨군요~~!!>ㅅ<)//

    그렇다면 시간되실 때 위 방법으로 속도 재측정 부탁드리구용!!

    오늘 아침....이라고 말씀 남겨주시다가 잘린(?) 듯한데유~~
    이어서 또 궁금하신 점이나 다른 전하실 말씀 있으시다면?
    무엇이든지 편히 말씀해주세유~~!!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 회원님의 사진 111ho****
    아이고~죄송해요!! 핸드폰으로 쓰다보니깐 글이 잘려서,, 암튼 위에 알려주신대로 다시 해보니깐 오늘은 속도가 잘나와요^^ 태풍때문에 일시적으로 그런거 같다고 kt에서 말씀하시네요,,이런부분까지 상세히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해용^^감동이었답니다,,
    그럼 추석연휴 잘보내세용 ~~ 다시한번 고맙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111ho****아하, 그러셨군요~~!!
    일시적인 현상이었다니...정말정말 다행입니당!!>ㅂ<bbb

    (헉, 혹시라도 다른 태풍 피해는 없으셨겠...지요~?!ㄷㄷㄷ)


    이렇게 일부러 소식 전해주셔서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

    KT는 기본적으로 인터넷 망 품질이 좋아서,
    이용중에 딱히(?) 문제가 생길 가능성은 매우 희박하지만....
    그래도 혹여 무슨 일이 생기면 꼭꼭 바로 오셔서 말씀 남겨주시구용!!


    111ho****님께서도 추석 명절, 즐겁게 보내셔용~~^ㅁ^)//

    명절 스트레스 없는!! 쾌적한 연휴가 되기를 비나이다~~♡ 헤헷
  • 회원님의 사진 111ho****
    안녕하세요! 인터넷속도때문에 지난번에 여쭤봤었는데또 똑같이 속도가 안나와서 이상하게 밤에만 그러는데 왜그럴까요?? 공유기와이파이로 쓰는데 핸드폰은 잘되고 노트북만 네이버나 쇼핑몰페이지가 열리는데 한참걸려요 ㅜㅜ 낮에도 안되면 제 노트북이 이상하다 생각할텐데 밤에만 인터넷속도가 안나오구요 왜그런걸까요?? kt에 전화해봤더니 핸드폰은 와이파이가 잘되는거면 공유기가 문제있을거라 하시는데 맞는 말인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111ho****어머낫, 그런....!! 많이 불편하셨겠네요~~!!ㄷㄷㄷ

    이번에도 바로 말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ㅅ<)//

    자아, 우선~~!!
    111ho****님 댁은 KT인터넷이 최고로 짱짱한 품질의 망으로...
    즉 FTTH 광케이블 망으로 잘~~ 들어가고 있구요!!
    (참고로, SK와 LG는 품질 떨어지는 비대칭형 망이 들어가유;;;)

    또한 노트북과 휴대폰 모두!
    똑같이 와이파이 공유기를 통해 무선으로 접속하셨는데..
    특정 시간대에 + 노트북만 = 속도 문제가 생기고 있다면~~?!!

    노트북 느린속도의 원인이 공유기에 있다고 보기는 어려워유;;;;

    1)
    이는 노트북에 그리드 딜리버리가 가동되었을 수도 있고~~!!
    기타 잡다한 응용프로그램이나
    백그라운드 에이전트가 가동되었을 수도 있을 거예요~~ㅠㅅㅠa

    물~~론!!  특정 시간에만 문제가 생긴다는 점 때문에
    확률은 낮기는 하지만....
    그 "특정시간"에만 에이전트 가동이 증가할 확률도 있습지요!!

    일례로... 그리드 딜리버리의 수행은?
    저녁시간이 가~~장 많습니다요;;;  (야동 받으려고?? 등등;;;)

    2)
    그리고 노트북의 와이파이 채널이
    2.4Ghz인지, 아니면 5Ghz인지 여부도 중요할 거예용!!^ㅁ^)//

    즉, 만약 2.4Ghz라면~~??!!
    특정 시간에 인접 주파수(이웃 혹은 기타 전자장비)가 가동되어
    접속이 저해될 가능성이 크답니다~~!!

    스마트폰은 통상 5Ghz로 많이 맞춰 놓으실테니 패스할게유~~!!
    (마...맞으시지요~?! ㅎㅎㅎ)


    -------------------------------------------------------------------


    따라서, 일단 1)번을 잡기 위해서~~!!
    노트북에 그리드 스위치를 설치해서 싹 제거해주세요!!>ㅅ<bbb
    (아무것도 검출되지 않으면 더더 다행입니다)
    http://www.gridswitch.co.kr/bbs/board.php?bo_table=B_2

    아래의 구라제거기도 이용하시면 좋습니당~~!! 후후후
    https://teus.me/622

    참고로 위 두가지 프로그램은 매우 공신력 있고 유명한 프로그램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또한 이를 가동시키시면? 인터넷 속도와 별개로!
    내 컴퓨터가 깨☆끗!해지는... 부가효과가 생겨서 일석이조랍니다~♡


    ★★
    하여... 몇가지 질문을 좀 드려보겠습니당~~!!

    질문 1) 스마트폰 와이파이는 5Ghz 주파수 맞춰놓으셨나용?
    질문 2) 노트북은 어떤가요? 2.4Ghz인가요? 5Ghz인가요~~??
    질문 3) 그리드 스위치로 검출되는 에이전트가 있었나요??
    질문 4) 구라제거기랑 그리드 스위치 잘 돌리셨는지요~~?!! (뚜둔)
  • 회원님의 사진 111ho****
    안녕하세요^^ 어제밤에는 인터넷이 너무 안돌아갔는데 지금은 또 굉장히 잘돼요  위에 말씀해주신 대로 살펴보니 스마트폰은 2.4G이고 노트북은 5G로 맞춰져 있어요, 그리드스위치와 구라제거기는 들어가봤는데 어떻게 하는 지 복잡해서 일단 보류 ㅎㅎ 컴알못이라서요...ㅠㅠ 어쨌든 인터넷을 kt로 바꾼뒤로 이렇게 밤에만 가끔 안되길래 저는 인터넷회선문제인줄알았어요, 일단 KT에 기사님 요청해보는것두 괜찮을까요? 바쁘신데 이렇게 자주 질문드려 죄송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111ho****화답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11ho****님~~!!^ㅁ^)//

    어머나... 하루만에 또 갑자기 상태가 양호해졌나 보군요~?! 흐흐
    (어제 화요일에도 밤 시간에 테스트해보신 것이겠지용~~??)

    음...같은 와이파이 공유기로 무선인터넷 접속을 했을 때!
    휴대폰에서는 문제가 없고
    노트북에서만 문제가 있다고 하셔서…ㄷㄷㄷ
    위와 같은 합리적인 의심을 해보고 방법도 드렸던 것인데유~~!!

    일단, "특정 시간대"에만 속도 문제가 발생하는 것만 놓고 보면?
    이는 해당 인근지역의 KT인터넷 사용자들이 그 시간대에
    왕창 몰려서 발생한 (즉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어유~~☆

    즉, 일종의 교통체증 같은 것이옵니다~~ㅠㅠㅠㅠ

    1)
    하여 가능하면 위에 안내드린 프로그램을
    클릭! 및 실행을 하시어
    이번 기회에 PC(놋북) 쾌적화도 한번 해주시구요~~!!
    (요건 어려운 작업도 전혀 아니고 문제될 것 없으니 염려마세용)

    2)
    이에 대해 KT본사로 장애신고를 하시는 것도 괜챃습니다~~!!

    인터넷망 원천 품질에 문제가 있는 건 아니라 해도...!!
    사용자가 몰려서 트래픽이 발생해서 속도문제가 생긴 것이라면?
    적어도 이에 대해 호소를 해보실 필요는 있으니깐요~~>ㅅ<bbb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썼을때는 문제가 없었는데,
    명성과 품질을 믿고 KT로 가입한 이후에 자꾸 이런 일이 생기니
    밤에 재택근무 작업시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니오" : 이런 식으로요!

    ㄴ 해서 장애신고 이력이 KT본사에 증거로 남아도 좋지요~~!!

    3)
    그리고 또다시 이같은 속도 문제가 생길 때~~!!
    노트북을 무선으로 연결하지 마시고
    인터넷선에 바로 다이렉트로 연결해서 테스트 해봐주세요~~☆

    그렇게 했을 때도 역시나 똑같이 속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이는 와이파이 공유기 문제가 아니라는 뜻이 되므로!
    본사 담당자분의 의심에 대한 반박의 근거가 될 것이옵니다~~!!


    하여 또다시 문제가 생기면~~?!! 꼭 위 내용을 기억하셨다가
    유선으로도 속도 테스트를 해주시고
    PC쾌적화를 하신 후에도 테스트를 해봐주시고
    KT본사로 클레임도 걸어주시면 되겠습니당~~!!>ㅂ<bbb 아자!!
  • 회원님의 사진 111ho****
    아하!!! 알겠습니다^^ 항상친절한 답변 주셔서 감사해용❤️❤️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111ho****아유, 별 말씀을요~~!! 제가 더더 감사합니다!!^ㅇ^)//

    그럼 또 언제든 필요하신 일 생기면 불러주시구요~~!!

    오늘도 점심 맛나게 드시고 + 남은 하루 화이팅하세용~~♡
  • 회원님의 사진 111ho****
    안녕하세요!!2016년11월에 설치한 인터넷약정이 거의 끝나가서 백메가에서 문자가 왔네요^^그래서 sk에 전화해서 1년재약정 문의해보니 100가에서 500메가 상향해주시고 상품권4만원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희 엄마집 인터넷이 굳이상향하지 않아도 될 사용형태여서 요금할인 조건은 안되냐고 여쭤보니 그건안된다고 하시네요 ㅜㅜ타회사로 이동하는게 좋을까요?? 참! 제핸드폰이랑 결합되어있는데요 sk핸드폰은 계속 유지할생각입니다 그럼 상담사님의 조언부탁드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111ho****오옷~~!! 반갑습니다, 111ho****님~~!!^ㅁ^)//

    아하~~!!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2016-11-08 날짜에 설치받으신
    SK 100메가급 인터넷 단독 상품에 대해서 문의주셨는데유~~☆

    1) 명의자분 (111ho****님) SK폰 1회선 결합중이시며,
    2) 앞으로도 SK휴대폰은 쭉~~~ 이용하실 계획이시고!
    3) 인터넷은 역시나 IPTV 없이(!) 이용하시려는 것이겠지용~?!


    ★★
    그렇다면 그냥 SK본사와 재약정 하시는 것이 좋겠네용~~♡

    1)
    어차피 인터넷만 사용하시는 거라면?
    타사로 갈아타셔도 사은품은 총 7~15만원 지원이 전부구요;;;

    2)
    즉, SK에서 폰결합 혜택을 누리시면서 경제적으로 쓰시는 것이
    가장 유리하실 거예유~~ㅎㅎ

    현재 <온가족프리> 결합으로 인터넷 요금은 18,700원!
    SK휴대폰에서도 3,300원 할인을 받고 계시므로,
    매월 실 지출비용은 15,400원이라고 보시면 될 것이구요~~!!

    휴대폰에 매월 500MB 무료데이터 혜택도 받고 계시지요~~?!!
    (아미면 LTE 휴대폰 안심옵션 혜택을 받고 계실 수도 있구요)

    3)
    음...할인받아 이용하시는 또다른 방법이라면?

    KT의 <패밀리> 결합으로 가입하시는 방법도 있는데유~~☆

    KT <패밀리> 100메가 단독 가입이면,

    *월요금 : 16,500원 청구! (패밀리 할인이 적용된 요금)
    *사은품 : 현재 시각 총합 7만원 지원~~!!
    *설치비 : 총 27,500원 한번 청구…

    ㄴ 요렇게 될 것이기에, SK 재약정에 못미치는 조건이네유;;;


    ★★
    따라서~~!! 우선은 약정만료일까지 이대로 유지하시구용~~!!

    11월 8일 이후에,
    그때 다시 SK본사로 전화하시어 재약정 조건을 물어보세요~~!!
    (100메가 그대로 유지시 / 상품권 or 요금할인 혜택 등을요~~☆)

    어쩌면 쪼금이라도 더 좋은 조건이 나올지 모르거든유~~?!ㄷㄷㄷ

    +
    해서, 그때 재약정 조건을 들어보시고,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면??
    저도 그때 당시의 타사 가입조건 (+KT 패밀리 가입조건 포함)을
    이어서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당~~!!^ㅂ^)//

    ㄴ 그럼 최종적으로 다시 비교해보신 후 결정하시면 끝~~!! (뚜둔)


    ㄴ 요기까지, 제 제안이 어떠신가요~?! 후후후
  • 회원님의 사진 111ho****
    아항^^ 넵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또 소식 전할게요 ㅎ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111ho****아유, 제가 더더 감사합니다, 111ho****님~~!!^ㅁ^)//

    그럼 조만간에 꼭 다시 뵙길 바라구요~~!! 후후후

    이왕이면 좋~~은 재약정 조건이 나오기를 저도 응원할게욥!!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셔용!! 인사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