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닭과오리훈제님의 글

B tv 채널 다운그레이드 질문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닭과오리훈제
  • 댓글: 1
  • 조회: 976
작년 10월에 백메가 통해서 sk인터넷
100mb 인터넷 + btv 스마트 플러스 132채널로 가입했습니다
휴대폰 1회선 연결되어있고요

그때 유선상으로 3개월뒤에
btv new 스마트 121채널로 변경할 수 있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사은품 반환 등 문제 없나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어머나..! 닭과오리훈제님,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

    저는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라고 하고요~♥.♥

    작년 10월, 저희 백메가를 딱 믿고 SK상품들 가입을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 인터넷과 IPTV를 설치받으신 후!
    상품들을 상위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하시는 것은 자유롭지만~!

    반대로 하위 요금제로 다운그레이드를 하시는 것은..?
    사은품 환수 문제가 생길 수 있고요..! 따라서 필수 유지기간은 꼭 지켜주셔야 하는데요~!>.<


    # 닭과오리훈제님 댁의 경우,
    SKB 상품들을 2018년 10월 13일 설치받으셨고요~!

    그 당시의 SK쪽 정책에 따르면..! 문제없이 다운그레이드를 하시기 위해서는~?!

    최소한 인터넷 개통후 만 7개월간은..!
    스마트Plus 요금제를 유지하시는 것이 필수랍니다!+_+b

    따라서 지금은 이미 만 7개월 이상이 지난 시점이므로!

    1) 스마트Plus보다 1,100원 더 저렴한 New스마트로!
    2) 스마트Plus보다 3,300원 더 저렴한 베이직으로..!

    언제든 다운그레이드를 하셔도 되겠네요~! 후후

    다만.. 이같은 상품 변경은?
    아쉽게도 저희가 진행해드릴 수는 없어서요~!>.<
    명의자분게서 직접 SK본사로 전화하시어
    "IPTV 요금제를 XX 요금제로 변경해주세요~!" 하고 요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헤헷


    그럼 또 언제든 다른 궁금하신 점이 생각나시거나,
    이용하시다가 불편하신 점이 생긴다면?
    바로 백메가로 오셔서 기탄없이 말씀 꼭 남겨주시고요~!+_+b

    오늘도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