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백메가에서 가입하신 고객님인 듯 하여
혹시나하고 로그인 정보로 가입자분을 확인해보았는데요 +_+
작년 7월에 SK인터넷을 가입하셨네용..!
백메가에서 이전설치 신청까지 해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너무나 아쉽게도 이전설치 진행 권한을 본사에서만 독점(?)하고 있습니다ㅠㅠ
게다가 가입자분 본인 확인이 필수인지라 대신 진행해드릴 수가 없기에
앙키ㅋㅋ님께서 직접 SK 본사 고객센터로 말씀해주셔야 해요 +_+
즉,
1) SK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6번)에 연락하시어
"곧 이사갈 예정이라 이전설치하고 싶습니다~" 하고 말씀해주시면
2) SK 본사 상담원분이 원하시는 설치날짜와 시간대를 여쭙고
조율하여 진행해주실 것이고요..!
3) 앙키ㅋㅋ님께선 이사가실 때 미리 임대받으신 장비들을 (모뎀, 어댑터 등)
잘 챙겨가셨다가 -> 기사님께서 내방하실 때 주시면 촥촥 설치해주실 거예용
장비 하나라도 분실하시면 장비배상금(위약금) 문제가 있어서 미리 꼭꼭 잘 챙겨주세요♡
만약 다음주 중에 설치를 원하신다면
오늘 전화하시어 원하시는 날짜를 찜(?)해두실 수 있을텐데요..
이번주 토요일이라면 설치가 어려울 수도 있어서
빠른 시간 내에 서둘러 전화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ㅎㅎ
토요일은 많은 분들이 설치를 원하는 날짜여서
기사님 스케쥴이 꽉 차있으면 이번주는 설치가 어려울 수도 있답니다ㅠ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_+
시간되실 때 바로 SK 본사로 꼭 전화해주세용~~!
전체 댓글1개
백메가 곽은정입니다^0^
왠지 백메가에서 가입하신 고객님인 듯 하여
혹시나하고 로그인 정보로 가입자분을 확인해보았는데요 +_+
작년 7월에 SK인터넷을 가입하셨네용..!
백메가에서 이전설치 신청까지 해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너무나 아쉽게도 이전설치 진행 권한을 본사에서만 독점(?)하고 있습니다ㅠㅠ
게다가 가입자분 본인 확인이 필수인지라 대신 진행해드릴 수가 없기에
앙키ㅋㅋ님께서 직접 SK 본사 고객센터로 말씀해주셔야 해요 +_+
즉,
1) SK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6번)에 연락하시어
"곧 이사갈 예정이라 이전설치하고 싶습니다~" 하고 말씀해주시면
2) SK 본사 상담원분이 원하시는 설치날짜와 시간대를 여쭙고
조율하여 진행해주실 것이고요..!
3) 앙키ㅋㅋ님께선 이사가실 때 미리 임대받으신 장비들을 (모뎀, 어댑터 등)
잘 챙겨가셨다가 -> 기사님께서 내방하실 때 주시면 촥촥 설치해주실 거예용
장비 하나라도 분실하시면 장비배상금(위약금) 문제가 있어서 미리 꼭꼭 잘 챙겨주세요♡
만약 다음주 중에 설치를 원하신다면
오늘 전화하시어 원하시는 날짜를 찜(?)해두실 수 있을텐데요..
이번주 토요일이라면 설치가 어려울 수도 있어서
빠른 시간 내에 서둘러 전화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ㅎㅎ
토요일은 많은 분들이 설치를 원하는 날짜여서
기사님 스케쥴이 꽉 차있으면 이번주는 설치가 어려울 수도 있답니다ㅠ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_+
시간되실 때 바로 SK 본사로 꼭 전화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