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블루마린님의 글

몇달전일 생각나서 글남깁니다.

회원님의 사진
  • 블루마린
  • 댓글: 1
  • 조회: 1,474
몇달전에 백메가 통해서 재가입을 했는데 3달후 서비스변경을 해야된다고 연락을 주기로 했는데 연락이 없어서 제가 확인 해보니 이미 3개월이 지나버렸네요ㅜㅜ
차액은 크지않지만 믿고 했는데 기분이 좋지는 않네요.
가입후 고객관리에 신경써주세요~
다음에 또 재가입때 연락드릴께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블루마린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아닛.. 어찌 이런 일이 ㅠ
    기분 좋게 가입해주셨을텐데 찜찜함 남겨드려 죄송합니다 (__)

    LG 고급형 2개월 프로모션은 2개월이 되기 전에
    일반형으로 낮춰주셔야 요금인상 되는 일이 없는데..
    안내문자가 누락되었나봐요 ㅠㅠ

    어찌된 일인가 사건의 진상(?)을 파악해보고 오니
    1월 18일, 1월 25일 두번에 걸쳐 문자 발송 자체는 되었었는데
    실제로 "발송에 성공"했는지까지는 일자가 오래되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이 눔의 엔팩스는 음영지역/결번/수신거부/단말기/발신번호 차단등의 문제로
    60건에 2건 정도 실패가 있는 경우가 있곤 했는데..
    아마 블루마린님께 문자가 도달하지 않았던 게 아닐까 싶어요 (크흑..T.T)


    죄송합니다!
    헌데 말로만 죄송하다 말씀드리기 민망해서
    제 마음을 꾹꾹 눌러담아(?) 3만원 보상해드리고 싶습니다.
    요런 제 마음.. 받아주실 수 있을까요?


    바로 송금해드릴까 하다가 알 수 없는 돈이 입금되면 당황스러우실 것 같기도 하고
    허락없이 송금하면 불쾌해하실 수 있을 것 같아
    블루마린님의 의견을 먼저 여쭙고 싶습니다..!

    농협은행 : 뒷자리 377 <-- 요기로 입금해드려도 괜찮을런지요?
    답변완료 문자 1통 보내놓고 저는 요기서 회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부디 제 마음 받아주십셔!!! (ㅅ..사..좋아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