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인터넷+TV를 사용하신지 2년 정도가 되었으면
의무사용기간(1년)을 훌쩍 넘긴 상황이라
tv에센스에서 -> tv라이트로 변경하는 것은 전혀 문제없습니다ㅎㅎ
다만, 가입당시에 좋은 프로모션을 적용받아
tv에센스 이용 조건으로 요금할인받고 계시다면
요금제를 낮추는 것이 오히려 손해이거나 메리트가 없을 수도 있어요^^;
하여 KT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실 때
그냥(?) "요금제를 라이트로 바꾸려합니다~" 하고 말씀하지 마시고
"TV요금이 부담되어 라이트로 변경할까 하는데
기존과 요금변동이 어찌될지 궁금합니다~" 하고 말씀해주세요 +_+
그러면 KT 본사 상담원분이
hUmaN님 상황을 정확히 짚어보고 소상하게 설명해주실텐데요..
요금제 변경 시 오히려 손해가 되거나 변동이 없는 상황이라면
변경치 마시라고 말리실 것이고요ㅎㅎ
요것이 아니라면 요금이 얼마큼 더 줄어들지 말씀해주시면서
촥촥 변경을 진행해주실 거예요~♡
요약해드리면,
1) 가입당시 프로모션 진행 및 적용 상황에 따라
TV요금제 변경이 오히려 손해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하여 tv라이트로 변경하는 경우에 요금 변동이 어찌되는지
정확하게 확답받으신 후에 유지 vs 변경을 택해주세요~!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ㅎㅎ
전체 댓글1개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_+
오옷ㅎㅎ 휴대폰 선택약정 적용으로 본사 고객센터에 통화하시는 김에
TV요금제도 다운그레이드(하향)하시려는 것이지요~?
일단 인터넷+TV를 사용하신지 2년 정도가 되었으면
의무사용기간(1년)을 훌쩍 넘긴 상황이라
tv에센스에서 -> tv라이트로 변경하는 것은 전혀 문제없습니다ㅎㅎ
다만, 가입당시에 좋은 프로모션을 적용받아
tv에센스 이용 조건으로 요금할인받고 계시다면
요금제를 낮추는 것이 오히려 손해이거나 메리트가 없을 수도 있어요^^;
하여 KT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실 때
그냥(?) "요금제를 라이트로 바꾸려합니다~" 하고 말씀하지 마시고
"TV요금이 부담되어 라이트로 변경할까 하는데
기존과 요금변동이 어찌될지 궁금합니다~" 하고 말씀해주세요 +_+
그러면 KT 본사 상담원분이
hUmaN님 상황을 정확히 짚어보고 소상하게 설명해주실텐데요..
요금제 변경 시 오히려 손해가 되거나 변동이 없는 상황이라면
변경치 마시라고 말리실 것이고요ㅎㅎ
요것이 아니라면 요금이 얼마큼 더 줄어들지 말씀해주시면서
촥촥 변경을 진행해주실 거예요~♡
요약해드리면,
1) 가입당시 프로모션 진행 및 적용 상황에 따라
TV요금제 변경이 오히려 손해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하여 tv라이트로 변경하는 경우에 요금 변동이 어찌되는지
정확하게 확답받으신 후에 유지 vs 변경을 택해주세요~!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