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옷!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흐흐~
헌데 기사님 예약문자를 오매불망 기다렸으나
소식이 없어 백메가 게시판으로 달려오신듯 하옵니다ㅠ.ㅠ
이미 김하늘 상담원 통해 모든 안내를 받으신 것으로 확인되었지만
다시 한번 짚어드릴게요ㅎㅎ
금요일에 저녁쯤 신청하신 후 가입서비스번호가 나오지 않아
토요일에 소식이 없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어요.
이 가입서비스번호가 나와야(즉, 접수가 완료되어야) 스케줄 부서로 이관되거든요~!ㅎㅎ
때문에 토요일에 연락이 따로 들어가지 않은 것이죠.
아이쿠..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할 따름입니다.
가입서비스번호가 나오고 설치일정도 잡혔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십시오~!
기사님은 방문하는 당일날 따로 전화드릴 것입니다^.^
이 때 시간을 조율하겠죠!ㅎㅎ
(지금 확인했을 때 5월 15일 14시(2시)로 잡혀있습니다.)
모든 궁금증은 해소 되었는지요?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앞으로 3년은 백메가에서 책임져 드릴 것이에요~!
좋은 서비스로 찾아뵙기 위해 노력하는
백메가 모습 보여드릴테니 지켜봐 주세요^.^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전체 댓글1개
백메가의 친절상담원 김가영입니다.
오옷!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흐흐~
헌데 기사님 예약문자를 오매불망 기다렸으나
소식이 없어 백메가 게시판으로 달려오신듯 하옵니다ㅠ.ㅠ
이미 김하늘 상담원 통해 모든 안내를 받으신 것으로 확인되었지만
다시 한번 짚어드릴게요ㅎㅎ
금요일에 저녁쯤 신청하신 후 가입서비스번호가 나오지 않아
토요일에 소식이 없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어요.
이 가입서비스번호가 나와야(즉, 접수가 완료되어야) 스케줄 부서로 이관되거든요~!ㅎㅎ
때문에 토요일에 연락이 따로 들어가지 않은 것이죠.
아이쿠..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할 따름입니다.
가입서비스번호가 나오고 설치일정도 잡혔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십시오~!
기사님은 방문하는 당일날 따로 전화드릴 것입니다^.^
이 때 시간을 조율하겠죠!ㅎㅎ
(지금 확인했을 때 5월 15일 14시(2시)로 잡혀있습니다.)
모든 궁금증은 해소 되었는지요?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앞으로 3년은 백메가에서 책임져 드릴 것이에요~!
좋은 서비스로 찾아뵙기 위해 노력하는
백메가 모습 보여드릴테니 지켜봐 주세요^.^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