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부****님의 글

상품권 문의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부****
댓글 3
  • 조회 2,481

지난 6월 15일에 백메가 통해 신청한 KT 인터넷 및 TV 설치 잘 받았고요

사은품 중의 현금도 잘 입금 받았습니다 

그런데 상품권도 받을것이 있다고 안내 받았는데

아직 그에 대한 연락이 없어서요

급히 받아야 한다 그런 생각은 아닙니다만 설치한지 2주가 다 되어가고 있어서 

혹시 누락된 것은 아닐까 하기도 하고 조바심이 드네요

어찌 진행되는 것인지 알아봐 주실 수 있을까요?

 

신청자 이름 : 강**

전화번호 : 010-****-****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부****
    엇 이 문의 글을 남긴지 얼마 안된 지금 막 문자로 받았습니다
    수고 안해주셔도 되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부****
    헉 문자를 확인해보니 제가 16일에 이미 똑같은 상품권 쿠폰 문자를 받았었는데 그걸 모르고 번거롭게 해드렸네요
    대단히 죄송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오! 부억칼님~! ^ㅡ^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이번 6월 15일에 신청하신 KT 인터넷 무사히 설치 받으셨군요 ~ㅎㅎ

    사용하시는 데에 문제가 없으신 듯 하여 정말 다행입니다!


    오, 그런데 상품권이 아직 발송이 안되었다고 하셔서

    지금 안내드리기 앞서서

    후다닥 KT 전산을 바로 확인해보았거든요! >_<;

    발송 내역은 확인되지만, 받으신 내역이 없으시다고 하여...

    아마 수신 과정에서 문제가 생긴 것으로 예상하고

    다시 바로 재발송을 도와드린 것이었답니다 ^ㅡ^ ㅎㅎ

    그래서 지금 바로 문자를 받으셨던 거에요~!!


    오, 그리고 기존에 발송 되었던 상품권도 문제없이 들어왔었군요 ^ㅇ^ ㅎㅎ

    수신 과정에 문제가 있던게 아니라 정말 다행이네요!


    재발송은 전~~~혀 번거로운 절차가 아니니, 마음 쓰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리고 혹시나 번거로운 과정이라고 하더라도 무조건 도와드릴 예정이구요!

    상품권을 지류로 교환하시기 전에

    문자가 삭제되거나 / 교환 기간이 지나는 일이 생길 수도 있는데요!

    그 때도 꼭 부담갖지 마시고 바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당 *^^*

    몇번이고 가뿐하게(?) 전송 도와드리겠습니다~~! 후후~ ㅎㅎ


    또한 이 외에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생긴다면 언제든 말씀해주셔요!

    인터넷과 관련되지 않은 것들도 말씀해주신다면

    저희 백메가 동료들끼리 최대한 머리를 맡대고 안내 도와드리고 있으니

    이 또한 부담갖지 마시고 게시판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ㅡ^ ㅎㅎ

    두팔벌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부엌칼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