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닭과오리훈제
님의 글
B tv 채널 다운그레이드 질문입니다
닭과오리훈제
2019년 06월 04일 20:02
댓글:
1
조회:
976
작년 10월에 백메가 통해서 sk인터넷
100mb 인터넷 + btv 스마트 플러스 132채널로 가입했습니다
휴대폰 1회선 연결되어있고요
그때 유선상으로 3개월뒤에
btv new 스마트 121채널로 변경할 수 있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사은품 반환 등 문제 없나요??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최유진
19년 06월 05일, 11시
어머나..! 닭과오리훈제님,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
저는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라고 하고요~♥.♥
작년 10월, 저희 백메가를 딱 믿고 SK상품들 가입을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 인터넷과 IPTV를 설치받으신 후!
상품들을 상위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하시는 것은 자유롭지만~!
반대로 하위 요금제로 다운그레이드를 하시는 것은..?
사은품 환수 문제가 생길 수 있고요..! 따라서 필수 유지기간은 꼭 지켜주셔야 하는데요~!>.<
# 닭과오리훈제님 댁의 경우,
SKB 상품들을 2018년 10월 13일 설치받으셨고요~!
그 당시의 SK쪽 정책에 따르면..! 문제없이 다운그레이드를 하시기 위해서는~?!
최소한 인터넷 개통후 만 7개월간은..!
스마트Plus 요금제를 유지하시는 것이 필수랍니다!+_+b
따라서 지금은 이미 만 7개월 이상이 지난 시점이므로!
1) 스마트Plus보다 1,100원 더 저렴한 New스마트로!
2) 스마트Plus보다 3,300원 더 저렴한 베이직으로..!
언제든 다운그레이드를 하셔도 되겠네요~! 후후
다만.. 이같은 상품 변경은?
아쉽게도 저희가 진행해드릴 수는 없어서요~!>.<
명의자분게서 직접 SK본사로 전화하시어
"IPTV 요금제를 XX 요금제로 변경해주세요~!" 하고 요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헤헷
그럼 또 언제든 다른 궁금하신 점이 생각나시거나,
이용하시다가 불편하신 점이 생긴다면?
바로 백메가로 오셔서 기탄없이 말씀 꼭 남겨주시고요~!+_+b
오늘도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631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1,025
본사에 전화해서 재약정을 했는데요.
야무라
26분 전
8
LG 인터넷 가입 가능 지역 문의
시금치
1시간 전
4
이사로 인한 계약 해지 문의입니다.
dwup8
4시간 전
6
SKT 재계약? 혹은 변경 문의
권지영
4시간 전
11
여기서 인터넷 가입했는데
김성훈
4시간 전
16
LGU+ 인터넷과 결합 할인 되는 알뜰 통신사 있나요?
titania****
5시간 전
14
인터넷 가입 문의
섭이
6시간 전
10
안녕하세요 이렇게 전화오는데 사기죠?
안동찜닭
6시간 전
20
인터넷속도+셋톱박스 변경 문의 드립니다.
와바바
6시간 전
14
인터넷+tv 가입 문의
JH
7시간 전
12
KT가입문의드립니다.
대박이
8시간 전
23
SK 티비 및 인터넷 변경 및 절차 문의
홍준호
10시간 전
13
인터넷 요금제 변경
밍밍
10시간 전
19
안녕하세요 해지신공 쓰는게 나을까요?
1
두껀삼겹살
11시간 전
40
인터넷티비 신규 가입 문의드립니다
1
opa
12시간 전
24
가입문의드립니다.
1
kar****
12시간 전
24
핸드폰 결합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인터넷도 가입할 예정입니다)
3
트윈
13시간 전
74
lg망 100메가 광랜으로 쓰려고 합니다.
1
도미니코
1일 전
41
SK 또는 LG 인터넷 100M+와이파이 , 지인 티비문의합니다
1
dlfma****
1일 전
39
인터넷 신규 + 알뜰요금제 결합
2
yurica
1일 전
44
사무실에 인터넷만 설치하려고 합니다
1
모라토리엄인간
1일 전
47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4,357
조회 529,120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35
조회 72,990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67
조회 86,940
주간 인기글
가입신청 후 문의드립니다
14
신규 가입 문의
14
티비 이중 계약 문의
13
인터넷 이중사기 대처방안 좀 알려주세요 ㅠㅠ
13
인터넷 가족결합
13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758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저는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라고 하고요~♥.♥
작년 10월, 저희 백메가를 딱 믿고 SK상품들 가입을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 인터넷과 IPTV를 설치받으신 후!
상품들을 상위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하시는 것은 자유롭지만~!
반대로 하위 요금제로 다운그레이드를 하시는 것은..?
사은품 환수 문제가 생길 수 있고요..! 따라서 필수 유지기간은 꼭 지켜주셔야 하는데요~!>.<
# 닭과오리훈제님 댁의 경우,
SKB 상품들을 2018년 10월 13일 설치받으셨고요~!
그 당시의 SK쪽 정책에 따르면..! 문제없이 다운그레이드를 하시기 위해서는~?!
최소한 인터넷 개통후 만 7개월간은..!
스마트Plus 요금제를 유지하시는 것이 필수랍니다!+_+b
따라서 지금은 이미 만 7개월 이상이 지난 시점이므로!
1) 스마트Plus보다 1,100원 더 저렴한 New스마트로!
2) 스마트Plus보다 3,300원 더 저렴한 베이직으로..!
언제든 다운그레이드를 하셔도 되겠네요~! 후후
다만.. 이같은 상품 변경은?
아쉽게도 저희가 진행해드릴 수는 없어서요~!>.<
명의자분게서 직접 SK본사로 전화하시어
"IPTV 요금제를 XX 요금제로 변경해주세요~!" 하고 요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헤헷
그럼 또 언제든 다른 궁금하신 점이 생각나시거나,
이용하시다가 불편하신 점이 생긴다면?
바로 백메가로 오셔서 기탄없이 말씀 꼭 남겨주시고요~!+_+b
오늘도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