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석양이진다
님의 글
긴급입니다!인터넷고장
석양이진다
2019년 07월 07일 22:25
댓글:
1
조회:
701
오늘 인터넷이 갑자기안됩니다
확인해보니 컴퓨터뒤 연결 단자포트에 불이안들어옵니다
집에서 재택근무를해서 시급합니다 확인후연락주세요
010-34**-****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한아름
19년 07월 08일, 11시
오! 석양이진다님 *^^* 안녕하세요~?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예전에 꿀팁게시판에서 한번 만나뵌 적이 있는데, 반갑습니다!
아침에 확인해보니,
어제 백메가 당직근무자가 벌써 전화드렸더군요! ^^
글 남겨주시고 얼마 지나지않아 연락드린 걸로 알고 있습니당~
다시 말씀드리자면....
랜포트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예상컨데 아마도 인터넷 신호수신문제보다는
댁내 단자함이나 IDF / MDF실의 UTP 케이블이 단절되었거나 (물리적으로 손상)
전원수여가 단절되었을 겁니다 ^ㅡ^;;
따라서 KT 본사로 장애신고를 바로 신청하시길 추천드렸구요~!
참고로 장애신고는 365일 24시간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
지금쯤 장애신고가 이미 이루어졌을텐데
행여라도 엔지니어분께서 사용자 과실이라고 손 놓는(?)상황이 발생한다면
댓글로 알려주시와요~!!
제가 후다닥 날아오겠습니당~~~! 석양이진다님!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236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0,464
1년 단기 인터넷 가입 신청
췌리
26분 전
12
가입신청 후 문의드립니다
two****
1시간 전
27
재약정 혹은 인터넷 이동 견적 요청
비락식혜
2시간 전
25
안녕하세요 인터넷 변경 문의입니다
하량
2시간 전
27
KT 인터넷 단독 변경 문의
1
Eddie
4시간 전
27
인터넷 + TV(2대) + 휴대폰 문의 입니다
1
두팡
5시간 전
35
안녕하세요 가입문의드립니다.
1
순댕
5시간 전
30
안녕하세요 요금제 문의드립니다.
1
트로피카나
6시간 전
30
인터넷 + TV 개통 문의입니다.
4
세브첸코
6시간 전
53
인터넷 티비 가입 시 어떻게 하는게 좋은지 질문드려요.
1
왕지락
7시간 전
36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 드립니다.
1
디마드
7시간 전
35
신규 SKT 기가라이트 BTV 가입 문의
4
개까꿍
7시간 전
50
인터넷 500M + TV 가입 문의
1
빵
9시간 전
36
skb에서 이전하려고 합니다. (위약금 낼 각오 완료!)
1
나난오예
15시간 전
51
인터넷 가입문의 드립니다
1
Moon
17시간 전
42
대칭형 인터넷 가입여부 문의드립니다.
3
lkh****
1일 전
45
대칭형/비대칭형 확인과 인터넷+TV 가입 문의 드립니다.
1
반응속도
1일 전
57
건물 인터넷 가입 문의
1
김느낌
1일 전
32
KT 재약정 문의 드립니다.
1
kyj****
1일 전
54
신규 가입 문의
1
레브쇼메아
1일 전
45
TV 2대+ 인터넷 요금문의
1
둘째딸
1일 전
47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사기/피싱 수법 파헤치기
59
조회 10,405
인터넷 통신사 끼워팔기 수법의 불편한 진실
60
조회 17,100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98
조회 34,562
주간 인기글
인터넷 변경 문의
12
재약정문의
11
약정 종료 후 변경 문의
9
안녕하세요~
9
KT 인터넷+TV+CCTV 문의드립니다.
9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610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예전에 꿀팁게시판에서 한번 만나뵌 적이 있는데, 반갑습니다!
아침에 확인해보니,
어제 백메가 당직근무자가 벌써 전화드렸더군요! ^^
글 남겨주시고 얼마 지나지않아 연락드린 걸로 알고 있습니당~
다시 말씀드리자면....
랜포트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예상컨데 아마도 인터넷 신호수신문제보다는
댁내 단자함이나 IDF / MDF실의 UTP 케이블이 단절되었거나 (물리적으로 손상)
전원수여가 단절되었을 겁니다 ^ㅡ^;;
따라서 KT 본사로 장애신고를 바로 신청하시길 추천드렸구요~!
참고로 장애신고는 365일 24시간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
지금쯤 장애신고가 이미 이루어졌을텐데
행여라도 엔지니어분께서 사용자 과실이라고 손 놓는(?)상황이 발생한다면
댓글로 알려주시와요~!!
제가 후다닥 날아오겠습니당~~~! 석양이진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