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킴****님의 글

상품권 관련 문의

회원님의 사진
  • 킴****
댓글 3
  • 조회 1,468

인터넷 + tv 상품 가입하면서 상품권을 받았습니다.

 

사용기간 만료전에 상품권 교환하러 갔다가 사용불가라고 하여 돌아왔는데요.

 

지금은 사용기간이 지난것 같습니다.

 

조치 받을수 있을까요?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킴쌍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ㅇ^)//
    오랜만에 저희 백메가를 다시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당!!

    2017년 10월 14일에 SKB 상품들을 설치받으셨는데유~~!!

    이 때 받으신 상품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때 교환/사용하지 못하시고 기한이 지났단 말씀이시겠쥬?!


    일단! 재발송이 가능한지 저희 쪽에서 확인해드릴게용~~!!

    가입하신지 오래되지 않았다면 대부분 재발송이 가능하나...
    지금처럼 다소 오래된 경우에는
    에러사항 등이 있을 수 있기에, 재발송 처리가 가능한지 여부부터
    먼저 확인을 해야 하는 상황이거든유~~!!ㄷㄷㄷ

    다만 오늘은 시간이 늦었고,
    또한 내일은 주말이라 센터가 휴일이라서요~~;;;
    이에 대한 확인은 월요일 오전에 최대한 빨리 해드리겠습니당!

    해서 쪼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구요~~^ㅂ^bbb

    월요일에 피드백 받는대로 => 이어서 안내 도와드릴게용~~!!


    그리고 이 외에도 또 다른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여기에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옵소서~~!!

    그럼 저는 월요일에 다시 찾아뵐게용!! 감사합니다, 킴쌍님~~♡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
    킴쌍님~~!!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당~~!!>ㅅ<)//

    그...그런데 말입니다....!!ㄷㄷㄷ

    좀 더 기다려주실 수 있을까요~?! 8월 초까지요....(따흐흑)

    마침 해당 담당자분께서 휴가를 훌쩍(?) 떠나신 상태라서;;;
    8월 초순 정도에나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유~~ㅠㅠㅠㅠ
    (아직은 정확한 확인 가능 날짜까지를 알기는 어려운 상태구요!)

    해서 저희 이에 대해서 먼저 안내드리려고 전화를 드렸으나
    킴쌍님께서 부재중이셔서 연결이 되지 않았기에....
    우선은 지금 제가 따로 답변완료 알림 문자 하나 보내드릴게용~~!!


    하여... 8월 초까지 여유있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구요~♡

    저희쪽에서 확인이 되는대로 바로 킴쌍님께 달려와
    마저 안내드리겠습니당~~!! 어...어떠신가요~?!!ㅠㅂㅠ)//


    p.s.
    8월 5일 월요일쯤 다시 확인하고 소식 전해드릴게용~~!!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
    킴쌍님~~!! 드디어 8월 5일 월요일이네요!^ㅇ^)//

    드디어...!! 상품권 재발송 처리가 완료되었어유~~☆ (짝짝짝)

    요 답변 보실 수 있도록 "답변완료 알림 문자" 넣어드릴게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