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로 인터넷과 전화를 설치했는데요
인터넷은 바로 잘 사용하고 있으나
전화는 회선을 못 찾는다며 며칠째 회선만 찾으러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 그런지는 모르지만 그렇다고 하니 그러려니 합니다)
그래서 두번이나 언제까지 설치될거다 해놓고 약속이 안 지켜지고 연락도 없네요. 그나마도 제가 연락해서 상황을 확인하는 중입니다
여기서 문제
1,. 전화 바로 사용해야 하는데 못 사용하고 있는 점
(요금은 설치 후 부과된다고 하니 요금보단 제때 서비스가 안되는 점이 불편합니다)
2. 결합할인이 설치기한과 물려있는 것 같은데 이렇게 지연되도 괜찮은 건지
3. 그리고 상담사께서 자꾸 전화주시는 게 불편합니다;; 제 잘못도 아닌데 제가 이유를 대답해야 하는 상황이 성가시네요
마냥 기다리는게 답인가요
좀 더 설치시기를 당길 수 있는 다른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전체 댓글1개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수많은 업체 중에서도, 저희 백메가를 딱 믿고!!
가입을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앗, 게다가...이번은 백메가를 통한 두번째 가입이셨더군요~~!!
아이쿠야, 그나저나…인터넷망 품질도 가~~장 믿음직스럽고,
또한 국선전화(PSTN)망을 제공하여
일반전화 상품 쪽에서도 최고로 든든한 KT를 선택해주셨음에도!!
KT에서 건물 내 전화선을 찾지 못했다는 이유로
전화 설치가 이미 여러 차례 지연되고 있었다니...ㄷㄷㄷ
에구구...얼마나 불편하셨을까요~~ㅠㅠㅠㅠ
이...이런 일은... 사실 매우 드문 케이스이긴 해유;;; (따흐흑)
어쨌거나 KT본사(지사) 쪽에서 차후 다시 잡힌 일정에 대해
알아서 착착 연락을 바로바로 주면 좋았을텐데
그마저도 이루어지지 않은 듯하구요~~;;;
설치일정은 본사 및 기사님 스케쥴에 달린 문제라고는 하나...
저희를 믿고 맡겨주신 것이온데,
오랜 기다림과 불편 겪게 해드려서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다...다만, 계속 저희쪽 담당자분께서 연락을 드린 이유는~?!
4월에 가입을 해주신 건이다보니,
늦어도 5월 10일 안에 설치 & 상품결합이 완료되어야 하기에...
그래서 문자나 전화 연락을 드렸었던 것이었으니,
이에 대해서는 부디 양해를 부탁드리고 싶습니다~~ㅠㅠㅠㅠ
아참~~!! 그리고 오늘 오후에 저희 담당자분께서
아예 따로 KT 본사측으로 확인을 해본 결과...!! (뚜둔)
오늘 날짜로 전화 개통까지 완료되었다고 하더라구요~~☆
ㄴ 이제...일반전화도 문제없이 잘 이용하고 계시겠지용~?!
오늘 날짜로 전화 설치/개통까지 완료되어 다행입니다~~♡
혹시라도 앞으로 사용하시다가
무슨 문제가 생기거나 도움 필요하신 일이 생긴다면
바로바로 여기 게시판으로 오셔서 꼭 말씀 남겨주시기 바라구요~~
(특히 이 글에다가 댓글만 남겨주시면 더 좋답니다!!^ㅁ^bbb
그럼 새 문의글보다도 우선적으로 답변받으시리 수 있어용!!)
끝까지 믿고 기다려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ㅂ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