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yej님의 글

안녕하세요! 항상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질문드리고싶어서요!

회원님의 사진
  • yej
  • 댓글: 3
  • 조회: 2,098
안녕하세요 2년 전 처음 가입해서 이사 후 재가입해서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인사가 너무 길어졌네요 질문드리고 싶어서 연락드렸습니다!
질문 드릴 내용은 지금 현재 kt 인터넷으로 티비 결합하여 기가지니 2 사용중인데요 저희 어머니집에도 설치 를 드리고싶어서. 문의 남기게 되었습니다!

전화로 간단히 문의 드리고 싶었지만.. 주말 외 에는 저도 회사에서 고객응대 팀에 있어.. 전화드릴 틈이 나질 않아서요.. 우선 게시판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우선 확인 결과 어머니는 kt 모바일 - tv 3개- 인터넷 (기가 인터넷 최대1기가?)
이렇게 결합해서 사용 중이십니다.

약정은 작년 6월 까지였던 것 같고 6년 이상 사용 중이라고 나오는 것으로 봐서 재약정 진행하신것 같구요!

지금 여쭈어 보고싶은 점은 기가지니2를 사용하고싶어 하셔서 혹시 상품변경을 통해 기가지니2를 임대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혹은 재약정을 통해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을까요?(재약정시 인터넷, 티비 상품 변경후 재결합에 대해서도 궁금합니다.)

일단 kt재약정으로 진행하는 이유는 어머니가 kt를 18년째 이용중이시고..그 점에 대해. 상당히 만족 중 이여서요..(저는 그만큼 혜택이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요)

정리 해서 말씀드리면
1. 현재 재약정 가능 상태인지?
2. 상품 변경을 통해 기가지니 2 임대가 가능한지?
3. tv 3개 를 신청되어있는 상태인데 2개로 변경도 하려고 합니다!

음.. 혹시 답변은 어디로 받을 수 있을까요? 답변주시면 상담가능한 경로로
정보 전송해드리겠습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yej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백메가를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용~~♡

    어머나~~!! 가입해주신 이력을 확인해보니…
    1)2017-03-18 : SK <온가족프리> 결합으로 인터넷과 IPTV 설치!!
    2)2019-02-12 : KT <패밀리> 결합으로 인터넷과 IPTV 설치~~!!

    ㄴ 요렇게 두 군데나 가입을 해주셨더라구요~~!!

    그리고 올해 2월에
    KT <패밀리> 자(子)회선을 가입해주셨다는 말씀은~~??
    이미 따로 이용중이신 KT인터넷이 있었다는 뜻일테구요~~

    오늘 문의주신 어머니댁의 KT인터넷이 바로바로
    바로 모(母)회선인 KT인터넷인 것으로 추측되네유~~^ㅂ^bbb


    1)
    자아, 문의주신 어머님 댁의 경우~~!!
    최근 만 3년 이내에 KT본사와 재약정을 하신 적 없다면
    언제 해지하셔도 위약금이 안나오는 상태라는 뜻이구요~~!!

    또한 지금이라도 원하시면 KT본사와 "재약정" (=재계약)을
    체결하실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ㅇ^)//

    2)
    그리고 재약정 조건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KT본사로 직접 전화하시어 물어보시는 수밖에는 없으므로…!!

    KT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시는 김에
    약정만료 여부를 비롯하여,
    재약정 조건 (기가지니2로 셋탑 변경 / IPTV 1대 해지) 까지
    모~~두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요~~>ㅂ<)//

    (IPTV 셋탑을 기가지니2 셋탑으로 바꾸시는 것도 당연 가능!)

    3)
    그리고 어머님 댁 KT가 패밀리 결합의 모회선이므로
    어머니댁을 계속 KT로 유지하셔야
    올해 가입하신 KT인터넷 요금에서도 계속 할인이 유지되구요~~

    또한 어머니댁은 KT (인터넷)를 18년이나 사용하신 걸 보아서…
    아마 지금도 이미 좋은 조건으로 (경제적으로)
    잘 사용하고 계실 것 같아서요~~!!^ㅇ^)//

    (게다가 약정이 작년에 만료되었다고 하신 걸 보면,
    중간중간 본사와 재약정을 하시면서
    요금할인 등의 혜택도 적용받아 오셨을 것 같거든요~~ 후후)

    ㄴ 여러모로 이번에 KT와 "재약정" 을 하시는 것이 굳굳~~♡

    4)
    다만 아쉽게도 저희는 재약정 정책이 없어서
    재약정을 저희가 진행해드릴 수는 없어서유~~ㅠㅠㅠㅠ

    따라서 KT본사로 직접 전화를 하시고
    재약정 조건을 꼭 들어보십사~~ 하고 안내드린 것이옵니당!!


    ---------------------------------------------------------------------------


    그럼 시간 여유되실 때 KT 100번으로 꼭 전화해보시고,
    조건 꼼꼼하게 잘~~들어보시구요~~!!
    (요금할인이나 상품권 혜택이 일부 따라오면 좋겠네용!!)

    그에 대해 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겠어용??

    아무때나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면,
    제가 살펴보고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안내 이어가겠습니당~~☆ 어떠신가요~~?!!^ㅂ^)// 헤헷


    ㄴ 그럼 이번엔 제가 yej 님의 피드백을 기다릴게요~~♡ (뿅)



    p.s.
    yej 님 휴대폰으로 답변 완료 알림문자 하나 보내드릴게유~~!!
  • 회원님의 사진 yej
    아 넵!!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케이티에 전화 해서 진행 해보아야겠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yej오옷, yej님~~!!^ㅁ^)//
    저야말로 이렇게 피드백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유~~☆

    KT상품들을 오랜 기간 이용해오신 만큼!
    이왕이면 더더 좋~~은 조건으로 재약정하시길 기원합니당!

    그럼 오늘도 즐거운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구요~~!!
    좋은 소식 있으면 꼭 전해주세용~~ 저도 무척 궁금하네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