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늘삽님의 글

SKB 3년 만료가 되어가는데...

회원님의 사진
  • 늘삽
  • 댓글: 3
  • 조회: 809

안녕하세요. 

 

상담에 앞서 두가지 이슈에 대해서 사전 공유를 드리겠습니다.

 

1. 사실 가입 2년 시점에서 해지신공 사용해서 요금제 낮추고 요금 할인을 적용 받은 상태에서 지금 계약 만료가 도래된 상태입니다.

 

2. 금번에 본가와 합가를 하게 되었는데, 본가에서 사용하던 스카이라이프 TV와 인터넷을 새로 이사갈집에 이미 이전 신청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본가에서 사용하던 스카이 라이프는 2년 계약 중 1년을 사용한 상태라고 하네요.

 

현재 SKB(광랜 500, BTV), 제 SKT 1회선, 어머니 SKT 1회선 총 3개 상품을 묶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달 8월 3일로서 SKB 계약이 만료가 되는데, 계약 갱신 혹은 해지에 대한 팁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늘삽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어머! 늘삽님께서 말씀하신 SK인터넷은..
    바로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가입해주셨던 상품, 맞으시지요~?!
    혹시나..하고 조회해보니 2016년 8월 4일에 설치받으신 이력이 확인되더라고요~!>.<b

    백메가를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 SK인터넷과 IPTV는 올해 8월 초 약정이 만료되며,
    지금은 SK폰 2회선 '온가족프리' 결합할인을 적용받아 이용중이신 상태이고요~!

    별도로 본가에서는 스카이라이프 상품들을 이용중이신데
    이쪽은 아직 약정이 1년이 남아있다고 하셨네요!

    그리고 이와 같은 상황에서 본가와 합가를 하시게 되었으므로..!
    앞으로 두 인터넷 중에 한쪽은.. 필요가 없어진 상황이지요~!>.<


    # 우선..본가에서 사용중이신 스카이라이프 상품들은?
    휴대폰 결합 없이도 (폰결합을 하실 수 없는 통신사이지요;;)
    요금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그에 반해 늘삽님댁에서는.. SK 온가족프리 2회선 결합으로
    아주아주 큰 할인을 누리고 계신 것 까지는 아니지요~!

    따라서 스카이라이프를 해지하시고 위약금 내시고
    늘삽님댁 SK상품들을 계속 유지하시는 것은..? 사실상 메리트가 거의 없을 거예요~! 흑..ㅠ

    1) 하여 앞으로 스카이라이프 상품들을 사용하시고요~!

    2) 이용중이신 SK상품들은 그대로 요금을 납부하시다가,
    올해 8월 약정이 만료되면?! -> 위약금 없이 깔끔하게 해지..!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_+b

    3) 그리고 추후에 스카이라이프 상품들 약정이 만료되면~?
    그때 가족분들 휴대폰 등등 상황에 맞춰서 또다시 재정비를 하시면 되지요~! 후후

    앗, 물론..! 그때도 다시 백메가를 찾아주시면
    어떻게 하시는 것이 가장 유리할지 착착 에스코트 해드릴게용!^~^*


    # 하여 스카이라이프 상품들 약정이 많이 남은 상황에서,
    오는 8월 3일 경에 SK 상품들을 본사와 재약정하여 유지하시는 것은..?
    절대(!!) 비추천드리고 싶습니다..!ㅠ (두둥)

    여기까지.. 제 제안이 어떠신가요, 늘삽님~?!>.<

    그리고 또 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저는 늘삽님의 회신 기다리고 있을게용~(∗❛⌄❛∗)
  • 회원님의 사진 늘삽
    @최유진답변 감사드립니다. 역시 믿고 찾는 백메가네요. 스카이라이프 계약만료되면 그때 또 찾아뵙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늘삽어머, 늘삽님~!>.<
    백메가를 믿고 다시 찾아주시고
    또한 이렇게 일부러 인사 남겨주셔서 저야말로 넘넘 고맙습니다~! (감동♥)

    # 앗, 그리고..! 참고로!
    혹시라도 이번에 본가로 합가하실 때,
    본가에 SK상품들 이전설치가 불가하다면? (SK인터넷 서비스 미제공으로 인해..)
    SK상품들은 바로 위약금 없이 해지받으실 수도 있으니까요~!

    약정은 어차피 1개월 정도만 남아있지만..
    그래도 이 부분도 살짝 참고해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찡긋)


    # 그럼 이사 잘 하시고요! 스카이 상품들 잘 이용하시고요~!

    다음에 또 새로 재정비가 필요하신 시점에 꼭꼭! 백메가를 다시 찾아와 주셔용~*
    기다리고 있을게요~✺◟(∗❛ัᴗ❛ั∗)◞✺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