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쿠누님의 글

U+ 관련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쿠누
  • 댓글: 1
  • 조회: 1,411

안녕하세요,

우선 제가 U+ 회신을 2개 사용 중이라 문의드리는 회선 정보를 말씀드립니다. 

 

- 회선번호: (아마도) *******

- 설치장소: 서울시 ***구 ***로 (이해 생략)

- 설치내용: U+TV(보급형), 인터넷(광랜19), 인터넷전화(일반표준) 3가지 결합

- 약정기간: ~2019. 9. 4.

- 월사용료: 18,480원

 

지금 회선이 월 사용료가 저렴한 편입니다.

왠만해서는 계속 유지하려고 하는데 요즘 셋탑박스가 자꾸 말썽이라 어떻게 할지 고민입니다.

현재 고민하는 선택지는 이렇습니다.

 

① 셋탑박스 설치비만 더 주고 교체한다.

② 9월 약정만료시까지 기다렸다가 재약정하면서 셋탑박스도 같이 교체한다.

③ 더 좋은 조건의 타 통신사로 옮긴다.

 

참고로 인터넷전화는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인터넷 속도도 크게 불만은 없는데 셋탑박스 교체를 하면 넷플릭스도 시청할 예정이라

지금 속도로는 끊김이 발생하지 않을까 살짝 걱정은 됩니다.

 

위 조건으로 상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쿠누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당~~♡

    어머나~~!!
    현재 LG 100메가 + 보급형 + 인터넷전화 : 쓰리콤보를
    1.8만원대에 이용중이시라면~?!

    매월 거의 2만원 정도의 할인을 누리고 계신 거네요~~
    (LG휴대폰들을 <(구) 한방에홈>으로 결합중이신 걸까요?)

    그리고 약정이 약 4개월 남은 현재 시점에서,
    다 좋은데...현재 셋탑박스 쪽에서만 불편을 겪고 계시다면?
    이 부분만 해결하면 될 일이지용~~^ㅂ^bbb

    1)
    셋탑박스 쪽에 말썽 (=문제)가 생기는 것이라면
    이는 LG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시어 장애신고를 하시고
    해결받으시면 되어요~~!!

    물론 이때 셋탑을 신형으로 교체를 해주는 건 아닐테구요~~
    기존 셋탑박스의 문제점을 찾아 해결해주는
    (혹은 같은 버전의 다른 셋탑으로 교체해주는)
    방식이 될 것입니다~~!!

    ㄴ 이렇게 장애신고를 통해 (비용부담 없이) 이용하셔도 되며!

    2)
    아예 스펙이 훨씬 좋은 (=처리속도도 훨씬 빠른)
    신형셋탑으로 교체하여 넷플릭스 앱도 이용하고자 하시면??
    그냥 셋탑박스 교체를 신청하시면 되어유~~^ㅂ^)//

    이 경우 셋탑교체비 (11,000원)가 한번 청구될테구요~~!!
    사용하시는 셋탑이 UHD급 미만 셋탑이라면…
    지금보다 총요금은 1,100원~2,200원 정도 오를 것입니다~~!!

    ㄴ 그치만 확실히!! 훨씬 쾌적한 IPTV 시청이 가능할테구요~~

    3)
    참고로 쿠누님 댁에 들어가는 LG망 원천 품질이 좋다면??

    셋탑을 UHD급 (=가장 최신형인 UHD 3세대)로
    교체하셨다고 해서 끊김이 발생하는 일은 절대 없어유~~!!
    그런일이 있어서도 아니되쥬~~ㅎㅎㅎ

    지금처럼 100메가급에 + IPTV 1대를 이용하시고,
    또한 현재 100메가급 인터넷으로도 만족하고 계신다면?
    셋탑박스 교체로 인해서 인터넷 속도에 영향을 받으실 일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당~~^ㅁ^bbb

    4)
    즉, 이번에~~!!
    비용을 쪼금 투자하여 셋탑을 아예 교체하시든지~~??
    아니면 그냥 장애신고를 통해 문제점만 해결하시든지??

    ㄴ 일단 9월까지는 LG상품들을 쭉~~쓰시면 그만이구요~~☆

    LG본사와 인터넷 재약정을 할지?? / 타사로 확 갈아탈지??
    이 여부에 대해서는…..
    9월 약정만료일이 지난 후에 다시 생각해주세용!!^ㅇ^)//

    그때 LG휴대폰들의 통신사 이동 여부에 맞춰
    인터넷 이동 여부도 결정하시면 될 일이니깐요~~!! 후후후

    5)
    아참!! 9월에 LG 상품들 약정이 만료된 이후부터는~?!!
    LG인터넷전화도 36개월 단말기 할부금 납부도 완납될테니....
    이때부터는 지금보다 비용이 더 절감될 수 있겠네유~~!!

    따라서 인터넷전화가 아예 필요 없으신 게 맞다면
    9월 약정만료 후 LG인터넷전화는 해지하셔도 그만이구용!!

    그때 LG와 재약정하신다면 "인터넷 + IPTV" 두가지로,
    타사로 갈아타시더라도 "인터넷 + IPTV" 두가지로
    이렇게 조건 살펴보시고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요~~!!>ㅂ<bbb


    --------------------------------------------------------------------------


    그럼 안내드린 내용을 한번 쭉 봐주시구요~~!!

    이밖에도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문의해주세용~~♡

    언제든지 여기에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면
    제가 바로 달려와서 이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당~~^ㅇ^)//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