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전화로 안내받으셨던 거처럼
백메가에서는 아쉽게도 "온가족할인"을 적용해드릴 수 없고
(적용 권한을 본사에서만 갖고 있거든요..ㅠ)
인터넷 설치 후 직접 적용 요청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SK통신사는 이미 잘 알고 계시다시피 SKB와 SKT로 나뉘어 있고
그때그때 정책에 따라 SKB로 가입이 진행되는 경우도,
SKT로 진행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이디한메일님께선 SKB로 진행되어
SK브로드밴드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6번)에 연락하시어
"인터넷과 TV를 설치받았는데 온가족할인, New TV플러스 모두 적용해주세요~"
하고 말씀해주시면 되어요 +_+
그러면 SKB 본사 상담원분께서 찰떡같이 알아들으시고
다시 한 번 소상하게 설명해주시면서 촥~촥! 진행해주실 거예요ㅎㅎ
그나저나.. 설치받으신 인터넷과 TV는 며칠 사용해보셨을텐데
문제없이 잘 이용하고 계신가유~?!
만에 하나 이용 중 문제 생기거나 (물론 이런 일은 없어야겠지만요ㅠ)
궁금한 점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들러서 말씀 남겨주세용..!
무엇이든지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0^
전체 댓글1개
오랜만에 뵙습니다 +_+
여러번 만나뵈었던 곽은정이에요ㅎㅎ
우선 전화로 안내받으셨던 거처럼
백메가에서는 아쉽게도 "온가족할인"을 적용해드릴 수 없고
(적용 권한을 본사에서만 갖고 있거든요..ㅠ)
인터넷 설치 후 직접 적용 요청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SK통신사는 이미 잘 알고 계시다시피 SKB와 SKT로 나뉘어 있고
그때그때 정책에 따라 SKB로 가입이 진행되는 경우도,
SKT로 진행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이디한메일님께선 SKB로 진행되어
SK브로드밴드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6번)에 연락하시어
"인터넷과 TV를 설치받았는데 온가족할인, New TV플러스 모두 적용해주세요~"
하고 말씀해주시면 되어요 +_+
그러면 SKB 본사 상담원분께서 찰떡같이 알아들으시고
다시 한 번 소상하게 설명해주시면서 촥~촥! 진행해주실 거예요ㅎㅎ
그나저나.. 설치받으신 인터넷과 TV는 며칠 사용해보셨을텐데
문제없이 잘 이용하고 계신가유~?!
만에 하나 이용 중 문제 생기거나 (물론 이런 일은 없어야겠지만요ㅠ)
궁금한 점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들러서 말씀 남겨주세용..!
무엇이든지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