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루시퍼님의 글

SK 이동 문의

회원님의 사진
  • 루시퍼
  • 댓글: 1
  • 조회: 918

백메가를 통해서 대략 6개월 전 LG U+를 가입했었습니다.

 

어제인가 모르는 분으로 부터 전화가 와서 LG 6개월 사용했으면 해지하고 SK로 가시면 혜택이 많다고 SK로 당장 바꾸라는 이야기를 하시네요..

 

위약금이고 뭐고 다 해결해주고 사은품도 주고...LG 가입시 사은품 토해낼 필요없고....당장 바꾸라고 하시던데..

 

사실 LG U+ 설치 후에 인터넷도 느리고 자주 끊기고 해서 혹 하는 마음이 들던데요..저랑 와이프 휴태폰도 SK라...

 

LG를 해지하고 SK로 가는 것이 타당한 일인지요? 별 문제 없고 할만한 일이라면 백메가를 통해서 가고 싶구요..딱히 도움 될 일 없으면 그냥 쓸 마음입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루시퍼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어머나..! 저희 백메가를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이번에 모(?) 업체로부터 가입권유 연락을 받으시고
    겸사겸사 인터넷 "변경"에 대해 생각하시게 되었는데요~!+_+b


    # 우선..! 이같은 가입권유 연락은~? 일체 무시해주셔요! 

    내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취득하여    
    내 동의 없이 무례하게 가입권유 연락을 하는 것에서부터..!    
    나에게 유리한 조건을 제시할..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업체라고는 볼 수가 없거든요;; 

    1) 일단 위약금 대납 자체가 불법이고요..ㄷㄷㄷ

    2) 위약금까지 해결(?)해주고
    사은품까지 (얼마인지는 몰라도) 지원해주면서
    기존 인터넷 해지로 인한 사은품 반납도 할 필요가 없다고 장담하는 것은~?!
    그저 듣기 좋은 말일 뿐이에요;;;

    3) LG의 경우, 현재 기준..! 요금을 7회 이상 납부하신 이후라면
    해지시 현금사은품 환수 문제를 피하실 수 있지만,
    상품권에 대해서는 1년 이내 해지시 위약금으로 함께 청구가 되게 되어 있습지요..ㅠ

    4) 잠시 시간을 내어 아래 글도 꼭 한번 봐주시겠어요?!    
    요즘 피싱수법이 점점 진화를 하고 있답니다..!   

    [참고 링크]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ㅡ^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즉, 앞으로는 후후, 후스콜 등의 앱을 통해      
    거를 수 있는 번호들은 다 걸러주시는 것이 좋습니다!>.<b

    (참고로, 요즘엔 010으로 시작하는 폰번호로도 전화가 엄청 많이 오더라구요..ㄷㄷ)



    # 하지만! 어쨌거나~! LG 요금납부 7회 이후를 기준으로~!

    만약 루시퍼님께서 원하신다면~?!
    LG인터넷은 위약금을 내고 해지하고서라도
    이번 기회에 타사로 싹 갈아타시는 것을 고려해보실 수도 있지요~!+_+b 후후

    특히 LG를 굳이 유지하실 만한 이유나 메리트가 없고,
    타사 가입이 더 유리하다면~?!
    이 경우에는 타사 신규가입을 생각해보실 만한데요~!

    마침.. SK휴대폰이 총 2회선 있다고 하셨네용! 이 폰들은 앞으로도 유지하실 예정이지요~?!

    1. 그렇다면 이번에 SK의 폰결합 상품으로 갈아타시거나?
    2. CJ헬로의 폰결합 상품으로 갈아타시면 좋습니다!

    ※ CJ헬로는 지역케이블 통신사이긴 하나,
    루시퍼님 댁에 품질 좋은 대칭형 망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고!
    (이는..CJ기사님 내방시 정확히 확인 가능해요~)

    또한 SK휴대폰들이라면? 이 CJ헬로 인터넷에 결합하시는 것도 가능하거든요~! (짝짝)



    # 해서 저도 몇가지 질문을 먼저 여쭤보려고 하는데요~!^~^*

    일단 여기는 메이저 3사 모두 망 품질이 좋은 곳인데,
    LG이용시 끊김 등의 문제가 있다고 하셔서요..ㅠ
    당장은 LG본사 고객센터로 장애신고부터 꼭 해주시는 것이 좋답니다~! 따라서..!

    ① LG본사로 전화하시어 장애신고 해주시고,
    전화하신 김에 상품들 해지위약금도 확인해주시겠어요~?!

    "지금 해지한다면 내가 납부해야할 정확한 (부가세 포함) 해지위약금이 얼마인가요?"
    이렇게 물어보시면 됩니다~!>.<b

    ② 음..6개월 전 설치받으신 주소지 그대로 맞으신지요?+.+

    (혹시라도 이사를 하셨다면,
    지금 인터넷을 이용하고 계신 집의 주소를 알려주세용~)

    ③ 말씀하신 SK폰 2회선은 각각 다른 명의자분이면서..
    또한 다른데에 결합되지 않은 순수(!)한 회선들이 맞나요~?!
    그리고 이 폰들을 타사로 이동하실 계획은 없는지요?

    ④ 그리고 SK휴대폰 2회선들.. 각각의 요금제 이름(명칭)도 알려주십시오!


    우선은 위의 질문에 대해 답을 주시면,
    모든 상화을 살펴보고 -> 그에 맞춰 나머지 안내를 착착 이어가도록 할게요~!

    그럼 언제든 편하실 때에 회신 꼭 남겨주시기 바라고요!

    댓글 통해서 꼬옥 다시 뵈어요, 루시퍼님~! 고맙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