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안녕하세요, 도움을 요청합니다.
올 2월에 Sk에서 LG로 인터넷,TV를 이동했습니다.
바꾼 이유는 핸폰바꾸려고 집앞 통신사 대리점 갔더니만, '어짜피 인터넷,TV 약정도 끝났으니 한꺼번에 다 바꾸면 할인 해준다고 해서요'
그런데, 오늘 통장조회하다 보니 SK 인터넷 요금이 계속 빠져나가고 있어서 고객센터에 전화 해보니, '고객님이 해지신청을 안해서 그렇다고 하더군요'
제 기억은 잘 안나지만 해지상담은 한거 같은데 입증할 방법이 없어 꼼작없이 당하게 생겼습니다.
월 3만원씩 6개월이 빠져나가서 맘이 몹시 아픕니다 ㅠㅠ
혹시 도움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도움을 바랍니다.
전체 댓글3개
저는 한아름 상담원이에요~♥ 반갑습니다!
허걱.. 말씀하신 내용을 모두 읽어보았는데요~!
지훈님께서는 SK를 해지하신 줄로 알고 계셨는데
SK 측에서는 "해지 요청을 하지 않았다"며 요금을 계속해서 빼내어갔군요...!
월 3만원씩 * 6개월동안 = 무려 18만원 가량의 요금을 말이지요...
아이쿠 ㅜㅜ 정말 너무너무 아깝습니다....
확인하시고 많이 속상하셨겠어요.....
그렇다면...
해지상담을 진짜로 진행하셨는지 확인해보아야 되겠네요!
다행히도 모든 상담내역은 녹취로 저장이 되거든요~~! >_<;
SK 본사로 전화하셔서 이렇게 문의해보시겠어요~?
"6개월 전에 해지 상담을 진행했었다
그런데 며칠전에 확인을 해보니 해지가 안되고 요금이 그대로 빠져나가고 있더라
분명히 당시에 해지를 신청했던걸로 기억이 나는데 어찌 된 일인지 녹취를 들어보고 싶다
6개월 ~ 7개월 전에 상담했었던 이력을 확인해주고 녹취도 확인해달라"
라고 말이죵
오늘은 이제 6시가 넘어서 상담이 종료되었을테니
내일 오전 중에 다시 전화하셔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혹~~시라도 SK에서 '녹취 확인을 거부한다면?'
→ 소비자 보호원에 민원을 넣겠다고 강력하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녹취 확인을 거부할 근거가 없거든요 ^ㅡ^; ㅎㅎ
부디 일이 잘 해결이 되면 좋겠습니다 ㅠㅠ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꼭 말씀해주시구요~! 지훈님!
어떻게.. 상황이 잘 해결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혹시나 지훈님께서 납득하지 못할 사유로 불이익을 받으셨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상황을 해결할 수 있도록 머리를 맡대고 고민해보겠습니다!
지훈님께서도 항상 하시는 일마다 행복 가득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_<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