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시찬님의 글

약정 만료

회원님의 사진
  • 시찬
  • 댓글: 1
  • 조회: 720

안녕하세요

 

약정이 곧 만료된다는걸 백메가에서 메일을 보내주셔서 알게됐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LGU+ 인터넷+ TV + 전화 상품을 쓰고 있는데요.

 

통신사는 와이프랑 저 둘다 SKT입니다. 결합상품 할인을 생각할때는 이번에 SKT로 옮기는게 맞는거 같은데

 

TV를 생각하면 엘지를 그냥 쓰고 싶습니다. (우리집 꼬맹이가 아이들나라 환장합니다..^^;;)

 

아..넷플릭스도 있군요...ㅠㅠ

 

여기서 문의 사항이

 

1. TV를 떠나서 가격 할인 및 혜택을 생각했을땐 옮기는게 좋다 (혜택은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요?)

 

2. 혜택은 적더라도 TV품질이 좋은 기존 통신사를 유지한다.

   (이 경우 셋탑박스 최신으로 교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얼마나 될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시찬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저희 백메가를 다시 찾아주셔서 완전(!?) 감사드려유~~♡

    아하~~!!
    LG인터넷과 IPTV 약정만료일이 약 열흘 정도만 남아있기에...
    앞으로 어떻게 하시는 것이 좋을지 고민이 되실 거예요~~!!

    1)
    음...저희 입장에서야 SK 신규가입을 진행해주시는 것이
    당연히 더 좋고 감사하지만….ㅎㅎ
    IPTV 만족도 (특히 자녀분들 니즈…!!)를 생각한다면??
    저도 LG를 유지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뚜둔)

    2)
    참고로 당장은 SK폰 2회선을 이용중이시지만!
    SK휴대폰들을 앞으로 3년 내내 유지하실 것이 아니시라면~~?
    특히나 이 폰들을 추후 LG로 옮기실 수도 있다면??

    이 경우는 더더욱 LG를 유지하시는 것에 메리트가 있어용!!>ㅅ<)//
    LG는 인터넷 이용 도중에
    언제든지 가족분들의 LG폰을 결합하여 할인받으실 수 있쥬~~☆

    3)
    현재 IPTV 셋탑이 다소 느리고 답답하게 느껴지신다면?
    이번에 최신 UHD 3세대로 교체받으셔도 되어유~~!!
    셋탑 교체시 지금과 동일한 요금 그대로 납부하시게 되구요~~

    만약 셋탑을 기존 셋탑 그대로 쓰신다면~~??
    이번 약정만료일이 지난 이후부터는
    총요금에서 셋탑임대료 4,400원은 면제가 되기 시작할 겁니당!!

    이 부분을 참고하시어 셋탑 교체여부를 결정해주세용!!^ㅂ^bbb

    4)
    그리고 LG 본사와 재약정을 진행하시는 것은,
    가능하면 약정만료일이 지난 이후에 해주세요!! (즉 21일 이후)
    그래야 가장 좋은 재약정 조건을 이끌어낼 가능성이 높답니다~~!!

    다만 재약정 조건이 어떻게 될지??
    이를 미리 짐작하는 것은 어려워유~~ㅠㅠㅠㅠ
    각각의 가정마다 다르고, 그야말로 본사 맴(!)이니깐요~~ㅎㅎ

    5)
    따라서 우선은 21일 이후 LG로 전화하시어
    재약정 조건을 먼저 들어보시구요~~!!

    이때는 100메가 그대로 이용하시는 것과,
    500메가급으로 업그레이드 하시는 두가지 조건을 다 들어보시되…

    셋탑 그대로  이용하시는 조건?
    셋탑을 UHD3으로 버전으로 변경하시는 조건?
    이렇게 해서 총합 네가지 경우의 수에 따른 조건을 다 들어보세용!!

    6)
    팁을 드리자면~~?!!
    추후 LG폰 1회선 (낮은요금제)를 결합하실 가능성이 있거나?
    추후 LG폰 총 2회선 (65,890원 이상 포함)을 결합하실 수 있다면?
    이 경우는 500메가급으로 이용하시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다만, LG는 한번 500메가급을 딱 설치하시면??
    그 이후에는 100메가로 다운그레이드는 절대 불가능해유~~;;;)

    ㄴ 요 점들을 미리 참고해두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당~~>ㅂ<)//


    -----------------------------------------------------------------------


    그럼, 시찬님~~!!
    21일 이후에 LG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시어
    해지부서 (혹은 재약정 부서)를 연결하여 통화해보시구요~~!!!

    여기에 댓글 한번만 남겨주세용!! (댓글이 달리면 제게 알림이 와요)

    그럼 제가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그때 상황에 맞춰서 또 안내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당~~>ㅅ<bbb

    어떠신가요~~??!! 제 제안이...괜찮으시지용~~?! 흐흐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