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nowg****님의 글

인터넷 변경 관련 문의요^^

회원님의 사진
  • nowg****
  • 댓글: 3
  • 조회: 1,081

kt 인터넷 500메가 요금으로 신규 신청했다가 중간에 100메가 요금으로 변경할 경우 혹시 그에 따른 추가 설치비나 기사님이 오셔서 작업해야는 게 있나요?

아님 그냥 신청하면 바로 변경되는 건가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nowg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이용 중 인터넷 요금제를 다운그레이드하는 경우에
    기사님 내방이 필수입니다 +_+
    하여 기사님 출동비가 들고요..!
    방문하신 다음달 요금 청구서에
    출동비(설치비) 명목으로 27,500원이 합산 청구되어요.

    인터넷 요금제 변경을 위해
    기사님께서 내방하시면 아래 세가지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ㅎㅎ

    1) MDF실 등에서 조정과정을 거치고 (물리적 부문)

    2) 전산 인증과정에서도 조정을 거치게 되어요~! (행정적 부문)

    3) nowg님댁 내에서 모뎀(장비)도 교체할터인데
    요것은 설치환경에 따라 기사님께서 교체하실 수도, 그대로 두실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요~!


    또한, 한 가지 마음에 걸리는 것이 있어서 함께 말씀드리면
    이용 중 아무때나(?) 요금제를 다운그레이드하시면 아니되어요 ㄷㄷ
    사은품 반납(환수) 문제가 생길 수 있거든요..ㅠ

    가입(계약)조건에 따라 다르지만
    통상적으로 인터넷을 설치받은 시점으로부터
    9개월이 지난 후에 해주셔야 하고요~!
    어떠한 상황이어도 무조건 1년이 지난 상황이면
    언제든지 다운그레이드하셔도 문제 없습니다 +_+

    1년 후면 의무사용기간이 지나는 시점이라
    사은품 환수 문제도 사라지기 때문이지요ㅎㅎ
  • 회원님의 사진 nowg****
    성실하고 꼼꼼한 답변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nowg****nowg님~~! 주말 잘 보내셨지요? +_+
    인사 남겨주셔서 저도 감사드립니다ㅎㅎ

    이용하시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들러 말씀 남겨주시고용~!
    새로운 한 주도 즐겁게 시작하세요^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