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hsuj****님의 글

스타벅스 신청하기

회원님의 사진
  • hsuj****
  • 댓글: 3
  • 조회: 946

안녕하세요~ 어제 보내주신 쿠폰을 쓰러 스벅에 갔었는데.. 보내주신 쿠폰이 업체 쪽에서 취소한 쿠폰이라고 하네요 ㅎㅎ

 

많이 당황했습니다 ㅎㅎ

 

쿠폰 다시 보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반갑습니다. hsuj님~!
    백메가의 친절상담원 김가영이에요^.^

    오? 보내드린 스타벅스 쿠폰을 사용하려 했는데
    취소된 쿠폰이라는 안내를 받으셨다니ㅠ.ㅠ
    아이고.. 당황스러움과 더불어 민망하셨겠어요..따흑

    우째된 일인고 확인해보니
    쿠폰 발송 결과 "실패" 처리 되었는데
    실패된 쿠폰 번호가 발송되면서 이러한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어요!
    그간 실패 처리된 쿠폰은 자동으로 취소처리 되고
    문자가 재발송 되지 않는데 이런일이 발생했다니..ㅠ.ㅠ

    취소된 쿠폰은 아에 삭제 처리되었기 때문에
    오늘 새 쿠폰을 다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쿠폰이 발송된 후에 또 실패되지 않았는지?
    문제없이 잘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인지 담당부서로 확인 요청을 할 것이니
    스타벅스에서 취소된 쿠폰이라는 안내를 받을 일은 절대 없을 것입니다^.^

    다시 쿠폰을 보내드려야 하는데
    이전에 남겨주셨던 연락처로 보내드리면 될까요?!
    혹시나 다른 번호로 받길 원하신다면 번호를 변경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번호 노출은 걱정하지 마세용ㅎㅎ
    (010-12**-**** <- 이렇게 감춰집니다!)
    hsuj님 댓글 기다리겠습니당!
  • 회원님의 사진 hsuj****
    010-76**-****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hsuj****hsuj님! 이전에 남겨주셨던 연락처네용~!
    다시 쿠폰을 보내드린 후 개인 업무폰으로 문자 한 통 넣어드릴 예정이니
    커피쿠폰이 잘 도착했는지 확인하신 후 답장 한 통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발송 후 실패되지 않았는지 여부에 대해 따로 확인해 드릴게용~!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