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살고 있는 아파트에 지역(CMB) 인터넷 + TV를 사용하였는데 이번에 약정이 만료되어서 인터넷과 TV가 안 되는 상황입니다.
TV는 있으면 좋고 없어도 크게 문제 될 것 같지는 않은데 이런 것을 처음 해보는 거라 3사 인터넷+TV를 가입해야 하는지
아니면 똑같이 CMB로 가입을 하는게 나은지 궁금합니다.
핸드폰은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결합은 못 할것 같고 정가 그대로 가입을 해야 할 것 같은데 가성비 좋은 제품 좀 추
천 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지역은 충남 논산이고 인터넷은 게임을 안하기도 하고 속도도 그렇게 따지지는 않습니다.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
전체 댓글1개
예쁘고 상냥하고 멋지고 듬직한!
저희 백메가의 직원분들을 대표해서~!
(부..부끄럽지만) 제가 성심을 다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و✧
# 케이블 상품의 장점이라고 하면?
메이저 3사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요금이라 할 수 있고요~!
반대로 단점이라면.. 다소 아쉬운 티비 화질과 인터넷망 품질이 되는데요!>.<
지금 아파트에서 케이블 상품을 3년간 이용하셨다면~?!
적어도 인터넷 속도, 품질 문제가 있었거나..
다른 특별히 불편하신 점이 있었던 건 아니었을 거라 짐작됩니다~!
즉! 만약 기존 상품들 요금이 착해서,
타사로 갈아타시는 것보다는 기존 상품을 유지하시는 쪽이
더욱 메리트가 있는 경우라면~?!
이때는 굳이 타 통신사로 갈아타시지 않아도 괜찮아요!^~^* 후후
# 다만, "인터넷과 티비가 안되는 상황"..이라고 하셔서요;;
그렇다면 케이블 상품들 약정이 만료된 후에
이미 계약을 "해지"하신 것일까요~?!
인터넷과 티비를 해지하시지 않는 한.. 약정이 끝났다고 저절로 끊기지는 않거든요;;
하여.. 이미 기존 상품들을 해지하신 것이 맞다면?
이번에 또다시 같은 지역케이블 통신사로는
재가입 (=신규가입)을 진행하실 수는 없을 거예요~!>.<
※ 모든 통신사들은 해지 후 만 3개월이 지나야만 재가입 진행이 가능해진답니다~!
# 따라서 기존상품을 완전히 해지하신 것이 맞다면~?!
이 경우라면 반드시 타사 가입이 필요하신 상황이고요..!
그리고 결합 가능한 가족분들의 3사 휴대폰이 전혀 없다고 하셨으므로~!
이번에 저는 "스카이" 통신사 가입을 강력! 추천드리고 싶어요~!+_+b
스카이는 KT, SK, LG와 같은 "메이저 3사"가 아니라서
인지도가 다소 떨어지기는 하는데요~!
1. 현재 KT의 인터넷망을 그대로 임대해서 사용하고 있어서 망 품질도 든든하고요..!
2. 또한 지금 구성이면 메이저 3사에보다 요금이 훨씬 저렴하므로!
지금 건우님 댁과 같은 상황에 딱 적합하답니다~!
(메이저 3사 총요금은 최소 3.7~3.8만원대 / 스카이는 3만원 정도거든요~)
3.그 리고 스카이의 "티비" 상품은~?!
예전에 많이 보셨을 (날씨 영향을 많이 받는;;)
"접시형 위성안테나"가 달리는 방식이 아니고요~!
그냥 일반적인 IPTV와 같은 방식으로 이용하시게 되어 더욱 만족스러우실 거예요!
심지어 기본적인 티비 요금제(상품)만 쓰셔도
채널구성이 무척 알찬 편이고요~!^~^*
4. 또한 원하시면~?! 추후..! 스카이 통신요금이 할인되는
"제휴카드"를 따로 발급받으시어
요금할인을 적용받으시는 것도 가능하지요~! 후후
: https://www.skylife.co.kr/service/fee/partnerCard.do
# 하여 가장 기본적인 구성으로 안내드리자면~?!
▶ 스카이 100메가 + SkyUHD GReen A+ : 두가지 신규가입시
1) 월요금 : 총 29,700원 (부가세 포함 / 3년 약정)
2) 와이파이 무료임대 가능! (원하시면 가입진행시 말씀해주세요)
3) 사은품 : 이 시각, 현금으로만 총 31만원 지원되네요~*
4) 설치비 : 36,300원이 한번 빠져나갑니다;;
즉, 댁에 굳이 기가급 (500메가급 이상) 인터넷까지는
필요치 않으신 상황이므로..! 이 상품구성으로 이용하시면 딱 좋으실 거예요!>.<b (엄지촥)
그럼 또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만 해주시고요!
만약 전화상담 원하시거나, 가입진행 원하시면?
언제든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고 휴대폰 번호만 남겨주세용!^-^b
: https://www.100mb.kr/?TRS=@c335831 (여기로요!)
그럼 저희 담당자분께서 우선적으로 전화드리고 -> 알아서 잘 모실 것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