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drasian****님의 글

제 휴대폰번호는~~

회원님의 사진
  • drasian****
  • 댓글: 8
  • 조회: 1,495
skt 통신사이구요

010-89**-**** 입니다'!! ㅠ.ㅠ

후후 어플안깔려있구
아이폰쓰구있는데

직업상 모르는번호로 연락을 많이해서
모르는번호 문자 걸러지는 기능도 안쓰구있는데

왜안올까유ㅠ.ㅜ

전체 댓글8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헙..! 상품권 지급 문제로 몇 번 들러주셨던 drasian님이시지요~? +_+
    게시판을 눈팅(?)하다 뵌 기억이 납니다ㅎㅎ
    아참 저는 한아름상담원분과 같은 백메가 게시판 지기인 곽은정이라고 합니당

    그나저나 좋은 일로 만나뵈어야 할텐데...
    상품권 지급에 계속 문제가 생기고 있군요ㅠ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저도 재확인해보니
    이전에 아름씨가 재요청해드렸을 때
    잘 발송된 것으로 확인되었는데 참으로 요상합니다 ㄷㄷ


    시간이 더 늦어져 재발송이 불가해지기 전에
    혹시 몰라 재발송 요청부터 해드려서
    이번에도 잘 발송해드린 것으로 확인되었는데요~
    혹시 오늘도 휴대폰 문자로 상품권이 잘 도착하지 않았나요!?


    만에 하나 이 답변을 보신 후
    재확인하셨을 때도 상품권이 도착해있지 않다면

    ① 휴대폰의 스팸문자함도 한 번 확인해주시겠어요? +_+

    휴대폰이 열일(?)하여 모바일 상품권이
    스팸으로 빠지는 일이 적지 않거든요^^;;;
    이 경우엔 스팸문자함에서 상품권 행방을 찾을 수 있습니다~!


    ② 스팸문자함에도 보이지 않는다면 아래 과정을 거쳐주셔야 해요ㅎㅎ

    1) SKT 본사 고객센터(drasian님 휴대폰으로 전화하신다면 국번없이 114번을 눌러주세용)에 전화하시어

    2) 스팸차단부가서비스가 가입(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신 후에
      요것이 가입되어 있다면 이 부가서비스를 해지신청해주세요.
      (그래야 상품권 수령이 가능해집니다^^;)

    3) 부가서비스 해지완료가 되면 요기 댓글로
      "스팸차단부가서비스를 해지하였소~" 하고 한 말씀만 해주세요 +_+

    4) 그러면 제가 빠르게 확인하고 상품권 재발송을 요청하겠습니다.
      이 경우라면 이전에 차단된 문자를 확인할 수 없어서
      또다시 발송 요청이 필요하기 때문이에요 ㄷㄷ

    5) 상품권을 무사히 수령받으신 후에 다시 SKT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스팸차단부가서비스를 가입하고 싶소~" 하고 말씀해주시면
      SKT 본사 상담원분께서 촥촥 진행해주실 거예요.

    이렇게요~!
    쪼..쪼끔(?) 번거롭지요? ^^;;;
    하지만 상품권이 결코 적은 금액이 아니니 꼭꼭 확인해주세요 +_+

    이 두 가지 방법으로도
    상품권을 받지 못한 분들을 뵙지 못 하였기 때문에
    하나하나씩 확인하여 상품권 행방(!?)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당♡

    우선 "1번" 방법으로 상품권을 찾지 못 하면
    "2번" 방법을 시도하셔야 하는데
    오늘은 SKT 본사 고객센터 문이 쾅(?)하고 닫혀서요ㅠ
    다시 문이 열리는 내일 오전 9시 이후에 꼭꼭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혹시 또다른 도움 필요한 일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앞서 말씀드린 문제들로 상품권을 늦게 받아보실 수는 있으나
    절대 못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제가 끝까지 책임드릴 것이니
    요것은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세요 +_+
  • 회원님의 사진 drasian****
    헐..범인을 찾았어요
    부가서비스 스팸차단 필터링이 걸려있었어요 ㅠㅠ

    부가서비스 해지하였습니다!!
    ㅠㅠ 번거롭게해서 죄송합니다

    발송 한번더 부탁드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drasian****허걱... drasian님ㅠㅠ
    뭔가 계속 마음에 걸려서 더 꼼꼼히 살펴보았는데 문제가 있네유ㅠ

    상품권 문자발송 수신번호는 KT 패밀리 가입자(명의자)분이신 9109 번호로,
    설치 스케쥴 확인번호는 배우자분이신 8989 번호로 등록되어 있었는데
    상품권 문자발송 수신번호가 8989 번호인 것으로 착각했어요. 정말 죄송합니다^^;
    즉! 최초 상품권 발송도, 재발송도 9109 번호로 발송되었습니다ㅠㅠ

    하여 9109 번호로 상품권이 도착되어 있을텐데요~
    똑같이 스팸함에 빠져있는지 확인 한 번만 해주시고
    혹시라도 스팸차단부가서비스가 등록되어 있다면 해지하고 말씀해주시겠어요~? +_+

    8989 번호로 재발송해드릴 수도 있으나
    기존 상품권 삭제 후 -> 재등록이 필요한데
    이 과정이 15일 정도 소요되어 너무 오래 기다리셔야 하거든요ㅠ
    그러니 쪼끔 번거로우시겠지만 한 번만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drasian****
    @곽은정어쩐지.. 그래서 첨에 여쭤봤던거거든요 ㅎㅎ 010-63**-**** 로 보내주세요~~
    남편이 현재 휴대폰번호를 바꿨거든요 ㅜ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drasian****안 그래도 어제, 오늘 빠르게 안내드리기 위해
    가입을 진행해드렸던 김선아 상담원분이 전화드렸었는데
    연결이 안 된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이유가 있었군요.. 크흡ㅠ
    (9109 번호가 6382 번호로 바뀐 것이 맞으시쥬~? ^^;)

    알려주신 번호로 재발송 요청드리겠습니다 +_+
    부디 요번에 빠르게, 제대로 도착하면 좋겠네유ㅠㅠ
    6월 말까지 상품권이 도착해있지 않으면 꼭 저에게 알려주시고요~
    상품권을 예상일보다 훨씬 빨리 받으셨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뵐 수 있기를
    (비록 무교지만^^;;;) 열심히 기도드리고 있겠습니다^^

    P.S 남편분 휴대폰 번호는 바뀐 것으로 정보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앗 drasian님~!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ㅎㅎㅎ
    방금 상품권 재발송을 담당하는 상부에서 회신이 왔는데
    다른 전화번호로 재발송이 불가하다고 해요 ㄷㄷ
    오전에 drasian님께 답변드리자마자
    갑자기 문제가 생겼다면서 해결되면 알려주겠다고 했었는데요..
    이제야 해결책이 마련되었다고 합니다^^;

    상품권을 받을 수 없는데 왜 기쁜 소식이냐 함은..!?
    상품권 대신 (재발송이 불가하니..ㅠ)
    오늘 저녁에 현금으로 송금해드릴 예정이라고 해요 +_+

    즉,
    가입당시에 알려주셨던 남편분의 하나은행 계좌로 송금될 것이고요~
    보통 오후 20시 전후면 딱 들어와있지만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고 있는지라 쪼끔(?!) 늦어질 수도 있어서요ㅠ
    마음 편히 당일 자정까지 찬찬히 확인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0^

    혹시 저녁에 입금되지 않으면 꼭!! 말씀해주시고용
    요 답변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drasian님께 알림문자를 발송드릴게요 +_+
  • 회원님의 사진 drasian****
    @곽은정헐 ~~~ 좋으네요 >.<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drasian****인사 남겨주셔서 저도 감사드립니다~♡
    이용하시다 다른 문제가 생기거나 궁금한 점이 떠오르시면
    언제든 부담없이 들러주세요 +_+
    도움될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열과 성의를 다해 서포트하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